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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파리지앵도 반한 'K명품'…한국 패션사 새로 썼다 2023-05-03 16:31:34
고엘앤에프에 입점한 ‘마뗑킴’은 지난해 연 매출 500억원을 달성했다. 소셜미디어 마케팅을 활용해 2년만에 매출을 열 배로 키웠다. 이 같이 디자이너들이 각개약진하고 있지만, 아직 국내 하이패션 산업은 뿌리를 내리지 못하고 있다는 평가가 많다. ‘제2의 우영미’를 탄생시키기 위해선 명품의 역사를 만들 수 있는...
월가 분석가들 "UBS-크레디트스위스 인수, 시너지 클 것" 2023-03-20 21:39:14
그러나 바클레이즈의 분석가 아미트 고엘은 이 날 유럽 은행에 대한 견해를 ‘긍정적’에서 ‘중립’으로 낮췄다. 이 분석가는 “글로벌 금융 위기 이후 규제가 늘었음에도 은행 시스템이 얼마나 취약할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며 당분간 자기 자본 비용이 상승할 것이며, 유동성 요건도 재검토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춤·노래·끼 갖춘 'AI돌 모여라'…감성 브랜드 드파운드 투자 유치 [Geeks' Briefing] 2022-11-18 16:47:33
하고엘앤에프, 감성 라이프웨어 ‘드파운드’에 투자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엘앤에프가 트렌디한 감성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감성 라이프웨어 브랜드 드파운드를 26번째 투자 브랜드로 선정했다. 드파운드는 일상 속 아이템을 편안하고 감성적으로 담아내는 라이프웨어 브랜드로 에코백 시리즈 및 패브릭 달력에 이어...
루이비통도 반한 'K길거리패션'…대기업 주도 의류시장 뒤집다 2022-08-19 17:41:15
고엘앤에프는 14개사, 27개 브랜드에 투자하면서 ‘패션 벤처 인큐베이터’를 자처하고 있다. ○왜 길거리 패션인가길거리 패션이 이렇게 인기를 끌게 된 요인으로는 두 가지가 꼽힌다. 첫 번째는 자신들의 디자인을 소비자에게 강요하는 ‘톱다운’ 방식이 아니라 트렌드를 발빠르게 반영하는 ‘보텀업’ 생산에 집중하는...
루이비통도 반했다…한국 '길거리 패션'에 큰손들 뭉칫돈 [배정철의 패션톡] 2022-08-19 12:01:00
하고엘앤에프는 14개사 27개 브랜드에 투자하면서 ‘패션 벤처 인큐베이터’를 자처하고 있다. 왜 길거리 패션인가 길거리 패션이 이렇게 인기를 끌게 된 요인으로는 두가지가 꼽힌다. 첫번째는 자신들의 디자인을 소비자에게 강요하는 ‘톱다운’ 방식이 아닌, 트렌드를 발빠르게 반영하는 ‘바텀업’ 생산에 집중하는...
온라인 평정…디자이너 여성복의 '진격' 2022-06-22 17:19:25
하고엘앤에프의 투자를 받았고, 인스턴트 펑크는 광고회사 디렉터스컴퍼니에 매각됐다. 이들은 조만간 백화점 등 오프라인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패션플랫폼에 여성복 브랜드가 난립해 온라인에만 의지해선 더 이상 성장하기 힘들다고 보기 때문이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제품 생산 확대에 어려움을 겪으면서 매출...
"국민 티셔츠 등극"…뭉칫돈 몰리는 여성복 브랜드 [배정철의 패션톡] 2022-06-22 11:15:32
하고엘엔에프로부터 투자받으면서 대명화학 패밀리에 합류했다. 인스턴트펑크는 광고회사 디렉터스컴퍼니로부터 인수됐다. 이들 패션 브랜드는 백화점 등 오프라인 시장 진출을 눈앞에 두고 있다. 패션 플랫폼에 7500여개가 넘는 여성 브랜드가 난립한 상황 속에서 더 이상 성장하기는 힘들기 때문이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온라인 패션브랜드 백화점들도 모시기 2022-03-15 17:51:06
하고엘앤에프의 브랜드 마뗑킴과 로아주 등을 모은 편집숍 #16을 운영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온라인 패션 브랜드들은 트렌드에 민감하고 콘셉트가 명확해 개인의 취향을 중시하는 MZ세대가 많이 찾는다”며 “독특한 디자인의 온라인 인기 브랜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는 역할을 한다”고...
상상초월 명품의 '갑질'…"K패션, 굴욕 협상 벗어나려면…" 2022-01-19 09:10:53
하고엘앤에프는 패션플랫폼으로서도 꾸준히 성장 중이다. 하고엘앤에프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288% 성장을 기록했다. 하고(HAGO) 앱 다운로드 수는 379% 증가했고, 월 평균 방문자 수도 346% 늘어나는 등 올 한 해 동안 놀라운 성장세를 보였다. 하고는 ‘Have A Good One’의 약자로,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패턴에...
브랜드 200개…패션왕국 일군 '은둔 회장님' 2022-01-18 17:22:31
하고엘앤에프가 대명화학그룹에 편입됐다. 홍 대표는 SK네트웍스 패션사업부에 다니던 시절 타미힐피거, 클럽모나코 등 해외 유명 브랜드의 한국 판권을 가져오는 등 글로벌 패션 시장 흐름에 정통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고엘앤에프는 주인이 바뀐 뒤 무신사가 장악한 1020세대 스트리트 패션을 겨냥해 11개 기업 26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