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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 주간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 2025-12-05 18:13:39
│LG생활건강│253.6 │9.3 │ ├────┼──────┼─────┼─────┼─────┼─────┤ │LG이노텍│455.6 │17.3 │한올바이오│215.4 │41.7 │ │││ │파마 │ │ │ ├────┼──────┼─────┼─────┼─────┼─────┤ │현대모비│445.4 │14.9...
[표]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4일) 2025-12-04 16:00:12
│LG이노텍│55.0│2.0 │삼성SDI │126.6 │4.2 │ ├────┼──────┼─────┼─────┼─────┼─────┤ │셀트리온│52.9│2.9 │HL만도│122.3 │21.2 │ ├────┼──────┼─────┼─────┼─────┼─────┤ │삼성에스│46.0│2.6 │LG생활건강│118.9...
아모레퍼시픽, 홈플러스 납품 중단…LG생건은 물량 조절 2025-12-04 15:54:47
중단…LG생건은 물량 조절 (서울=연합뉴스) 구정모 기자 = 화장품 업계가 기업 회생절차 중인 홈플러스에 납품을 아예 중단하거나 물량을 조절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4일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090430]은 지난 8월부터 홈플러스에 납품을 중단한 상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연간 단위 계약을 체결해 납품하고...
오픈AI "스타게이트 프로젝트 2개 진행…삼성·SK와 협력"(종합) 2025-12-04 13:19:36
운동, 건강, 생활 정보 등 실용적인 조언을 위해 사용하는 경우가 29%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다. 반면 한국은 문서 번역, 문서나 이메일 작성 등 업무 목적 활용이 29%로 가장 비중이 컸다. 김 대표는 일상에 스며든 AI 활용과 한국에서의 챗GPT 사용 패턴은 기업의 AI 전환을 가속하는 기반이 된다고 설명했다. 이날...
한국 B2B 공략 나선 오픈AI…"한국인은 챗GPT 업무에 써" 2025-12-04 10:55:19
기준으로 보면 운동·건강, 생활 정보, 학습 조언, 창의적 아이디어 제안 등의 실용적인 조언을 위해 사용하는 경우가 약 29%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다. 이 같이 일상 속으로 스며든 AI 사용과 국내에서의 사용 패턴은 기업의 AI 전환을 가속화할 수 있는 중요한 기반이 된다는 것이 김 대표의 설명이다. 직원들이 GPT...
"한국 기업이 최적의 파트너"…오픈AI, B2B 공략 '속도' 2025-12-04 10:43:38
때 챗GPT는 운동·건강, 생활 정보, 학습 조언, 창의적 아이디어 제안 등의 실용적인 조언을 위해 사용하는 경우가 약 29%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다. 또한 정보 탐색을 위한 사용 역시 24% 수준으로 높은 비중이었다. 한국의 경우 챗GPT를 업무에 사용하는 경우가 많았다. 국내 이용자의 29%가 문서나 계약서 번역, 문서,...
김경훈 오픈AI 코리아 대표 "한국 기업 AI 전환 파트너 될것" 2025-12-04 10:00:03
운동, 건강, 생활 정보 등 실용적인 조언을 위해 사용하는 경우가 29%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다. 반면 한국은 문서 번역, 문서나 이메일 작성 등 업무 목적 활용이 29%로 가장 비중이 컸다. 김 대표는 일상에 스며든 AI 활용과 한국에서의 챗GPT 사용 패턴은 기업의 AI 전환을 가속하는 기반이 된다고 설명했다. 이날...
'5천원 미만' 생활용품 확대…이마트, 내달 10여종 출시 2025-12-03 06:00:09
'5천원 미만' 생활용품 확대…이마트, 내달 10여종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이마트[139480]는 내년 5천원 미만의 화장품과 헤어케어 제품, 세제, 제지 등을 '핵심 가격 전략'으로 육성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다음 달 5천원 미만의 샴푸와 린스, 여성용품 등 10여종을 공개하기로 했다....
나무기술 자회사 에스케이팩 상장 도전…중복상장 심사 돌파가 관건 2025-12-02 11:05:10
포장하는 라인을 제공한다. 음료뿐만 아니라 제약, 화학, 화장품, 생활용품 라인도 서비스하고 있다. CJ제일제당, 롯데, 빙그레, 오뚜기, JW생명과학, LG생활건강 등에 공급한 이력이 있다. 실적은 우상향하고 있다. 작년 매출 227억원, 영업이익 26억원을 거뒀다. 전년 대비 각각 66.6%, 67.6% 늘었다. 고령화로 산업 전...
"내년 LG생건 부진, 아모레 반등 가능성...에이피알 최선호주" 2025-12-02 10:50:52
두드러지며, 에이피알 등은 호실적을 기록한 반면 LG생활건강 등 대형사는 부진함. - 내년에도 화장품 수출 성장 모멘텀은 지속될 전망이며, 글로벌 시장 확장과 K-뷰티 협력 강화 등이 이유임. - 중소형 브랜드 중심 성장세가 이어질 것이며, 구다이글로벌, 비나우 등의 비상장사가 주목받고 있음. - ODM 업체는 소규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