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명품 매장 나가고 텅텅…中 쇼핑몰 분위기 확 바뀐 이유 2025-11-10 12:44:58
우한의 한 대형 쇼핑몰 1층에는 내년 초 중국 아트토이 기업 팝마트(Labubu)가 입점할 예정이다. 이 자리는 원래 나이키 에어 조던 매장이 있던 곳으로, 명품 브랜드 프라다 매장 맞은편이자 고가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앤코 매장 옆이다. SCMP는 "팝마트를 비롯해 젤리캣, 탑토이와 같은 수집용 장난감 제조업체들이 중국...
프라다·티파니와 나란히…중국 인형의 '반란' 2025-11-10 12:26:30
1층에 라부부(Labubu)로 유명한 중국 아트토이 기업 팝마트 매장이 내년 초 입점할 예정이다. 이 자리는 원래 나이키의 에어 조던 매장이 있던 곳으로, 명품 브랜드 프라다 매장 맞은편이자 티파니앤코 매장 바로 옆에 자리해 있다. 한때 명품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가 중심이던 공간을 수집형 장난감 브랜드가 대신하게...
"프라다 옆에 라부부 매장…中 쇼핑몰 풍경도 급변" 2025-11-10 12:08:31
유명한 중국 아트토이 기업 팝마트의 매장이 내년 초 입점할 예정이다. 당초 나이키의 에어 조던이 영업하던 이 자리는 명품 브랜드 프라다 매장의 맞은편이자 고가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앤코 매장 옆이다. SCMP는 "팝마트를 비롯해 젤리캣, 탑토이와 같은 수집용 장난감 제조업체들이 중국 쇼핑몰의 주요 매장을 점점 더...
한 달 생활비 40만원인데…"'라부부' 옷 사는데 10만원 썼어요" 2025-08-25 21:46:26
생활비는 2천위안(약 39만원)이다. 그는 SCMP에 "구체관절인형(BJD)을 사랑하는 것은 너무나도 자연스러운 일"이라면서 "한 번 의상을 사는 데는 300∼500위안(약 6만∼10만원) 정도 든다"고 전했다. 중국 Z세대들이 자신이 아끼는 인형에게 옷을 입히고 액세서리를 달아주며 인형을 데리고 여행을 가는 등의 새로운 문화를...
"대륙을 뒤흔들다"…수십만원도 '팍팍' 2025-08-25 17:49:14
평균 생활비는 2천위안(약 39만원)이다. 그는 SCMP에 "구체관절인형(BJD)을 사랑하는 것은 너무나도 자연스러운 일"이라면서 "한 번 의상을 사는 데는 300∼500위안(약 6만∼10만원) 정도 든다"고 전했다. 중국 Z세대들이 자신이 아끼는 인형에게 옷을 입히고 액세서리를 달아주며 인형을 데리고 여행을 가는 등의 새로운...
'인형에 자식처럼 투자'…中서 번진 라부부 꾸미기 열풍 2025-08-25 17:06:41
생활비는 2천위안(약 39만원)이다. 그는 SCMP에 "구체관절인형(BJD)을 사랑하는 것은 너무나도 자연스러운 일"이라면서 "한 번 의상을 사는 데는 300∼500위안(약 6만∼10만원) 정도 든다"고 전했다. 중국 Z세대들이 자신이 아끼는 인형에게 옷을 입히고 액세서리를 달아주며 인형을 데리고 여행을 가는 등의 새로운 문화를...
"강아지 데리고 마트 가요" 동탄맘들 몰리겠네…확 달라진 '이 곳' 2025-07-30 10:18:59
중심의 그로서리 매장과 일렉트로마트, 토이킹덤, 올리브영 등 전문 매장을 배치했다. 프리미엄 샤브샤브 뷔페 '로운 샤브 프리미엄'도 국내 최초 입점했다. 2층에는 스타필드 마켓의 시그니처 공간인 '북 그라운드(552㎡)'를 중심으로 스타벅스와 소형 브랜드가 어우러진 라운지를 조성했다. 3층은 키즈...
이마트 동탄점, 스타필드 마켓으로 새단장…"쇼핑에 휴식까지" 2025-07-30 09:49:58
10개월 동안 리뉴얼 이전 같은 기간 대비 매출이 39% 증가하고 방문객 수도 34% 늘었다. 킨텍스점 역시 지난달 26일부터 지난 25일까지 한 달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9% 상승했으며 방문객 수는 약 67% 증가했다. 회사 측은 올리브영, 다이소 등 인기 브랜드의 매장 규모를 넓히고 화제성 있는 점포를 유치하는 등 몰...
이마트 동탄점, 18년 만에 리뉴얼…'스타필드 마켓'으로 변신 2025-07-30 06:00:04
테마형 가전 전문점 일렉트로마트, 대형 장난감 매장 토이킹덤, 올리브영 등 핵심 카테고리별 전문 매장을 배치했다. 2층 핵심 공간에는 시그니처인 '북 그라운드'를 중심으로 스타벅스와 소규모 브랜드 4개를 배치해 휴식 공간을 마련했다. 3층에는 키즈 그라운드와 다이소, 식음료(F&B) 식사 공간, 유아 휴게실...
고객 접점 늘린다…KGM, 안성팜랜드서 '차량 전시 이벤트' 진행 2025-04-24 09:23:34
페이퍼 토이 증정 이벤트 및 토레스 하이브리드 전용 포토존 등 다양한 부대 행사도 마련했다. 페이퍼 토이 증정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현장에서 KGM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맺기를 하면 된다. 이번 전시 행사 장소인 안성팜랜드는 39만평의 부지에 문화체험시설, 교육시설, 놀이시설 등을 갖춘 농축산 테마파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