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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림트 그림 3465억 낙찰…미술시장 새 역사 2025-11-19 17:15:38
나왔다. 로더는 세계적인 화장품 기업 에스티로더 창업주 부부의 아들로, 경기가 불황일수록 립스틱 판매량이 늘어난다는 ‘립스틱 지수’를 고안한 기업가다. 로더는 2013년 파블로 피카소를 비롯한 입체파 작품 78점을 미국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 기증하는 등 문화예술계에서도 컬렉터로 높은 입지를 구축했다. ◇글로벌...
클림트 말년작 경매서 3천400억원에 낙찰…현대미술품 최고가 2025-11-19 11:17:47
따 화장품 회사를 세운 에스티 로더의 아들 레너드 로더의 뉴욕 자택에 약 40년간 걸려 있었다. 그러다 레너드 로더가 지난 6월 세상을 떠나면서 이 초상화를 비롯해 그가 평생 수집한 예술품이 대거 경매에 나왔다. 이탈리아 설치미술가 마우리치오 카텔란의 황금 변기 '아메리카'도 경매에 출품돼 큰 관심을...
"금리인하 연내 3회 필요"...이번주 CPI 주목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8-11 08:27:05
#에스티팜 #바이넥스 #엔젠바이오 5) 美부통령 "트럼프·푸틴·젤렌스키 3자 회담 추진 중"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우크라이나 전쟁을 끝내기 위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과 함께하는 3자 회담을 추진하고 있다고 J.D. 밴스 미국 부통령이 10일(현지시간) 밝혀 -...
출국 직전 인기 면세품은 '이것'…신세계免, '3시간 전' 인기상품 공개 2025-06-13 08:29:35
신세계면세점은 현충일 황금연휴에 여행 수요가 높았던 지난 1~7일 데이터 집계 결과 화장품 부문에선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가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에스티 로더의 갈색병(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멀티-리커버리 콤플렉스)과 함께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메이크업포에버 'HD...
희망퇴직 칼바람 악몽 같았는데…'이게 얼마 만이냐' 대반전 2025-04-24 20:30:02
모두 황금연휴에 접어든다. '내·외국인 잡아라' 면세업계, 황금연휴 프로모션 전개롯데면세점은 다음 달 4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페라가모·토리버치·에스티로더·라프레리·조니워커 등 유명 브랜드 41개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5월 31일까지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는 4~5월 항공권을 제시한...
징검다리 연휴 특수 겨냥…백화점업계, 27일 가을 정기세일 돌입 2024-09-24 06:00:04
증정한다. 프라다뷰티, 아르마니 뷰티, 에스티로더, 연작,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등 50여개 브랜드의 대표 상품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다. 현대백화점에선 패션과 리빙, 스포츠 등의 200여개 브랜드가 가을철 신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저렴하게 선보이는 '더 세일' 행사를 마련했다. 통합...
中에 출시만 하면 완판?..."토종에 밀렸다" 2024-09-11 16:27:59
전까지만 해도 중국은 글로벌 화장품 업체들에게 황금을 캐는 시장, 혹은 회사의 미래를 밝힐 큰 희망이었다. 중국 시장에서의 선전을 발판 삼아 회사 발전을 도모하는 원동력을 얻을 수 있었다. 에스티로더는 2021∼2022년 회계연도에 중국 시장에서 거둬들인 순매출이 전체의 34%를 차지했다. 그러나 1년 후 중국 매출...
"노다지는 옛말"…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中시장서 고전 2024-09-11 15:58:51
에스티로더는 2022년 초와 비교해 시장가치(시가총액) 4분의 3을 잃어버렸다. 일본 브랜드 시세이도도 2019년 이후 시장가치가 3분의 2 가까이 줄어들었다. 세계 최대 화장품 회사 로레알 사정은 상대적으로 나았지만, 최근 4개월간 주가가 16% 하락했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중국은 글로벌 화장품 업체들에 황금을 캐는...
롯데면세점, 추석 황금연휴 내국인 고객 대상 '면세일' 2024-08-30 10:47:31
롯데면세점, 추석 황금연휴 내국인 고객 대상 '면세일'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롯데면세점은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 달 한 달간 쇼핑 축제인 '면세일'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고객은 롯데면세점 온라인 채널에 입점한 400여 개 브랜드의...
180도 달라진 K뷰티…주역도, 시장도 다 바뀌었다[K뷰티 시즌2 개막②] 2024-07-22 06:00:09
소비자들이 로레알, 에스티로더 등 해외 럭셔리 브랜드에 대한 소비를 늘렸다. 양쪽 어디에도 속하지 않는 K-뷰티는 찬밥 신세로 전락, 선택지에서 밀려났다. K-뷰티 위기론이 본격적으로 등장했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코로나까지 발생했다. 외부 활동이 줄자 자연스럽게 화장품에 대한 관심도 떨어졌다. 한때 포스코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