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홍국 하림 회장, 고향 익산서 나폴레옹 이각모 공개 2024-04-22 18:55:31
산하 NS홈쇼핑의 경기 성남 판교테크노밸리 별관에 나폴레옹갤러리를 설치하고 이각모를 대중에 공개해왔다. 하림그룹에 따르면 이각모가 나폴레옹갤러리 바깥에 나오는 건 이번이 두 번째다. 2017년 5월 한국경제신문사 주최로 열린 세계 자유주의 경제학자들의 모임인 몽펠르랭소사이어티(MPS) 서울총회 당시 행사장인...
"방송인지 약장수인지"…TV건강프로에 시청자 분노한 까닭 2024-04-19 11:09:41
받은 '2023년도 지상파·종합편성채널-홈쇼핑 간 연계편성 현황점검 결과보고' 자료를 미디어오늘이 분석한 결과 TV조선이 이같은 '연계편성'을 가장 많이 한 것으로 나타났다. 방통위는 지상파 6개(MBC·KBS1·KBS2·SBS·OBS·EBS) 채널과 종편 4개(TV조선·MBN·JTBC·채널A) 채널 등이 TV홈쇼핑...
NS홈쇼핑, 발달장애 연주단 서초한우리오케스트라 연주회 후원 2024-03-27 08:32:54
NS홈쇼핑, 발달장애 연주단 서초한우리오케스트라 연주회 후원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NS홈쇼핑은 장애인의 날(4월 20일)을 앞두고 다음 달 9일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열리는 서초한우리오케스트라 연주회를 후원한다고 27일 밝혔다. 서초한우리오케스트라는 단원 모두가 발달장애가 있는 직업연주자로 이번...
참존, 기초화장품 명가…'탑클래스 7세대' 홈쇼핑 히트 2024-03-26 15:51:08
‘202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홈쇼핑·탑클래스 부문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했다. 참존은 1984년부터 자체 연구소에서 연구·개발한 특허 성분을 담아낸 고품질 제품을 출시해 기초화장품 명가로 인정받았다. 참존은 다변화하는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리프팅 특화 화장품 브랜드 ‘탑클래스...
[게시판] NS홈쇼핑, 중소협력사에 식품 품질 관리 교육 2024-03-25 09:25:42
[게시판] NS홈쇼핑, 중소협력사에 식품 품질 관리 교육 ▲ NS홈쇼핑은 129개 식품 관련 중소기업 협력사를 대상으로 지난 22일 품질 관리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NS홈쇼핑은 협력사 식품 품질 안전관리 의식을 제고하고 실무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전액 무료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교육은 올해...
제이엠바이오텍, 이태리 메디컬 에스테틱 ‘바이오라인 자토’ 국내 런칭 나서 2024-03-13 11:28:56
수입 판매 채널을 개설하여 SSG.COM, 롯데 홈쇼핑, CJ온스타일, NS홈쇼핑, AK몰 등 주요 메이저 온라인 채널에 공식 입점 한다는 방침이다. 제이엠바이오텍 바이오라인 자토 브랜드 담당자에 의하면 “병의원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프리미엄 이탈리아 에스테틱 브랜드로써 뛰어난 기능성과 품질을 갖추고 있다”면서 “병...
중기부, 중소기업 TV홈쇼핑·온라인몰 판로 개척 마케팅 지원 2024-03-12 12:00:14
홈쇼핑과 데이터홈쇼핑 입점을 지원하는 것으로 상품 정보 영상 제작 비용, 모델 활용 비용 등을 제공한다. 제품 판매에 송출되는 TV홈쇼핑 채널은 CJ·GS·롯데·현대·공영·NS홈쇼핑 등 6개 채널이다. 온라인 기획전 사업은 위메프·G마켓 등 10개 쇼핑몰에 중소기업 제품 기획전을 개설해 제품 판매를 돕는 것으로 배너...
[게시판] NS홈쇼핑, 임직원 자녀에게 '초등학교 입학선물' 2024-02-27 10:05:05
[게시판] NS홈쇼핑, 임직원 자녀에게 '초등학교 입학선물' ▲ NS홈쇼핑은 초등학교를 입학하는 자녀를 둔 임직원 가정에 '입학 축하 선물'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선물은 조항목 대표이사의 축하 메시지 카드와 필기도구를 비롯한 학용품을 캠핑 박스에 담았다. NS홈쇼핑은 일과 가정생활의 균형을...
[게시판] NS홈쇼핑, 73개 파트너사와 상생 포럼 2024-02-23 09:01:41
[게시판] NS홈쇼핑, 73개 파트너사와 상생 포럼 ▲ NS홈쇼핑은 지난 22일 경기도 성남시 밀리토피아 호텔에서 NS파트너스 상생 포럼을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2008년부터 진행해온 협력사 동반성장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73개 파트너사 대표와 NS홈쇼핑 관계자 등 120여명이 참석했다.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는 "고객...
5060세대가 보는 NS홈쇼핑도 유튜브로…"커머스 콘텐츠 강화" 2024-01-26 08:42:09
NS홈쇼핑도 유튜브로…"커머스 콘텐츠 강화"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NS홈쇼핑은 올해 본격적으로 유튜브 커머스 콘텐츠 제작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주력 고객층인 '5060세대'를 겨냥한 정보, 예능, 교양 콘텐츠를 통해 더 다양한 소비자 경험과 정보를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NS홈쇼핑은 고령 세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