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리점 '갑질' 여전…車판매점 46% "판매목표 강요당해" 2023-12-06 12:00:09
71.3%)보다 하락했다. 올해 실태조사 대상에 처음 포함된 비료업종의 만족도가 낮게(67.1%) 나타나면서 전년보다 평균 비율이 하락했다고 공정위는 설명했다. 공정위 대리점 정책에 대한 만족도는 91.1%로 전년(89.2%)보다 상승했다. 공정위는 거래 관계 종속성이 상대적으로 높은 전속 대리점의 계약 실태에 대한 연구를...
[표] 주간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 2023-11-17 18:15:30
│HD현대일│171.3 │19.8 │삼성바이오│151.0 │2.0 │ │렉트릭 ││ │로직스│ │ │ ├────┼──────┼─────┼─────┼─────┼─────┤ │하이트진│161.7 │71.3 │HD현대건설│116.3 │24.9 │ │로 ││ │기계 │ │ │...
[표] 주간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 2023-11-10 18:10:24
│71.3 │ │││ │스│ │ │ ├────┼──────┼─────┼─────┼─────┼─────┤ │삼성전자│352.9 │61.5 │SK텔레콤 │175.1 │35.9 │ │우 ││ │ │ │ │ ├────┼──────┼─────┼─────┼─────┼─────┤ │NAVER │308.0 │15.3...
[표] 거래소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6일) 2023-11-06 15:45:21
│삼성바이│71.3│1.0 │삼성SDI │50.4 │1.1 │ │오로직스││ │ │ │ │ ├────┼──────┼─────┼─────┼─────┼─────┤ │한화솔루│68.1│20.8 │현대차2우B│48.5 │4.7 │ │션 ││ │ │ │ │...
11년 만의 신작 '쓰론 앤 리버티' 흥행 기대…엔씨 8%대 상승 2023-11-03 15:27:07
71.3%나 급락한 353억원에 그쳤다. 그러나 엔씨소프트가 TL 베타테스트에서 혹평을 받았던 자동사냥, 정적인 액션 등을 개선했다고 밝히면서 투자 심리도 개선되고 있다. 게임 업계에서 "지나친 과금을 유도한다"는 비판을 받는 확률형 아이템을 배제했다고 밝힌 점도 이용자 사이에서 긍정적으로 평가받고 있다. TL은...
유한양행 3분기 영업이익 69억원…작년 동기 대비 53.7%↑ 2023-10-31 15:06:56
2.1% 늘어난 3천462억원을, 생활유통 사업 매출액은 같은 기간 71.3% 증가한 595억원을 기록했다. 해외 사업 부문은 전년 동기 대비 33.5% 성장한 586억원의 매출을 냈다. 반면 외부로부터 수령하는 라이선스 수익은 83.9% 줄어든 5억원을 기록했다. hyun0@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표]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20일) 2023-10-20 15:46:12
71.3│24.0 │LG화학우 │47.8 │1.6 │ │션 ││ │ │ │ │ ├────┼──────┼─────┼─────┼─────┼─────┤ │한전기술│66.6│12.1 │호텔신라 │44.2 │6.6 │ ├────┼──────┼─────┼─────┼─────┼─────┤ │크래프톤│65.6│4.2...
자동차보험 주행거리 특약 가입자 1인당 13만원 돌려받아 2023-10-18 12:00:16
말 1천254만6천대(71.3%)에 이어 지난해 말 1천431만5천대(79.5%)까지 늘어났다. 지난해 특약 할인요건을 충족한 가입자에게 돌려준 보험료는 1조1천534억원으로 전년(1조503억원) 대비 9.8% 증가했다. 환급액은 보험사의 특약 할인율 확대, 코로나19 기간 차량 운행 감소 등으로 2018년 4천954억원, 2019년 6천411억원,...
게임 이용률 1년 새 74%→63% 급감…모바일서 감소 두드러져 2023-10-18 11:10:03
게임 이용률은 2020년 70.5%, 2021년 71.3%, 2022년 74.4%로 증가세를 보이다 올해 62.9%로 11.5%p 하락했다. 이는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의 65.7%보다 낮은 수치다. 플랫폼별 게임 이용률도 전반적으로 하락했다. 전체 응답자의 모바일 게임 이용률은 62.6%에서 53.2%, PC 게임 이용률은 40.3%에서 38.4% 감소했다. 특히...
리니지 시대 저무나…엔데믹에 모바일 게임 이용 '뚝' 2023-10-17 17:57:57
내려갔다. 게임 이용률은 2019년 65.7%에서 2020년 70.5%, 2021년 71.3%, 2022년 74.4%로 매년 우상향 그래프를 그렸지만, 올해는 코로나19 이전 수준으로 뚝 떨어졌다. 플랫폼별로 양상이 제각각이란 점이 눈에 띈다. 가장 이용자가 많은 모바일 게임의 이용률은 53.2%로 전년 대비 9.4%포인트 줄어 감소 폭이 가장 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