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켓PRO] Today's Pick : "iM금융지주, 경쟁사 대비 압도적 상승여력" 2025-12-26 10:10:49
예정. 중국은 매출 효율이 낮은 설화수 백화점 매장을 상반기까지 보다 적극적으로 축소할 계획, 이에 따라 추가적인 고정비 절감이 가능할 전망. =코스알엑스는 25년 4분기부터 완만한 회복 국면에 진입. 전년 동기비 매출 감소율이 높은 한 자리 수준까지 축소되고 있음. 하이 드로겔 아이패치, 세라마이드 및 헤어케어...
"장원영 화장품 살래요"…해외서 불티나더니 K뷰티 '발칵' 2025-11-10 19:00:01
매출도 1031억원으로 39% 증가했다. 북미 시장 비중을 늘리고 있는 아모레퍼시픽도 호실적을 냈다. 아모레퍼시픽홀딩스는 연결기준 올해 3분기 매출 1조1082억원, 영업이익 1043억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과 매출은 2024년 3분기보다 각각 39.0%, 3.8% 증가했다. 순이익은 833억원으로 61.2% 늘었다. 라네즈와 에스트라,...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익 1,043억…전년비 39%↑ 2025-11-06 17:32:45
3.8%, 39% 증가한 수치다. 라네즈, 에스트라, 설화수, 려 등 주요 브랜드의 글로벌 확산과 운영 효율화에 힘입어 주력 계열사인 아모레퍼시픽이 그룹 전체 매출 성장과 수익성 개선을 이끌었다. 주력 계열사 아모레퍼시픽의 매출은 전년동기 4%, 영업이익은 41% 증가했다. 국내 사업은 온라인, MBS(멀티브랜드숍), 백화점...
내일 中단체관광객 무비자로 온다…여행·유통가 '특수 기대' 2025-09-28 08:55:06
'설화수 팝업스토어' 두 곳을 열고, LG생활건강[051900]은 중국 관광객 전용 리플렛을 제작하고, 구매 금액 단위별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할 예정이다. CJ올리브영도 전국 매장에 외국어 가능 직원을 확충하고 부가세 즉시 환급 단말기를 도입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무비자 시행이 중국 관광객 매출을...
K뷰티, 글로벌 수요 폭발…아마존·쇼피 "제품 더 달라" 2024-09-25 18:09:22
39% 증가한 1700억원에 육박했다. 에이피알 역시 K뷰티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는다. 뷰티 기기를 판매해 지난해 매출 5200억원을 달성했다. 창업 10년 만에 이룬 성과다. 이 중 절반가량이 수출이었다. 올해 매출 목표는 7000억원에 달한다. 중국 일변도이던 수출 지역을 미국, 일본 등으로 확대한 것도 성과를...
화장품·카지노…中소비주 다시 뜬다 2024-05-07 15:54:12
19% 올랐다.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를 비롯한 화장품 브랜드를 운영한다. 제조업자개발생산(ODM)·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기업인 코스맥스는 약 12% 상승했다. 외국인 전용 카지노를 운영하는 기업들도 주가가 오르고 있다. 카지노와 호텔을 운영하는 파라다이스는 올들어 14%, 외국인 전용 카지노 ‘세븐럭’을 운영하는...
[주말N쇼핑] 명절 먹거리 할인…밸런타인데이 소비심리도 공략 2024-02-10 07:00:04
화장품 행사를 열고 바이레도, 설화수 등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인다. 판교점에서는 유아동 브랜드 '핑크퐁' 팝업스토어를 연다. 행사장에는 나만의 핑크퐁을 만들 수 있는 색칠 놀이와 에어바운스 등 다양한 체험 거리가 마련돼있다. 신촌점은 '리빙 선물 제안전'을 열고 가전, 식기, 침구 등을 할인한다....
아모레, 바닥 찍었다…첫발 뗀 中 `위드 코로나`에 실적 `시동` 2022-12-07 19:17:30
1997년에 탄생한 설화수는 당시에도 30대가 타깃이었지만 시간이 흐름에 따라 이제는 주고객이 50대가 됐습니다. 사실상 브랜드 이미지가 노후화된 건데요. 이에 아모레는 설화수의 리브랜딩을 마치고 올해 9월부터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이미지 개선과 함께 타깃 연령대를 25~39세 여성으로...
해외여행 재개 기대감에 대한항공·하나투어 브랜드 가치 급등 2022-03-31 06:01:01
│62 │설화수 │▼ 11 │ ├─────┼─────┼─────┼─────┼────┼────┼───┤ │13│쿠팡 │▼ 2 │ │63 │세븐일레│▲ 12 │ │ │ │ │ ││븐 │ │ ├─────┼─────┼─────┼─────┼────┼────┼───┤ │14│SK텔레콤 │▼ 4 │ │64...
아모레퍼시픽 한방센터, K뷰티 히트 제조기 2021-10-11 15:09:19
건강한 피부가 된다. 설화수는 최근 진세노믹스를 담아 만든 제품 ‘뉴 자음생크림’을 출시했다. 자음생크림은 2000년 출시해 꾸준히 사랑받는 설화수의 스테디셀러다. 2021년 더 강력한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개선됐다.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3중 탄력 기능을 통해 무너지지 않는 피부를 완성한다. 30~60세 여성 31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