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통업계, 가정의달 '쇼핑열전' 돌입…'역대급' 물량공세 2024-04-29 10:50:22
다양한 경품 행사를 선보인다.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가정의달 선물 수요를 겨냥해 온라인 캐시로 전환해 사용하는 카드형 상품권을 출시했다. 상품권 금액만큼 컬리캐시로 충전할 수 있는 실물 교환권으로, 3만·5만·10만원권 모두 3종이다. 월 최대 구매 금액은 100만원이다. 컬리는 이에 맞춰 다음 달 14일까지...
GS25, 가정의 달 맞아 '테마파크' 콘셉트 쇼핑 프로모션 2024-04-26 08:29:01
신선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내달 3일까지 우리동네GS앱 또는 매장 주문을 통해 한우한돈선물세트와 LA갈비세트, 자포니카민물장어, 애플망고세트 등을 통신사 멤버십 할인까지 적용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GS25는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하는 '갓세일'에서는 제로콜라 브랜드 대전과 함께 메로나와...
편의점 막걸리도 프리미엄 시대…GS25, 오양주로 빚은 상품 출시 2024-04-25 09:38:04
GS25에서 선보이는 물량도 9천병에 불과하다. 어떤 인공 첨가제도 넣지 않고 우리 쌀과 서울양조장에서 만든 누룩 '설화곡', 물 등 3가지 재료만으로 빚어내 풍부한 열대 과일 향과 부드러운 질감을 느낄 수 있다. 편의점용 소용량 375mL로 구성했고 알코올 도수는 10도다. 가격은 9천원대다. 이하림 GS리테일...
"이번 어버이날엔 현금말고 금으로 다오"…금 상품 내놓는 편의점 2024-04-23 13:44:38
있는 상품을 기획했다는 게 GS25의 설명이다. 최근 GS25 처럼 골드바를 파는 매장이 늘었다. 귀금속 매장 말고도 은행, 홈쇼핑, 대형마트 등 다양하다. 금은 현금화가 쉬운 현물 자산인 데다, 금을 팔아 얻은 시세 차익에는 세금이 부과되지 않는다. 이번 순금 상품은 주문 제작 방식으로 판매된다. 완성된 상품은 보증서...
어버이날 선물 현금 대신 순금으로…GS25, 기획상품 선봬 2024-04-23 09:13:08
현금을 대신할 선물 상품을 기획했다고 GS25는 설명했다. 전국 GS25 매장에서 주문 제작 방식으로 판매하며 완성된 제품은 보증서와 함께 고급 케이스에 담겨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배송된다. GS25는 또 다음 달 2일까지 '우리동네GS앱'을 통해 카네이션 상품 300개를 특가에 판매한다. 어린이날을 맞아 레고 등 ...
GS리테일, 환경 영상 제작 지원 2024-04-19 18:15:52
GS리테일은 지구의날(4월 22일)을 앞두고 환경재단에 에코크리에이터 기부금 3억5000만원을 전달(사진)했다고 19일 밝혔다. GS리테일은 환경재단과 함께 환경을 소재로 한 영상 콘텐츠에 관심이 있는 제작자들을 지원·육성하는 에코크리에이터 사업을 벌이고 있다.
GS리테일, 환경 영상 제작 지원…환경재단에 3억5천만원 기부 2024-04-19 09:03:11
GS리테일, 환경 영상 제작 지원…환경재단에 3억5천만원 기부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GS리테일은 지구의 날(4월 22일)을 앞두고 환경재단에 에코크리에이터 기부금 3억5천만원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GS리테일은 환경재단과 함께 환경을 소재로 한 영상 콘텐츠에 관심이 있는 제작자들을 지원·육성하는...
GS리테일, 오프라인 유통앱 1위 탈환 2024-04-17 18:13:09
GS리테일의 모바일 앱 ‘우리동네GS’가 국내 오프라인 유통사 앱 월간활성이용자수(MAU) 1위를 탈환했다. 증정품 보관, 마감할인 등 오프라인 매장 방문객의 편의를 높이는 서비스를 강화한 효과다. 17일 앱 분석 서비스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우리동네GS의 지난달 MAU는 작년 동월보다 38% 급증해 역대 최고인...
20대에 '돈 아끼는 앱'으로 인기…'이마트'도 제쳤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4-17 16:24:29
이용자 중 10·20대가 차지하는 비중은 40%에 달한다. 김아란 GS리테일 우리동네GS팀장은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인 10·20는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수시로 앱을 이용하는 것으로 분석된다”고 말했다. GS리테일은 O4O(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online for offline) 전략의 일환으로 우리동네GS 앱을 대폭...
GS25, '즉석 피자' 고피자와 협업…연말 1천점 확대 2024-04-17 10:47:05
GS리테일은 지난 16일 즉석 피자 브랜드 고피자와 편의점 고객 경험 확대 및 가맹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GS리테일 정재형 편의점사업부장과 고피자 임재원 대표 등 양사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편의점 GS25 매장에 고피자를 도입하는 것이 골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