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향수·가구·조명까지… 브랜드와 다채로운 협업 펼치는 호텔街 2025-11-11 14:13:16
향을 더한 ‘방어 타다키’, 참숯 향과 흑마늘의 깊은 풍미를 담은 ‘흑마늘 닭 다리 살 말이’, 부드러운 민어살과 백된장의 감칠맛이 어우러지는 ‘숯불 향 민어찜’, 밤 퓌레와 훈연 간장 글레이즈의 조화가 돋보이는 ‘한우 채끝 구이’, 장어의 불향과 36시간 우려낸 사골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전복 게우소스...
한우초밥·볶음밥…파크하얏트서울, 프랑스식 '한우 코스' 선보인다 2025-09-24 18:23:23
구워낸 훈연 한우도 있다. 숙성 등심구이는 흑마늘과 된장, 버터를 가미한 다음 6일간 숙성한 고기를 사용한다. 셰프가 직접 고기를 커팅해줘 개인 화로에 구워서 먹으면 된다. 김치 소금을 포함한 3가지 종류의 소금과 흑마늘 소스가 감칠맛을 더한다. 마늘 간장으로 맛을 낸 앞치마살을 올린 버섯 볶음밥이 마지막 식사...
단양 마늘에 드라큘라 접목한 K-관광마켓 흥미로워 2025-08-12 08:05:09
단양구경주 칵테일, 마늘빵, 마늘 순댓국, 마늘 떡갈비(닭강정)와 디저트로 제공된 흑마늘 아이스크림까지 이색적인 마늘 요리가 제공됐다. 코스요리에 포함된 메뉴는 단양구경시장에서 상시로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공사는 전통주를 활용한 칵테일바, 디제잉 및 재즈 밴드 공연, 드라큘라 포토존, 마늘 비즈 팔찌 만들...
관광공사, 단양 마늘 즐기는 '드라큘라 갈릭 나이트' 열어 2025-08-11 08:48:55
코스요리에는 단양구경주 칵테일과 마늘빵, 마늘 순댓국, 마늘 떡갈비, 흑마늘 아이스크림 등이 제공됐다. 코스요리에 포함된 메뉴는 단양구경시장에서 상시로 만날 수 있다. 코스요리 외에도 전통주를 활용한 칵테일바와 디제잉 및 재즈 밴드 공연, 드라큘라 포토존, 마늘 비즈 팔찌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번주뭘살까] 이제 곧 여름…무더위·장마·휴가철 겨냥 기획전 다채 2025-06-07 07:00:00
활전복, 동해 가마솥 한우 설렁탕, 정성곳간 한우 스지도가니탕, 아빠식당 흑마늘 염소탕 등이 있다. ▲ 롯데온 = 오는 15일까지 '여행박람회'를 열어 해외여행 상품을 최대 25% 할인해 판매한다. 레고랜드 단독 프로모션, 국내선 항공권 9천990원 특가 등도 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명물된 감포 돌미역·칠곡 버거…남편 외조 덕" 2025-05-13 18:52:30
적중했다. 냉동 패티를 쓰지 않고 흑마늘 진액을 넣은 므므흐스 버거는 인근 주한미군들조차 1시간씩 줄을 설 정도다. 감자튀김도 수입 냉동 감자 대신 국내산 감자로 만든다. 지난해 7t을 계약 재배했는데 1년도 안 된 지난달 완판됐다. 배 대표는 “마케팅과 외부 강의를 제외한 레시피 개발부터 가게 디자인 운영 등...
두릅, 청어, 산나물 등 철마다 식재료 사냥…메주 도넛·흑마늘 퓌레로 '한식의 재발견' 2025-04-10 17:35:49
연꽃 모양을 만든 ‘집중’이라는 메뉴, 흑마늘 퓌레와 멸치, 달고나 칩을 더해 짭짤하고 고소한 맛을 살린 ‘메주 도넛’, 잘 차려진 한상이 응축된 ‘한우와 토종 쌀밥’이 인상적입니다. 메뉴의 영감은 어디서 얻으시나요. “농부와 한식 명인을 찾아뵙기도 하고, 식재료를 공수하러 다니면서 영감을 얻어요. 제가 직접...
'제2 불닭' 키운다…삼양 '맵'으로 日 공략 2025-02-10 17:59:30
‘흑후추소고기라면’과 ‘마늘조개라면’ 두 종류를 선보인다. 삼양식품은 그동안 불닭볶음면을 내세워 일본 시장을 공략해왔다. 하지만 연 7조원 규모에 달하는 일본 라면 시장은 국물라면이 대부분을 차지해 라인업을 넓힐 필요성이 있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맵은 출시 전부터 돈키호테, 이온, 라이프 등 현지 대형...
7조 '초대형' 시장도 노린다…'불닭면' 대박 이어갈 '이 제품' 2025-02-10 10:28:54
이번에 일본 시장에서 선보이는 신제품은 '흑후추소고기라면', '마늘조개라면' 두 종류로 일본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하여 감칠맛을 강조한 대중적인 매운맛을 구현했다. 일본 라면시장은 약 7조원 규모로 국물라면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그동안 불닭볶음면을 주력으로 해 온 삼양식품은 맵 론칭을...
삼양식품, 글로벌 브랜드 '맵' 일본서 선보여 2025-02-10 08:52:19
흑후추소고기라면', '마늘조개라면' 두 종류로 일본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해 감칠맛을 강조한 대중적인 매운맛을 구현했다. 일본 라면시장은 약 7조원 규모로 국물라면이 대부분을 차지한다. 불닭볶음면이 주력인 삼양식품은 맵을 선보여 현지 국물라면 시장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