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新)그루밍족’ 그들이 사는 법 2014-02-27 09:22:02
시작한 이래 장인 정신과 헌신적인 노력의 결과로 독창적인 위스키 블렌딩 기법을 개발하며 세계적으로 호평받는 위스키 브랜드 조니 워커로 성장했다. 플래티넘 레이블을 비롯해 블랙, 레드, 골드, 블루 라벨 등 조니 워커의 제품들은 총 8가지 레이블로 출시되고 있다. 강렬한 첫 맛과 깔끔한 목 넘김, 섬세한 조니 워커...
[해외 파워블로거 리뷰] 생소한 ‘버건디 메이크업’, 실제 접해보니··· 2014-02-24 10:04:02
꿈에도 몰랐지만 용감하게 도전을 해봤고 나름 좋은 결과를 얻었다”고 전했다. joanne‘s talk 총 제품평 뷰티박스를 통해 구성된 쓰리컨셉아이즈의 젤 아이라이너는 검정 박스에 담긴 본 품과 브러시가 함께 준비됐다. 매트한 감촉의 통은 둥근 각이 진 네모 모양이다. 갖고 있는 다른 제품들의 패키지보다 시크해 보여 ...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2회 합격자 발표, 11일 오전 10시 예정! 2014-02-11 08:51:45
이번엔 제발 합격하고 싶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합격자 발표 기다리다 정말 지친다 오늘에서야 결과를 알겠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달 12일 치러진 제21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는 6만 3325명이 응시해 평균 50.5%가 합격한 것으로 밝혀졌다. (사진=한국사능력검정시험 홈페이지 캡처)
[시사이슈 찬반토론] 한국사를 국정교과서로 돌리는 건 옳을까요? 2014-01-17 17:31:25
있는데 지금까지 검정제도를 운행해온 결과를 보면 검정제에 대한 모순과 문제점이 다 드러났다고 할 수 있다. 집필자의 문제 또는 집필 기준의 문제, 교과서 채택과정의 문제 등 총체적으로 검정제도의 문제점이 다 드러났다고 생각된다. 따라서 이를 둘러싸고 국민 간에 이견이 많으며 또 이념대립으로까지 나아가고 이런...
"교학사 한국사 교과서 번복에 외압 있었다" 2014-01-08 21:06:50
벌인 결과 외부의 부당한 압력이 있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새누리당은 “다양한 교과서를 만드는 검인정 체제와 학교의 자율권이 침해된 것으로 확인됐다”며 “국정교과서 체제로 돌아가야 한다”고 주장했다. 반면 민주당과 진보 성향의 시민단체 등은 국정교과서 체제는 ‘유신 회귀’라고 반발, 공방이 거세지고 있다....
[파네라이] 라디오미르 1940, 뛰어난 기능…단순한 아름다움 2013-11-22 06:58:36
결과 견고하고 기능이 뛰어나면서도, 단순하고 우아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다. ‘라디오미르 1940 3데이즈’ 라인은 9시 방향에 초를, 3시 방향에는 날짜를 표시하는 작은 창이 자리잡고 있다. 다이얼(시계판)은 두 개의 금속판 사이에 야광 물질을 삽입하는 샌드위치 구조로 이뤄져 있다. 상판 구멍을 통해 야광물질이...
서울 택시요금 영수증에 '운전자 실명제' 2013-11-17 21:25:41
택시 7만2000여대의 요금미터기를 수리·검정하면서 택시에 시동을 걸 때 택시운전자 자격번호를 입력하도록 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로써 앞으로 택시 운전사별 고유번호인 택시운전자 자격번호가 택시요금 결제영수증에 기재된다. 택시에서 내릴 때 영수증을 받아두면 택시에서 물건을 잃어버린 경우 누가 운전했는지 파...
서울시, 택시요금 영수증에 '운전자 실명제' 도입 2013-11-17 11:16:59
검정을 하면서 택시에 시동을 걸 때 택시 운전자 자격번호를 입력하도록 했다고 17일 밝혔다. 택시 운전자별 고유번호인 택시 운전자 자격번호는 앞으로 택시요금 결제영수증에 기재돼 하차시 영수증을 받아 두면 분실물이 생겼을 때 누가 운전했는지 알 수 있게 된다. 기존에는 택시영수증에 회사이름과 택시번호만...
<승용차 고객 90% 이상은 "무난하게 無채색이요"> 2013-11-08 06:15:06
3개 차종(아반떼·쏘나타·그랜저)의색상별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무채색 비중이 아반떼 96.7%, 쏘나타 92.4%, 그랜저98.8%로 나타났다. 모두 승용차인 점을 감안해도 압도적인 쏠림 현상이다. 차급이 올라갈수록 무거운 색상을 선호하는 경향이 두드러져 아반떼는 흰색(크리미화이트)이 48.5%로 비중이 높았지만...
LG전자, 초고화질 체험하는 소셜 캠페인 펼쳐 2013-10-30 11:00:13
구출하는 모험 과정을 담았다. 검정·노랑·빨강·파랑·분홍·하양 등 TV 화면 색으로 구성된 미지의 공간 6개를 차례로 방문, 미션을 해결하고 여성을 구해내는 게임이며, 여성을 빨리 구출할수록 점수가 높아진다. 게임 결과는 페이스북에 올려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다. 페이스북에 이 캠페인을 많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