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책마을] 창업이 전쟁이라면 적은 내부에 있다 2013-02-21 16:54:56
위계질서가 있으며 목표를 향한 열정도 공유하기 때문이다. 가족이나 친구는 동업 대상자에서 빼는 게 좋다. 그들과는 좌천시키거나 해고하는 등의 불편함을 감수하기 어려워서다. 창업 초기의 지분 분배도 중요하다. 저자는 각 구성원의 과거 기여도와 예상 기여도를 최대한 정확하게 반영하고 다른 사람들의 눈에 불공정...
소니, 7년 만에 PS4 선보여 2013-02-21 16:52:18
공유’ 버튼이 달렸다. 게임을 하다 이 버튼을 누르면 자신의 게임플레이 영상을 유튜브나 페이스북 등 sns 공간에 올릴 수 있다. sns에서 다른 사용자들의 조언을 얻어 게임을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고 세계 게임친구들의 레벨과 경력을 확인할 수도 있다. 소니가 지난해 인수한 클라우드 기반 스트리밍 업체 ‘가이카이’...
아모레퍼시픽, 영업 인턴 프로그램 '채널 부스터' 지원자 모집 2013-02-21 16:15:43
가치를 공유한 훌륭한 영업 인재들과 함께 세계에 ‘아시안 뷰티’를 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는 기반을 다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 예정자(2013년 8월)나 졸업생이면 남녀 구별 없이 누구나 가능하다. 서류 접수는 22일부터 3월 5일 정오까지 아모레퍼시픽 채용...
[대구·경북][부산·경남]부산국토관리청,낙동강 등 국가하천 유지관리 워크숍 개최 2013-02-21 15:44:05
식재 관리방안을 공유하기 위한 경관을 고려한 생태하천 조성 방안 등을 소개했다. 부산국토청 이재형 하천국장은 “지자체 등 국가하천 유지관리기관과 함께 효율적인 하천 유지관리 및 친수공간 조성을 통해 안전하고 아름다운 하천을 만드는데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한화, 사회적기업 성공모델 공유 2013-02-21 15:31:38
한화그룹이 사회적기업 성공모델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한화는 재단법인 함께일하는재단과 함께 사회적기업의 성공스토리를 발표하는 상생컨퍼런스 행사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이 자리에서 참가자들은 사회적기업 전문가들의 경험담을 듣고, 멘토링 서비스 등을 통해 성공적인 사업모델 창출을...
칸막이 없는 사무실…"졸면 죽는 IT업계, 창의적 소통 중요해요" 2013-02-21 15:30:34
3대 기업문화 협업…모든 부서 아이디어 공유 토의…평택공장에 자유회의 공간 원칙준수…정확한 업무 매뉴얼 경기도 평택시 청북면에 있는 일진디스플레이 본사 사무실. 이곳에는 다른 공장 사무실과 다른 점이 한 가지 있다. 책상 간 칸막이가 없다는 점이다. 대부분 사무실엔 개인적인 작업 공간을 보장하기 위해 칸막이...
남의 타워팰리스를 내집처럼 사용하는 방법 2013-02-21 14:27:03
공유’하여 가치를 창출하여 큰 성공을 거둔 사례도 있다.숙박공유 서비스인 원데이스페이스는 국내 최초 전 세계하우스예약 사이트로 비어 있는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원데이 스페이스의 서비스는 서울의 타워팰리스, 잔디가 있는 고급 전원주택, 파티룸, 호텔 스위트까지 다양한 공간 뿐만...
삼성證, 투자권유대행인 연례 컨퍼런스 개최 2013-02-21 14:15:08
및 영업전략 공유 순으로 진행된다.삼성증권 영업추진담당 이기훈 상무는 "올해 투자권유대행인을 신규 우수고객 유치의 중요한 전략적 채널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삼성증권은 현재 1900명의 투자권유대행인과 계약을 맺고 있으며 지난해부터 실적 우수 투자권유대행인에 대해 경조사 지원, 법인콘도 사용 등...
한화, 사회적기업 초청 '공감 토크' 2013-02-21 14:00:05
창출을 위한 정보를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이 자리에는 한화의 지원을 받은 18개 사회적기업 가운데 6개 우수 기업 대표들이 나와 투자 유치 설명회도 했다. 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회적기업들이 건실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지원을 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화와 함께일하는재단은 작년...
프랑스 삼색기에서 영감을 받은 아웃도어의 컬러란? 2013-02-21 13:36:02
전략을 공유하는 것을 시작으로, 올해 봄·여름 아웃도어 트렌드와 제품 라인업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화려한 패션쇼를 통해 시즌 주력 상품들을 소개했다. 올 봄·여름 밀레 대표 제품은 프랑스의 삼색기에서 영감을 얻어 선명한 레드, 블루, 화이트 컬러를 조화시킨 대담하면서도 감각적인 산행룩을 선보였다. 더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