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친환경 신소재 ‘그린알로에’... ‘2018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쾌거 2018-04-24 16:11:10
순수 알로에즙액을 400%로 담아내 알로에의 기능성인 면역다당체를 하루에 300mg을 섭생할 수 있게 제품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제품에 합성보존료·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 등이 없는 ‘3무 제품’으로 인증 받았다. 그린알로에만의 경쟁력으로 담아낸 ‘그린발효홍삼보원’도 꾸준한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6년근...
[2018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그린알로에, 친환경 신소재 함유… 제품 업그레이드 2018-04-23 16:15:15
400%로 담아내 알로에의 기능성인 면역다당체를 하루에 300㎎을 섭생할 수 있게 제품화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천연재료를 사용한 보존제 처리로 제품 질을 업그레이드해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최근 출시한 ‘그린캔퓨어’는 알로에겔, 셀레늄, 비타민c가 주성분으로 프로폴리스, 스피루리나 등...
세계 시장서 활약할 '브랜드 국가대표' 기업의 품격을 높이다 2018-04-17 17:17:34
열렸다.이날 행사에서 kb굿잡 그린알로에 서울디지털대 쿠첸 바디프랜드 스타벅스커피코리아 영덕대게가 7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또 파리바게뜨는 6년 연속, 고창복분자선연은 5년 연속, 국민건강보험공단 중원 서산팔봉산감자는 4년 연속 선정되는 등 모두 55개의 브랜드가 상을 받았다.톱 브랜드가 되기...
[제7회 Korea Top Brand Awards] 그린알로에, 차별화된 제품력에 전국 지점 77곳 직영 관리 2018-04-17 17:11:15
알로에 전문기업인 그린알로에(대표 정광숙)가 창조적인 기업 운영으로 서비스마케팅학회와 한국언론인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2018 korea top brand awards’의 혁신브랜드 부문에서 7년 연속 대상을 차지했다.그린알로에가 혁신기업으로 급부상한 원동력은 차별화된 ‘제품력’ ‘독창적 기업...
[2018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그린알로에, 정직한 원료로 식품업계 챔피언 등극 2018-03-20 16:30:54
건강기능식품업계의 히든챔피언으로 부상한 그린알로에(대표 정광숙)가 소비자에게 명품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한 ‘2018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서 4년 연속 건강기능식품 부문에 대상을 차지했다. 그린알로에는 ‘제품력이 성장 동력’이라는 창립...
[2018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그린알로에-알로에스테, 라벤더수를 함유한 천연 유기농 '알로에 화장품' 2018-03-20 15:59:42
그린알로에의 화장품 브랜드 알로에스테가 제14회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알로에화장품 부문 대상을 받았다.알로에스테는 자연주의를 표방한 화장품으로 기초부터 색조 제품까지 정제수 대신 라벤더수를 함유해 화장품 베이스의 기능성을 높였고, 보존성분에도 천연물을 바탕으로 한 방부 시스템을...
그린알로에, ‘2018 행복더함 사회공헌 대상’ 지역사회공헌부문 6년 연속 대상 2018-02-27 10:00:01
친환경 알로에 전문기업 그린알로에(대표이사 정광숙)가 해마다 사랑 나눔 기부로 지역 사회 공로가 인정돼 한국경영자총협회와 한국언론인협회가 공동주최한 ‘2018 행복더함 사회공헌 대상’에서 지역사회공헌 부문에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해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그린알로에는 기업 사훈에 걸맞게 나누고...
그린알로에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2018 브랜드대상’ 알로에건강기능식품 부문 5년 연속 대상 영예 2018-01-18 10:00:00
브랜드 가치를 성장시키고 있다. 그린알로에는 소비자와 전문가들의 심사를 통해 (주)디지털조선일보가 주최하는 ‘2018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에서 알로에건강기능식품 부문에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그린알로에는 소비자에게 안전한 건강기능식품의 지표를 제시하기 위해 유해성 논란이 되고...
광주·전남 사랑의 온도탑, 7년·19년 연속 100도 기원 2017-11-20 13:51:21
농업중앙회 광주지역본부, 그린알로에, 업타운홀릭 등 지역 기업들의 첫 기부금 전달이 이어졌다. 또 박철홍 골드클래스 회장 부부에 이어 아들인 박상균 보광건설 대표이사가 1억원 이상 고액 기부자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에 가족 회원으로 가입했다. 올해 프로야구 정규시즌과 한국시리즈 통합우승을 달성한 KIA...
스타벅스, '얼그레이 티 초콜릿' 등 가을 음료 2종 출시 2017-09-05 11:27:34
모두 즐길 수 있는 색다른 티 음료다.알로에 페어 프로즌 티는 아이스 티와는 차별화된 콘셉트의 음료로 기존의 아이스 티에서 느끼기 어려웠던 아삭한 질감과 티의 풍미가 풍성하도록 개발됐다.스타벅스는 이밖에 푸드 메뉴도 새롭게 선보인다.푹신한 얼 그레이 쉬폰 케이크 사이에 얼 그레이 생크림을 넣은 'lol 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