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프트베리, V2G 기술 사업 공동연구개발기관 참여 2024-05-31 09:41:40
소프트베리 대표는 “양질의 전기차 라이프스타일 조성을 위해 다년간의 노력으로 쌓아온 여러 노하우가 국가적인 v2g 기반 생태계 마련을 위해 쓰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전기차 관련 데이터 측면에서 보유한 소프트베리만의 특장점을 살려 전기차 산업의 발전, 나아가 전력망 안정 등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더클래스 효성, '메르세데스 트로피 2024' 지역 예선 마쳐 2024-05-31 09:15:23
39메르세데스 트로피 202439 지역 예선을 마쳤다고 31일 밝혔다. nbsp; 이번 대회는 esg경영 확산 차원에서 에코백을 웰컴기프트로 준비하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협업해 대나무 섬유와 옥수수 전분으로 만들어진 ‘위글위글 에코 밤부 머그컵’에 에 음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친환경...
토요타, 스바루·마쓰다와 함께 탄소중립 실현 박차 2024-05-29 10:14:29
엔진을 개발하면서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구현하는데 일조해 왔다. 또 탄소중립을 실현시키기 위해 "(싸워야 하는 공공의) 적은 탄소", "의지 있는 열정과 행동으로 선택지를 확대하자"라는 이념 하에 엔진과 이를 뒷받침하는 서플라이 체인, 미래 일자리를 보장하기 위한 대응을 계속해 왔다. 또...
FMK, '페라리 투어 코리아 2024' 마쳐 2024-05-28 09:59:41
-강원도~경주~부산 투어 진행해 -궁극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경험 fmk가 5월22일부터 25일까지 3박4일간, vip 오너를 타깃으로 한 39페라리 투어 코리아 202439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진행했다. 전체적인 루트는 전문 인스트럭터의 지도 하에 한국의 아름다운 산과 바다, 국도와...
소프트베리, '초격차 스타트업 1000+ 프로젝트' 지원 기업 선정 2024-05-28 09:35:53
플랫폼 39ev 인프라39와 전기차 충전소 관제 솔루션 39evi 허브39 운영사로서 2년차 사업계획서를 토대로 작년에 이어 미래 모빌리티 분야의 계속 지원 기업으로 이름을 올렸다. 이번 결과를 토대로 소프트베리는 풍부한 데이터가 축적된 자사 플랫폼과 연계해 전기차 배터리 진단과 차 점검을 결합한 전기차 통합...
'잘파세대' 잡으려면 '더 짧게'…유통가에 부는 '숏폼' 전략 2024-05-28 09:32:11
정보만 빠르게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메조미디어가 발간한 ‘2023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리포트 여가·취미 편’에 따르면, 10대의 일평균 숏폼 채널 이용시간은 ‘63분’으로 나타났다. 이어 20대가 39분으로 잘파세대 중심으로 높은 소비가 이뤄지는 것으로 조사됐다. 30대(33분), 50대(30분)...
현대차, '미래모빌리티학교' 모집 2024-05-28 09:31:27
39클린 모빌리티로 누리는 스마트시티 라이프39를 주제로 진행되며 중등 단기 프로그램은 39인간 중심 미래 스마트 시티39, 초등 프로그램은 39미래 모빌리티가 만드는 지속 가능한 일상39을 주제로 진행한다. 현대차는 국내에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쌓은 신뢰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2023년부터는...
[하이빔] GM의 트리플 제로, ‘한국에 심겠다’ 2024-05-27 10:13:39
suburban carryall)을 통해 gm이 세상에 처음 소개했다. 이 밖에 자동변속기, 가솔린 터보, 수소연료전지차, 양산형 순수 전기차 역시 모두 gm이 이뤄냈다. 세계 최대 자동차기업으로서 시대를 주도해왔다는 의미다. 訃?끌 수 있는 견인력 등이 모든 종류의 라이프스타일에 대응하면서 소비자 관심을 끌었다는 의미다.
GM, '코리아 내셔널 호그 랠리' 참가 2024-05-27 10:06:36
39코리아 내셔널 호그 랠리39에 공식 스폰서로 참가했다고 27일 밝혔다. 역시 2,000명 이상의 인원이 참가했다. gm은 할리데이비슨과의 협업을 통해 2년 연속 호그 랠리에 참가하며 국내 고객에 대한 제품 경험 확대에 나섰다. 이번 협업은 헤리티지를 보유한 정통 아메리칸 브랜드라는 공통분모와 함께...
현대차, '롱기스트 런 2024' 캠페인 진행 2024-05-27 09:35:19
39파이널 런39에는 총 5,000명이 참석해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서강대교까지 왕복하는 10㎞ 코스를 달렸다. 올해 파이널 런에서 현대차는 참가자 전원에게 옥수수 추출물을 기반으로 한 친환경 티셔츠를 증정하고 행사 간 사용한 음료 페트병 및 캔을 제출하면 전용 굿즈를 제공하는 등 참가자들이 자연스럽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