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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통신사 불만 소비자 비율 1년새 두배로…정보유출 때문" 2025-12-03 12:00:09
알뜰폰 이용 소비자의 만족도를 비교한 결과 멤버십 서비스와 제휴 서비스 등에서 이동통신 3사가 우위에 있고, 이용요금, 요금제 선택 등은 알뜰폰이 앞선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자원은 이번 조사 결과를 토대로 이동 통신 사업자들에게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 강화, 장기·우수 고객 혜택 강화 등 서비스 개선을 요청...
JP모건, 쿠팡 개인정보 유출에 "경쟁자無…고객이탈 제한 예상"(종합) 2025-12-02 17:51:27
이같이 짚었다. JP모건은 먼저 로켓 배송과 최저가 서비스, 멤버십 혜택 등을 통해 쿠팡이 국내 이커머스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어 고객 이탈이 제한적일 것으로 진단했다. 또한 SK텔레콤[017670]과 KT[030200], 롯데카드, GS리테일[007070] 등 올해 다수의 데이터 유출 사건이 발생하면서 한국 소비자의...
쿠팡 사태, 남의 일 아니다…이커머스 '비상' 2025-12-01 17:22:15
이 멤버십을 이용하면 쿠팡은 익일 및 당일 배송과 반품이 무료입니다. 여기에 해외 직구부터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배달 애플리케이션 무료 배송까지 가능합니다. 쿠팡이 올해 4월 멤버십 요금을 4,990원에서 7,890원까지 크게 올렸을 때에도 이른바 충성 고객은 이탈하지 않는 모습이었습니다. 현재 쿠팡의 이커머스...
KT알파, KT멤버십 고객 전원 VIP 등급 제공 2025-11-17 10:27:55
KT알파, KT멤버십 고객 전원 VIP 등급 제공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KT알파는 KT알파 쇼핑(데이터 홈쇼핑)과 기프티쇼(모바일 상품권) 서비스를 통합 개편하면서 멤버십 제도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KT알파는 멤버십을 기존 3개 등급에서 5개 등급으로 늘리고, 통신사 KT를 이용하는 KT멤버십 고객...
이통3사, 수험생 잡기 경쟁…기기 할인·공연 혜택 쏟아져 2025-11-13 10:25:58
추첨 증정한다. KT닷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삼성·애플 정품 스마트기기·액세서리 10만원 할인 쿠폰도 2천명에게 제공한다. SNS 이벤트 'Y수험생 추억 자랑대회'에 참여한 수험생은 무신사·올리브영 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수험생 자녀를 둔 KT 고객에게는 에버랜드 스노우피크 캠프필드에서 프리미엄...
KT알파, 데이터홈쇼핑-기프티쇼 서비스 통합 개편 2025-11-10 09:26:00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멤버십 등급은 기존 3개에서 5개로 세분화하고 상위 등급에 기프티콘 할인과 쿠폰 지급 등 혜택을 제공한다. 서비스 통합을 기념해 내년 2월 말까지 신규 가입자 및 통합회원 전체에게는 VIP 등급이 부여된다. 박승표 KT알파 대표는 "이번 서비스 통합은 급변하는 커머스 환경 속에서 고객 중심의...
주병기, SKT·KT 영화표 소비자 기만 의혹에 "통신사 이익 과도" 2025-10-28 15:05:56
변호사모임(민변)은 SK텔레콤[017670]과 KT를 표시광고법 위반 혐의로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했다. 두 회사는 자사 홈페이지나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 등에서 가입자들에게 영화 할인 예매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영화관으로부터 티켓을 대량 구매하거나 사후 정산하는 방식이다. 시민단체들은 "업체들은 실제로 5천원...
국내 규모 딥테크 스타트업 포럼, 'APEC 공식부대행사'로 개최 2025-10-28 14:28:45
VC 멤버십’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유망 초격차 스타트업의 IR도 이어졌다. 인공지능사관학교 및 AI 융합대학 졸업자 등을 대상으로 채용과 구직을 위한 채용박람회를 개최하고, 딥테크 스타트업의 혁신 기술과 제품을 공공기관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조달청에서 공공구매 상담도 진행했다. 혁신 AI 기술을 보유한 초격차...
OTT, 광고시장 '큰손' 부상…광고형 요금제 확산 2025-10-09 11:13:01
멤버십인 와우회원에게만 제공하던 쿠팡플레이 콘텐츠를 쿠팡 무료 회원에게도 광고를 시청하면 볼 수 있도록 했다. 티빙과 통합을 추진 중인 웨이브도 이달 광고형 요금제를 출시했으며, 티빙과 웨이브 결합상품도 광고 요금제를 내놓았다. 광고 요금제 도입 초기 부정적이었던 시청자들의 인식도 긍정적으로 바뀐 것으로...
'전인권 콘서트' 회사가 여기였다고?…파격 변신의 속사정 2025-09-17 06:30:06
256만6420명, 플로 175만7813명을 기록했다. KT지니뮤직과 플로는 지난달 MAU 기준으로 4위, 5위에 머물러 음원 플랫폼에서 큰 두각을 나타내지 못하고 있다. 최근 음원 서비스 무료화에 대한 인식이 커지면서 음원 B2C 시장은 더욱 경직될 전망이다. 글로벌 음원 플랫폼과 달리 국내 토종 음원 플랫폼은 과금 정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