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랜드 파크, 와인웍스와 연말 시즌 한정 스페셜 페어링 메뉴 선봬 2025-12-23 09:18:13
I 16년’과 ‘15년’으로 구성되며, 각각 30ml로 제공된다. 푸드 페어링은 위스키의 풍미를 요리로 이어가도록 구성됐다. ‘Between You & I 16년’은 구운 관자의 단맛과 버터의 향이 병아리콩 크림에 부드럽게 녹아든 ‘스칼럽 누아즈 타르트’와 매칭돼 위스키가 지닌 따뜻하고 복합적인 풍미를 다채롭게 느낄 수 있다....
EGF 세럼앰플 선두주자 레이브힐, ‘신부세럼’ 제 13차 와디즈 펀딩 오픈 2025-11-12 15:22:27
30ml에서 50ml로 용량을 업그레이드하고, 6종 펩타이드를 12종으로 강화했다. 또한 흡수율 향상을 위한 밀크 엑소좀(Milk Exosome)과 항노화 핵심 성분 NAD?를 추가했다. 레이브힐은 기능과 성분을 강화한 반면, 가격은 기존 수준을 유지해 브랜드 ‘정직한 혁신’ 철학을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레이브힐은 창립 이래...
대웅바이오 '세레브레인', 오리지널 의약품 수입 '추월'…연매출 100억 목표 2025-10-24 10:04:16
30ml 제형을 출시할 예정이다. 1바이알 만으로도 폭넓은 치료가 가능해 편의성이 높아질 뿐 아니라 경제적인 약가로 공급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또 세레브레인은 '바이알' 용기로 제작돼 앰플 용기 제품보다 투약 안전성도 높다. 앰플 용기는 투약 시 유리 파편 혼입 위험성이 있어 식품의약품안전처는 각별히...
'글라스 와인' 확산…백화점·마트 잇달아 도입 2025-07-27 18:15:13
넘는 5대 샤토 와인을 30mL 용량의 글라스 단위로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도 4월 서울 강남점에 ‘바이 더 글라스’를 열고 샴페인, 레드, 화이트, 스위트 와인 등을 잔 단위로 판매하고 있다. 롯데마트는 지난달 보틀벙커 서울 잠실점에 와인 다이닝 ‘보틀벙커 비스트로’를 열었다. 대형마트 가운데 처음으로 쇼핑 중...
이마트, 여름철 피부관리 '초저가 화장품' 2탄…토너·세럼 등 4종 각각 4950원 2025-07-16 15:44:25
21~57세 여성 22명에게 해당 제품들을 테스트했다. ‘선크림(30mL)’은 SPF50+, PA++++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 효과가 높고, 백탁 현상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펴 발라져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고 피부에 잘 밀착된다. 이마트는 지난 4월 LG생활건강과 협업을 시작으로 초저가 화장품을 확대하고 있다. 4월 LG생활건강과 선...
왕좌에서 내려온 원조 K뷰티, LG생건[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5-07-15 14:31:09
10만원, 30mL 크림은 30만원이 넘었어요. 차석용 대표는 회사의 모든 자원을 당시 ‘후’에 몰빵했어요. 다른 화장품 브랜드도 많지만 ‘후’ 하나만 제대로 키운다는 전략을 쓴 겁니다. 이 전략이 먹혀들면서 LG생활건강의 실적은 폭발적으로 성장했어요. 2015년 화장품 매출은 처음 2조원을 넘겼고...
요트투어VS납량특집 울진에서 여름나기 2025-07-02 11:33:28
뒤, 금강송주를 30ml 정도 따 른다. 탄산수를 1:3 비율로 부어준 후 잘 저어주면 완성. 기호에 따라 금강송주와 탄산수 비율을 조절하거나, 레몬즙을 뿌려도 좋다. 울진의 솔숲 향이 든 한 잔의 시원함, 놓칠 수 없겠다. 울진의 특산품인 해각포는 금강송하이볼과 함께 안주로 곁들이기 좋은 메뉴다. 붉은대게의 다리살을...
셀:온(Cell:ON),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T1 솔루션 세럼' 출시 2025-06-25 08:00:08
셀:온(Cell:ON)이 신제품 ‘셀온 T1솔루션 세럼(30ml)’을 공식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피부 본연의 생물학적 리듬을 회복시키는 데 초첨을 맞춘 해당 제품은 셀:온 연구진의 다년간 데이터와 임상경험을 기반으로 개발되었다. ‘셀온 T1 솔루션 세럼’은 피부톤 개선, 탄력 회복, 보습 강화 등 세 가지 핵심 기능을 한...
아모레퍼시픽, 제품 설계부터 회수까지 ‘친환경’ 가치 녹여 2025-05-03 06:01:27
60ml 제품은 52%, 30ml 제품은 55% 절감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리필 제품에 대한 고객 반응이 긍정적인 만큼 앞으로 더 많은 리필 제품을 채택해 ‘리필 생태계’를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재활용 & 회수 재활용은 분리배출이 용이한 패키징이 핵심이다. 이니스프리 ‘그린티 히알루론산 스킨·로션’은 캡과 용기 모두...
솔랩, 멤버십 'VIP CLUB 프로그램' 론칭 2025-03-12 09:40:07
우선, 자사의 베스트셀러인 ▲프리미어 하이그로 샴푸(30ml) ▲ 프리미어 하이그로 두피앰플팩(5ml) ▲ 프리미어 하이그로 앰플트리트먼트(12ml) 미니어처를 각각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5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공식몰 단독 기획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V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