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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중고폰 데이터 완벽 삭제 서비스 제공 2024-05-12 10:02:46
없는 개인 간 중고폰 거래를 활성화해 차별적 고객가치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최근 경기 침체 등의 영향으로 중고폰 시장이 성장하는 가운데, C2C(개인 간 거래) 플랫폼으로 중고폰을 거래하는 사람들은 개인정보 유출에 대한 우려가 컸다. 지난 1월 '중고폰 사업자가 취급하는 휴대전화는 개인정보를 삭제하고,...
"주가 5배 오를 겁니다"…'28년 삼성맨' 대표의 자신감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5-12 07:00:01
알기에 오늘도 개인투자자 입장에서 기사를 쓴다. “스마트 건물 관리 플랫폼 ‘인사이트(insite)’를 필두로 건설사 이미지를 벗고 버추얼 디벨로퍼(주거·오피스·건물 등 디지털과 물리적 공간의 경계가 없는 통합 공간 관리 운영사)로 성장하겠습니다. DX(디지털 전환) 서비스 확대·건물 관리 솔루션 상품 고도화로...
5대 은행 예·적금 70~80%는 '비대면' 가입 2024-05-12 06:09:40
은행이 운영하는 현금자동입출금기(ATM) 수도 같은 기간 2만8천698대에서 2만779대로 7천919대(27.6%) 감소했다. 한 은행 관계자는 "카카오뱅크 분기 순이익이 1천억원을 넘은 상황에서 시중은행도 비대면 전환을 빠르게 진행하고 있다"며 "이미 개인 고객이 비대면으로 불가능한 은행 업무는 거의 없는 수준"이라고...
5대 은행 예·적금 70~80%는 '비대면' 가입…인터넷은행 견제? 2024-05-12 06:05:00
있다"며 "이미 개인 고객이 비대면으로 불가능한 은행 업무는 거의 없는 수준"이라고 말했다. ┌─────────────────────────────────────┐ │ 5대 은행 상품별 비대면 비중 │ │ (단위:%) │ ├─────────────────────────────────────┤ │...
비전공자도 빅데이터 찾아쓴다...LGU+ "솔루션 6월 출시" 2024-05-10 19:12:37
원하는 자료를 도출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들이 전화 상담을 통해 밝힌 불만 상황들을 빠르게 수집해 통신 상품을 개선하는 데 쓸 수 있단 얘기다. 개인정보 유출 우려에도 신경을 썼다. 정 담당은 “데이터는 암호화 처리가 돼 있고 개인정보는 (공개 대상에서) 제외한다”며 “고객 상담에서 드러나는 개인정보도 숨김...
필립스옥션, 5월 뉴욕 근현대 미술 이브닝 경매에서 피카소 명작 선보여 2024-05-10 17:11:28
평생 개인 소장품으로 간직했다. 또한 이 작품은 피카소가 사망한 후 스위스 바젤 바이엘러 갤러리의 컬렉션으로 소유권이 이전됐으며 현재 소유자가 거의 30년 동안 소유했다고 전해진다.. 필립스는 뉴욕의 프릭 미술관 88년 역사상 처음으로 개인전 'Barkley L. Hendricks: Portraits'을 개최한 흑인 아티스트...
이호스트ICT, 안티랜섬웨어 소프트웨어 '화이트디펜더' 선보여 2024-05-10 15:41:10
피해뿐 아니라 개인정보 유출과 심각한 기업 데이터 훼손 및 유출로 이어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이호스트ICT의 화이트디펜더는 100% 행위 기반 랜섬웨어 차단 대응 예방 솔루션으로, 25년 이상 연구를 통한 행위 탐지 차단 기술과 백업/복원 기술이 함께 녹아 있는 솔루션이다. 엔드포인트 시스템에서 랜섬웨어 관련...
HUG 안심전세App,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24 대상 2024-05-10 15:07:44
2022년 9월에 최초 출시했다. 앱을 통해 고객은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비대면으로 HUG의 대표 보증상품인 전세보증금반환보증(임차인용) 및 임대보증금보증(개인임대사업자용)에 가입할 수 있으며, 안심전세 진단 기능을 통해 전세계약 체결 시 필요한 매매시세 정보, 전세가율, 집주인 보증사고 이력 등을 손쉽게 확인할...
GM한국사업장, 21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2024-05-10 10:13:24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브랜드별 맞춤화 및 개인화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기울이고 있다. 아울러 쉐보레, gmc, 캐딜락으로 이어지는 프리미엄 제품군의 국내 서비스 강화를 위해 제품 경험, 구매, 서비스까지 한 번에 가능한 원스톱 프리미엄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는 서울서비스센터를...
"바쁘다 바뻐"…3040대, 방문형 관리·정비 서비스 이용 증가 2024-05-10 10:04:40
가장 큰 것으로 드러났다. 방문형 차량 관리·정비 서비스는 전문가가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맞춰 세차, 정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운전자 10명 중 7명(71.4%)은 이용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연령대에 따라서는 30대(36.8%), 40대(35.1%) 중년층의 이용경험이 50대(20.5%), 60대(15.4%) 장년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