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인터내셔날' 5% 이상 상승,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화장품 포트폴리오 확대는 지속 - 한화투자증권, BUY(유지) 2020-04-17 09:12:10
활동을 강화시키며 제2의 비디비치 브랜드로 키워나갈 계획. 해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가란시아’를 런칭하며 수입 브랜드도 꾸준히 확대 중."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유지)', 목표주가 '280,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이너큐어 '헬로셀 엑토인 올인원 에센스', 피부과 의사가 추천한 '가성비 甲' 남성화장품 2020-02-09 18:23:36
시장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합리적인 가격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잡겠다는 게 헬로셀의 장기 목표다. 이 대표는 “국내에서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층과 해외 시장까지 고려해 가격대를 정했다”며 “가격대가 높은 더마 화장품 원료를 사용하면서도 최소...
피부의 수분 체질부터 바꾼다! 닥터자르트부터 아비노까지, 뷰티업계는 지금 ‘바이옴 전성시대’ 2020-01-17 15:40:04
트렌드 선도한 닥터자르트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는 국내에서 ‘스킨 마이크로바이옴’이라는 개념이 생소할 무렵, ‘성분’으로만 점철 됐던 국내 화장품 시장에 ‘스킨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접목한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바이옴 라인(이하 바이옴 라인)’을 선보이며 시장 트렌드를 선도했다. ...
휴젤…"올해 '보툴렉스' 中 판매허가 땐 해외 실적개선 신호탄 될 것" 2020-01-16 15:01:10
엘러간, 갈더마 등 해외 업체 제품이 50% 이상을 점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다른 미용성형 업체들과 마찬가지로 성장 가능성이 큰 해외 시장 진출을 모색하고 있다. 국내 시장은 글로벌 시장에 비해 규모가 작은 데다 성장률까지 둔화되고 있어서다. 휴젤이 가장 먼저 눈여겨본 시장은 중국이다. 2018년 상반기까지 휴젤의...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 6곳 CES 2020 참가 2020-01-10 10:00:11
주요 키워드다. 경남혁신센터 보육기업 ‘브릴리언트’ ‘더마미러’ ‘제이투씨’ ‘무지개연구소’ ‘트위니’는 경남센터가 주관하는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을 통해 사업화 자금 지원, 멘토링 등 3~7년차 스타트업의 ‘Death Valley’를 극복하면서 한...
소비자가 상품가격 결정하는 쇼핑 플랫폼 나왔다 2019-12-30 18:00:49
쇼핑 플랫폼 ‘더마이프라이스 2.0’을 내년 1월 2일 정식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소비자들은 이 플랫폼을 통해 자기가 구매하려는 상품의 가격을 직접 결정할 수 있다. 10만원짜리 상품이 마음에 들면 판매가의 1%인 1000원을 지급하고 ‘참여하기’를 선택하면 된다. 최초 시작가는 국내 주요 쇼핑몰...
네슬레, 獨 소시지 '헤르타' 지분 60% 매각 2019-12-20 18:32:55
다만 네슬레는 헤르타에서 채식용 소시지 제품에 대한 소유권을 계속 유지할 방침이다. 이번 조치는 네슬레의 마크 슈나이더 최고경영자(CEO)가 사업 포트폴리오를 조정하는 가운데 나왔다. 그는 갈더마 같은 화장품 브랜드가 포함된 스킨케어 사업과 하겐다즈를 비롯한 미국 아이스크림 사업도 매각했거나 매각한다고...
지씨에스, 독자개발 필러 유럽 판매 2019-12-11 15:05:35
미국 갈더마가 개발한 스컬트라에 이어 세계 두 번째다. PLLA 필러는 원하는 신체 부위에 주입하면 대식세포가 이 물질을 분해하면서 콜라겐을 만들어내는 원리를 이용해 피부 주름을 개선하고 가슴, 엉덩이 등을 확대하는 제품이다. 현재 널리 쓰이고 있는 히알루론산(HA) 필러는 자기 무게의 1000배에 달하는 수분을...
[분석+] '뷰티 공룡' 세포라의 한국 습격…"해외직구는 잊어라" 2019-10-23 16:27:15
전망했다. 이어 "세포라 진출에 대비해 원브랜드숍, 국내 H&B 업계는 이들과는 다른 라인업과 전략으로 대응해야 할 것"이라며 "인터넷 기반 중저가 브랜드, 해외의 유명 더마브랜드 등을 우선적으로 배치해 품질이나 가격 측면에서 경쟁력을 가져갈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네슬레, 스킨케어 부문 12조원에 매각 2019-10-02 16:59:03
스킨케어 사업 부문을 매각하기 위해 협상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스킨케어 사업 부문은 연간 28억 스위스프랑(약 3조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지난 2014년 인수한 화장품 브랜드 '갈더마'를 포함하고 있다. 네슬레의 마르크 슈나이더 최고경영자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2천여 개 브랜드의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