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헬로비전 "TV 품질 개선 상품 출시…이통사보다 저렴" 2024-04-30 16:12:17
등 소수에 불과했다. LG헬로비전은 CJ ENM 등 MPP와 협의해 기술중립성 상품을 출시하기로 했다. 셋톱박스도 개선했다. 기존 셋톱박스 대비 헬로티브이 프로의 셋톱박스는 더 작고 가벼울 뿐 아니라 대기 전력도 덜 소모한다. 셋톱박스 가동에 드는 시간과 채널 전환 속도도 빨라졌다. 돌비 비전, 돌비 애트모스 등의 음향...
"中꺾마"..화장품의 봄? [엔터프라이스] 2024-04-30 14:47:05
봐야합니다. LG생건의 상황부터 살펴보면요. 면세점과 중국 모두 지난 하반기를 바닥으로 상승하고 있는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중국인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LG생건의 대표브랜드는 후입니다. 지난해부터 리브랜딩을 했는데 특히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성장이 나오고 있습니다. 아모레 퍼시픽의 상황을...
실시간·VOD 화질도 IPTV급으로…'헬로tv 프로' 출시 2024-04-30 08:00:00
= LG헬로비전[037560]은 새로운 인터넷(IP) 기반의 방송 서비스 '헬로tv 프로(pro)'를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헬로tv Pro는 IP 방식을 활용해 기존 주파수(RF) 방식의 물리적 한계를 개선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상품은 실시간 채널 및 주문형비디오(VOD) 화질을 IPTV급으로 개선했다. 홈/채널...
중국서 적자 냈지만…아모레퍼시픽 '예상밖 영업익 반등' 2024-04-29 18:29:18
1분기 설화수, 헤라 등 프리미엄 브랜드 수요 확대와 면세 채널 실적 회복 등 국내 영업환경 개선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영업이익이 약 13% 증가했다. 아모레퍼시픽은 1분기에 연결기준 매출액 9115억원, 영업이익 727억원을 달성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1분기와 비교해 매출은 0,2% 줄었지만, 영업이익은 12.9%...
"회사 계속 다닌 이유는…" 브이로그 찍는 女 유튜버의 고백 [방준식의 재+부팅] 2024-04-28 09:00:15
하죠. (웃음) 저의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채널도 운영하고, 화장품 스타트업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Q. 경력이 벌써 10년 차라니 놀랍습니다. "대학에서 어문 계열을 전공했지만 좋아하는 일을 직업으로 삼고 싶었어요. 당시 K뷰티로 한창 관련 산업이 성장하던 시기였어요. 평소 꾸미고 치장하는 것을 좋아해...
돌아온 K뷰티의 봄…"중국도 바닥 찍었다" 2024-04-26 17:34:46
지난 2021년까지 17년 연속 성장 기록을 세우던 LG생활건강은 중국 경기 불황으로 인한 소비 둔화와 중국의 애국 소비 운동(궈차오) 직격탄을 맞으며 성장세가 꺾였습니다. 중국 사업이 턴어라운드 조짐을 보이면서 LG생활건강 연간 실적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습니다. 지난 1월 쿠팡과 로켓배송 거래를 재개했고, 사...
'역대 최대 매출' LG전자, 중동·아프리카 가전시장 공략 속도 2024-04-26 10:00:06
TV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LG전자의 올레드 TV는 이 지역에서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을 기록 중이다. 올레드 TV는 22개 언어의 음성 인식 기능을 갖췄다. 아랍어로도 채널을 선택하고 콘텐츠를 검색할 수 있다. LG전자는 현지 정부가 주도하는 B2B 사업에도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 그동안 축적한 기술력을 발판 삼아...
10분기 만에 '반등'…증권가 목표가 상향 2024-04-26 09:10:13
이어 목표가도 상향했다고 설명했다. 26일 신한투자증권은 LG생활건강에 대한 목표 주가를 41만 원에서 50만 원으로 상향한다고 밝혔다. 키움증권도 45만 원에서 50만 원으로 목표가를 올렸다. 이어 상상인증권과 하나증권도 각각 49만 원, 43만 원에서 53만 원으로 목표 주가를 상향했다. LG생활건강의 올해 1분기 매출...
키움증권 "LG생건 실적 회복세 지속…투자의견·목표가↑" 2024-04-26 08:26:54
LG생활건강 화장품 브랜드 '더 후'(The Whoo)와 온라인 채널 성장세가 두드러졌다며 SNS·인플루언서 마케팅 강화, 제품 리뉴얼 등 리브랜딩 효과가 가시화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조 연구원은 목표주가를 상향한 이유에 대해 "그동안 가장 큰 우려를 자아냈던 중국법인 실적이 회복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라고...
가구, 정원으로 외출…조명이 조명 받고 패브릭 소재가 대세 2024-04-25 18:02:40
선보이는데 올해는 주방이었다. 삼성전자, LG전자도 주방 전시장에 대규모로 부스를 마련하고 주방 제품들을 소개했다. 내 집 정원에도 가구를 이번 박람회에서 엿본 올해 가구 트렌드는 아웃도어, 모듈, 패브릭이었다. 야외용 가구 종류를 늘린 브랜드가 많았고 아웃도어 가구만 전문적으로 다루는 브랜드도 수백 곳에 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