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그린알로에 정광숙 대표이사 "반평생 알로에 인생길 한 치의 후회 없이 행복했습니다" 2021-04-20 15:14:43
대표는 “기존 알로에 시장과 견주려면 그린알로에만의 경쟁력이 필요했다. 첫째는 제품력이고 둘째는 회사 시스템이 뒷받침돼야 장수기업으로 성장하겠다 싶어 지금까지도 제품 연구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린알로에는 본사 직영체계의 기업으로 전국에 100여 개의 지점 네트워크망을 구축하고...
친환경 원료의 고품격 알로에 화장품, 알로에스테 2021-04-20 14:27:20
그린알로에(대표이사 정광숙) 코스메틱 브랜드인 ‘알로에스테’는 화장품의 베이스로 함유되는 정제수 대신 제품에 에센스 원료인 라벤더수를 함유했고, 화장품의 보존성분도 합성성분들을 배제하고 자연유래물질로 대체해 피부 안정화로 경쟁력을 확보했다. 또한, 피부 면역세포 활성화와 보습 작용에 도움되는 알로에는...
그린알로에 ‘2021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알로에화장품 부문 7년 연속 수상 2021-04-20 14:23:27
그린알로에(대표이사 정광숙) 코스메틱 브랜드인 ‘알로에스테’가 경피독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반영한 제품력으로 ‘2021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7년 연속 알로에화장품 부문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알로에스테는 화장품의 베이스로 함유되는 정제수 대신 제품에 에센스 원료인...
그린알로에, `2021 Korea Top Awards` 10년 연속 혁신브랜드 대상 수상 2021-04-15 10:00:00
도와주고 있다. 그린알로에의 또 다른 성공신화의 원동력에는 정광숙 대표의 내실 있는 `혁신 경영`도 한 몫을 했다. 그린알로에는 본사직영체계의 기업으로 전국에 100여개의 오프라인 직영지점을 구축해 지점장을 본사사원으로 채용해 관리할 수 있게 시스템화했다. 마케팅 전략도 제품력을 경쟁력으로 소비자가 직접...
[포토] 한경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시상식 2021-03-30 17:42:34
후원한 ‘2021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30일 서울 중림동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에서 열렸다. 15년 연속 수상한 GS건설, 11년 연속 수상한 장수돌침대를 비롯해 한국관광공사, KB저축은행, 담소이야기, 그린알로에, 신한은행 등 58개사의 62개 브랜드가 부문별 대한민국 명품브랜드에 올랐다. 김영우...
그린알로에, `2021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알로에화장품 부문 대상 수상 2021-03-30 10:00:01
보습작용이 뛰어난 유기농 알로에로 화장품 업계에 혁신을 시도한 (주)그린알로에 `알로에스테(대표이사 정광숙)`가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한 `2021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서 6년 연속 알로에화장품 부문에 대상을 수상했다. 알로에스테는 자연주의를 표방한 브랜드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남다른 브랜드 철학이 사랑받는 명품 만든다 2021-03-28 16:36:19
처음으로 명예의 전당에 선정이 됐다. 키위뱅크와 그린알로에,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대명스테이션은 7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이어갔으며, 시카케어, 제주삼다수, 신한PWM, 왕자행거, 한솥도시락, 농협하나로마트가 6년 연속 선정 됐다. 또한 리큐와 스타벅스도 각각 5년,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한편, 제주...
클렌징 후 뻑뻑함? 이젠 두려울 것 없다 2021-03-19 13:51:00
함께 예민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할 알로에, 캐머마일 성분 제품은 민감성 피부를 극복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editor’s pick! 1 달팡 아자하 클렌징 미셀러 워터 진정 효과를 갖춘 올인원 클렌징 워터 제품. 쉽게 붉어지거나 가려움을 느끼는 이들에게 적합하며 눈 주변이 민감한 사용자들에게 탁월하...
코스알엑스, 네이버 브랜드데이 성황리 종료... 매출 신기록 "600만 패드 검증" 2021-03-11 14:11:36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 그린 히어로 카밍 패드, 모이스쳐 업 패드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글로벌 뷰티 어워드에서 종합 30관왕, 특히 오리지널 패드는 국내 올리브영 어워즈 3년 연속 수상 등의 화려한 이력을 자랑한다. 검증된 효과로 프로모션 오픈 당일에는 전체 주문 수량 1만 2천개를 돌파했다. `살리실산 데일리...
그린알로에, `2021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 알로에화장품 부문 6년 연속 선정 2021-03-04 13:23:14
에센스 원료인 라벤더수를 함유한 것도 알로에스테의 경쟁력이다. 또한 경피독의 주범인 합성방부제를 과감히 배제하고 자연 식물에서 추출한 특허 받은 천연성분의 방부제를 제품에 적용해 피부 안정화에 기여했다. 더불어 중국산 원료는 단 1%도 함유하지 않는다는 경영철학으로 건강한 피부 활성화를 위한 창의적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