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트라, 국내기업의 중국 프리미엄 소비시장 공략 지원 2024-04-28 11:00:06
면세점(Offshore Duty free)에 한국 프리미엄 소비재 상품의 입점을 지원하기 위해 한국 프리미엄 제품 20개를 엄선해 기업 상담회를 열었다. 종근당건강, 쿠쿠전자, 동아제약 등이 상담회에 참여했다. 이도면세 제도는 하이난성을 방문한 뒤 중국 본토로 가는 내·외국인에게 면세 구매 혜택을 주는 제도로, 하이난성을...
백화점 고급식품을 온라인에서…쿠팡 프리미엄 식품관 선봬 2024-04-26 09:18:02
= 쿠팡은 백화점과 면세점 등에 입점한 식품 브랜드를 한데 모은 '프리미엄 식품관'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스타벅스, TWG, 모니니, 드니그리스 등 110여개 식품 브랜드가 있다.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보다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커피·차, 건강식품, 생수·음료, 과자·초콜릿·시리얼, 가루·조미료·오일...
"더후가 중국서 다시 팔린다"…'LG생건' 드디어 영업익 반등 [종합] 2024-04-25 16:21:55
16.6% 웃돌았다. 이정애 LG생활건강 사장은 올해 신년사에서 “2024년은 지난 2년간의 부진을 털어내고 새롭게 성장하는 변곡점의 한해가 되어야 한다”고 강조한 바 있다. 코로나19 대유행으로 해외여행과 면세점 쇼핑이 힘들어지면서 화장품을 비롯한 뷰티 시장은 깊은 침체에 빠졌다. 이와 함께 중국 화장품 브랜드의...
뷰티 브랜드 수아담, 올그레이스 면세점 입점 2024-04-25 13:53:15
뷰티 브랜드 ‘수아담’이 올그레이스 면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수아담’은 건강한 피부를 통해 외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내적인 아름다움, 자신감과 자부심, 나를 더 사랑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한다는 목표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수아담’은 썬스크린, 토너, 크림, 슬리핑마스크, 폼클렌저...
현대백화점그룹, 반려동물 콘텐츠 강화…유기견 인식개선도 앞장 2024-04-25 10:25:14
연계 마케팅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반려견 전문 교육센터 '도그어스플래닛'과 손잡고 유기견에 대한 인식 개선과 입양 문화 확대를 위한 캠페인을 벌인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이번 협약에 따라 동대문점에서 다음 달 12일까지 유기견 사진전을 열고, 수익금 전액을 유기견을 위해 기부한다....
"어린이날 다가오네"…유통업계, '가정의 달' 대목 잡기 나서 2024-04-15 11:00:02
건강식품, 가구, 직구 상품까지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어린이날 선물로는 초이락 헬로카봇 스톰X 한정판과 버블호텔 매직호텔로비, 닌텐도 스위치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메타 퀘스트2, 삼천리자전거 시애틀 키즈 등이 대표상품이다. 어버이날 선물로는 로보락 아쿠아청소기와 젤스파 안마의자, 한미양행 프리미엄...
현대바이오랜드 "2030년까지 건강식품 매출 1천억원 목표" 2024-04-11 10:15:35
30개까지 늘릴 방침이다. 이에 더해 오는 22일 공식 건강식품 전문 온라인몰 '현대웰니스몰'을 오픈하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쿠팡·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외부 판매 채널을 적극 공략한다. 현대홈쇼핑[057050] TV 생방송 진행과 현대백화점면세점 입점 등도 추진 중이다. 현대바이오랜드 관계자는 "기존 주력 ...
국민연금 3월에 쓸어담았다…호텔신라 팔고 '이 종목' 줍줍 2024-04-03 13:47:20
있다. 카지노업체인 GKL은 기존 12.02%에서 8.92%로 지분을 덜어냈다. 면세점을 보유한 신세계도 기존 12.59%에서 10.51%로 지분율을 낮췄다. GKL은 연초 대비 0.89% 하락했고, 신세계는 2.5% 상승하는데 그쳤다. 국민연금이 가장 지분을 많이 덜어낸 종목은 쌍용씨앤이다. 기존 5.01%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었으나 0.32...
코트라, 中 내국인 면세점에 'K-프리미엄 소비재' 입점 설명회 2024-03-28 11:00:08
중국 면세점 기업인 왕푸징그룹과 하이난 여행투자그룹의 구매 담당자가 방한해 한국 기업을 대상으로 면세점 입점 전략을 소개한다. 중국 프리미엄 소비 시장을 겨냥해 국내 패션, 귀금속, 골프용품, 건강기능식품 등 프리미엄 소비재의 입점을 지원하는 일대일 상담회도 열린다. 왕푸징그룹의 하이난면세점 패션분야...
[오늘시장 특징주] LG생활건강(051900) 2024-03-26 10:11:04
LG생활건강은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전략적 변화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더후 브랜드의 리브랜딩 완료와 재고 밀어내기 방식의 판매 전략에서 벗어나, 중국 시장에만 의존하지 않겠다는 새로운 방향을 설정했습니다. 미국과 일본 시장에서의 선전을 목표로, 일본의 Q10에 9개 브랜드 입점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