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이션, ‘BNK 광고마케팅 펀딩’ 성공…누적 투자 유치 115억원 확보 2023-12-26 10:56:32
넥스트 K기초화장품의 출현이 필요한 시점”이라 말하며 “대략 5년간 크로스보더 세일즈를 중심으로 브랜드 자산과 이미지(Brand Equity)를 잘 보존하며 성장해왔기 때문에 이제는 각 국가별 총판이나 벤더사들과 함께 B2B 정통 무역으로의 진입하여 메가 스케일업을 이룰 기회”라고 보고 있다. 그라펜은 현재 유명...
"없는 거 빼고 다있소"…다이소, 이번엔 '이것'까지 내놨다 2023-12-25 15:37:20
그 결과, 다이소의 올해 상반기 화장품 매출은 지난해 상반기보다 약 70% 뛰었다. 상품군별로 수분크림과 로션 등 기초 화장품 매출이 90% 급증했고, 립글로스·마스카라 등 색조화장품 매출은 50%가량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또한 전국 1500여개 매장을 운영하며 오프라인 영업에 강점이 있는 다이소지만 익일 배송...
"피부 미남 위해 돈 안아끼네"…韓 남성, 스킨케어 소비액 1위 2023-12-24 17:47:50
영향력이 확대돼 화장품 ODM·OEM 회사의 실적은 더 좋아질 것으로 내다봤다. 후 양 연구원은 “코스맥스, 한국콜마 등이 약진하면서 지금은 혼자서도 뷰티 브랜드를 만들 수 있을 정도로 산업이 성장했다”고 말했다. 그는 남성 뷰티 시장의 회복 속도에도 주목했다. 2022년 글로벌 전체 ‘뷰티&퍼스널케어’ 시장이 전년...
정부, 블록버스터 신약 개발·의료 인재 11만명 양성 추진(종합) 2023-12-22 13:55:39
개발한 의료기기, 의약품뿐만 아니라, 식품과 화장품 등도 단지 안에서 생산할 수 있게 허용하기로 했다. 혁신위가 이날 논의한 마지막 안건은 의사과학자 양성이다. 의사과학자 배출 수준을 현재 의과대학 졸업생의 1.6% 수준에서 선진국 수준인 3% 수준으로 단계적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 의사과학자는 임상 현장의 수요...
[서울대학교기술지주 스타트업 CEO] 화장품과 신약, 건강기능식품을 연구·개발하는 기업 ‘정진호이펙트’ 2023-12-22 00:59:30
그러다가 50세 되던 해에, 그동안 기초연구를 통해 얻은 연구 결과들이 논문의 형태로만 남아 있고, 사람을 위해 활용되지 못하고 있음을 깨닫게 됐습니다. 그때부터 제가 연구한 결과를 활용한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으며 임상 연구를 수행한 결과 6개월 만에 얼굴 주름살이 20.1% 없어지고 피부노화를 개선 시킬 수...
디앤씨컴퍼니,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5000만원 상당 기초 화장품 기부 2023-12-21 13:18:26
방문하고 1억5000만원 상당의 기초 화장품을 기부했다고 21일 밝혔다. 기부 물품은 대전시 장애인복지관 협회 등 6개 기관에 보내 필요한 이웃에 전달될 예정이다. 태용석 디앤씨컴퍼니 본부장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대전의...
연준 피벗 기대 지속..다우 사상 최고치-와우넷 오늘장전략 2023-12-18 08:34:41
- 고물가 시대에 가성비 제품 중심으로 화장품 품목 매출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는 다이소도 화장품 배송 경쟁에 가세 - 다이소의 경우 올해 1∼10월 기준 기초·색조 화장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80%나 증가 #CJ대한통운 #현대무벡스 #동방 #한진 #현대무벡스 #푸른기술 2. 전일 미국. 유럽 증시 - 다우산업 : 37305.16...
화장품 입소문 나더니 익일배송까지…다이소 '승부수' 통할까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12-17 15:00:01
상반기 화장품 매출은 지난해 상반기보다 약 70% 뛰었다. 상품군별로 수분크림과 로션 등 기초 화장품 매출이 90% 급증했고, 립글로스·마스카라 등 색조화장품 매출은 50%가량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유통가에서는 다이소가 인디브랜드와 함께 성장한 헬스앤드뷰티(H&B) CJ올리브영의 아성에 도전할지 관심이 쏠리고...
CJ올리브영에 쿠팡·다이소까지 '화장품 배송' 전쟁 2023-12-17 07:03:01
배송을 선언해 화장품 배송 경쟁에 뛰어들었다. 다이소의 올해 1∼10월 기준 기초·색조 화장품 매출은 작년 대비 180% 증가했다. 다이소는 네이처리퍼블릭과 다나한, 클리오, VT코스메틱 등과 협업한 화장품을 5천원 이하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VT코스메틱이 다이소 판매용으로 만든 리들샷 페이셜 부스팅 앰플(3천원)이...
한국과 닮은꼴 강소국 네덜란드와 '파트너십 확대' 모색 2023-12-10 07:00:02
15년 만에 흑자 전환을 하는 등 전기차, 화장품, 농식품 등을 중심으로 유럽 수출에 활기를 띠고 있다"며 "네덜란드의 선진 인프라 물류 시스템을 활용해 유럽 무역의 중심지에 한국 기업의 수출 거점을 마련하는 방안을 논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wis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