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디스플레이, CES에서 `48인치 벤더블 CSO` 공개…게이밍 최적화 2021-01-03 11:09:42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1’에서 게이밍에 최적화된 ‘48인치 벤더블 CSO(Cinematic Sound OLED) 패널’을 최초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48인치 벤더블 CSO 패널`은 종이처럼 얇은 OLED 패널의 장점을 활용해 화면을 최대 1,000R, 즉 반경 1,000mm 원의 휘어진 정도까지 자유롭게 구부렸다...
LG디스플레이, '휘어지고 소리 나는 올레드' CES서 공개 2021-01-03 11:00:01
이 제품에는 스피커 없이 올레드 패널 자체가 진동해 화면이 직접 소리를 내는 CSO 기술이 적용됐다. 기존 CSO보다 한 단계 진화된 초박형 필름 CSO 기술을 적용해 패널을 진동시켜 소리를 내는 익사이터(Exciter)의 두께를 기존 9㎜에서 0.6㎜로 획기적으로 줄여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 LG디스플레이는 CSO 기술을 통해...
하만이 만들면 '게이밍 헤드셋'도 다르다? [배성수의 다다IT선] 2020-11-21 07:00:02
두고 있는데요. AKG, 마크레빈슨 등이 있습니다. 중고가 스피커 오디오 등으로 알려진 JBL도 하만의 음향 브랜드 중 하나인데요. 이런 JBL이 최근 흥미로운 제품을 내놨습니다. 삼성전자가 JBL을 통해 올해 사상 처음으로 시장에 프리미엄 게이밍 헤드셋 '퀀텀' 시리즈를 출시한 것입니다. 특히 기존 대부분의 음향...
[마켓인사이트]오광근 앱코 대표 “한국의 샤오미 되겠다” 2020-11-05 10:05:12
이같이 말했다. 앱코는 국내 게이밍 기어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국내에서만큼은 글로벌 게이밍 기어 업체인 로지텍을 넘어섰다는 평가다. 작년부터는 공기청정기 무선청소기 등 생활가전 사업에도 뛰어들었다. 다양한 분야에서 ‘가성비’로 똘똘 뭉쳐 급성장한 중국의 샤오미처럼 자리잡고 싶다는 게 오...
애플 "5G로 새 시대 연다"…'아이폰12' 뭐가 달라졌나[종합] 2020-10-14 04:25:02
스트리밍으로 열고 아이폰12 시리즈 4종과 스마트 인공지능(AI) 스피커 '홈 팟 미니', 액세서리나 무선 충전기를 부착할 수 있는 '맥세이프'를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을 통해 진행됐다. 팀 쿡 애플 최고경영자(CEO)는 이날 기조 연설에서 "5G를 통해...
홈가전도 `포스트 코로나`…`커넥티드 라이프` 공략 2020-09-03 18:15:00
프리미어`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G5` △`비스포크 냉장고`와 `그랑데 AI` △`갤럭시 Z 폴드2`를 비롯한 최신 모바일 제품과 주변기기 등을 소개했다.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G5`는 커브드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27·32인치 두 가지 모델로 출시한다. 생활가전사업 비전인 `프로젝트 프리즘`이 반영된 제품도...
'덕후 놀이터' 하이마트…코로나에도 매출 36%↑ 2020-08-13 16:56:54
1억원짜리 초고급 스피커까지 모두 체험해보고 고를 수 있어야 한다”(이동우 롯데하이마트 대표)는 철학이 반영됐다. 연내 메가스토어 6곳으로 확대롯데하이마트는 두 개 키워드를 토대로 잠실점을 새 단장했다. 매출이 나오는 삼성전자 LG전자 브랜드관을 과감하게 2층으로 올렸다. 롯데마트와 롯데백화점의 통로에 있어...
`갤럭시 5총사` 출격…"갤노트20·Z폴드 뭐가 달라졌나" [갤럭시언팩 2020] 2020-08-05 23:01:00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파트너십을 게이밍 분야로 확대해 엑스박스의 PC와 콘솔 게임을 클라우드를 통해 `갤럭시 노트20`에서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제 `갤럭시노트20`를 이용하면 이동하는 중에도 마인크래프트 던전, 포르자 호라이즌4 등 100여 개의 엑스박스 게임을 할 수 있다. 특히 삼성전자는 마이크로소프트와...
"집을 영화관·노래방·PC방 처럼"…`집콕` 취미용품 매출 급증 2020-07-17 10:51:55
`게이밍 스피커`와 ‘게이밍의자’ 판매량이 각각 146%, 138% 증가했다. ‘노래방기기(20%)’, ‘마이크(41%)’, ‘노래방미러볼(27%)’ 등 노래방 관련 제품도 판매가 늘었다. 각종 미술용품도 신장세를 보였다. ‘유화용품’ 판매량이 3배 가까이(173%) 증가했고, ‘드로잉용품’과 ‘조소용품’도 각각 25%, 24% 늘었다....
PC방창업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 차별화를 통한 높은 매출의 비결 공개 2020-07-17 09:00:00
투마우스, 쿨링시스템, 크리스탈 키보드, 스피커 등등 게이밍 고객들을 위한 최적화 피시방 전용상품을 분기마다 개발하여 오픈 시 항상 만석을 이루고 있다. 또한 PC방에서 데이트하는 비율이 높은 시대의 흐름에 맞춰 커플석을 도입하여 화제다. 현재 아이센스 커플석에 앉기위해서 항상 줄서서 대기할 정도로 인기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