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범죄도시4' 마동석 "복싱장 운영하며 액션 연마" 2024-02-24 03:11:28
다닌다"고 귀띔했다. 마동석은 '범죄도시' 시리즈 3편부터 복싱 기술을 차용한 액션을 구사하고 있다. 자신이 기획하고 주연까지 맡은 '범죄도시' 시리즈에 대해서는 "8편까지 대본 작업을 하며 새로운 이야기와 액션을 준비하고 있다"며 "모든 이야기는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만들고 있다. 한국에 있는 ...
자코타 인덱스 포트폴리오, KPOP ETF의 주관 기업 및 인덱스 제공사됐다 2024-02-22 15:14:17
시리즈를 종합하는 플랫폼 ‘자코타 인덱스’를 소유 및 운영하고 있다. 또한, 전세계 투자사들을 대상으로 자코타(일본·한국·대만) 자본 시장에 관한 다양한 투자 가능 지수들의 라이센스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미국(뉴욕)과 스위스(바젤)에서 활동하는 투자 그룹인 인덱스 아틀라스(IndexAtlas)가 이번 자코타와...
전 세계 게이머 홀린 '검은사막' 속 국악 제작 비결은 2024-02-21 16:48:47
리듬게임 시리즈에서 'CROOVE'라는 닉네임으로 여러 인기곡을 작업한 베테랑 게임 작곡가다. 류 디렉터는 NHN게임스가 2009년 출시한 'C9' 작업에 참가하며 당시 게임 프로듀서를 맡고 있던 펄어비스 창립자 김대일 의장과 인연을 맺었고, 이후 펄어비스에 합류해 대표작 '검은사막' 사운드트랙을...
[전북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RNA 바이러스들에 대한 치료제 & 치료 기술을 개발하는 바이오의약 기업 ‘바이엘티’ 2024-02-20 23:17:46
4억원의 투자받았고, 시리즈 A를 준비하고 있다. 임상 진입이 가능한 기술 및 물질들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2024년에는 약 30억의 추가적인 투자 유치를 준비하고 있다. 강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사실 바이러스 연구는 제 삶이지만, 창업에 관한 생각, 관심은 전혀 없었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아이스음료 매출 쑥쑥…1.5억개 넘게 팔린 음료 돌아왔다 2024-02-20 09:29:14
연간 판매량이 1억5000만개에 달한다. 올해 델라페 시리즈는 기능성 음료 '델라페 플러스'와 한국티소믈리에연구원과 공동으로 개발한 '티 베리에이션' 상품울 추가한 총 23종으로 기획됐다. CU는 우선 이달 델라페 블랙아메리카노, 헤이즐넛, 청포도에이드, 블루레몬에이드 등 기존 스테디셀러 상품을...
편의점서 쌀·야채까지 팔더니…담배 비중 줄어들었다 2024-02-19 15:31:28
최대 '반값' 수준인 CU 초저가 자체브랜드(PB) '득템 시리즈'의 판매량은 최근 2년 만에 누적 2300만개를 돌파했다. '연세우유 크림빵' 등 편의점이 자체 기획한 식품이 '히트'를 친 것도 한몫했다. 진영호 BGF리테일 상품본부장은 "담배는 구매 고객이 고정적인 데 비해, 식품류는 추가...
하루 2만개씩 팔린다…싸구려 취급받던 '편의점 빵'의 역습 2024-02-15 22:00:03
있다. CU ‘연세우유 크림빵’ 시리즈는 편의점 대표 인기제품이다.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개를 돌파했다. 연세우유 크림빵이 CU의 디저트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무려 40.8%에 달한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유튜브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제품을 반으로 갈라 내용물을 보여주는...
4초에 1개씩 팔렸다 '돌풍'…편의점서 불티난 빵 2024-02-13 10:13:35
'베이크하우스 405' 시리즈가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베이크하우스 405라는 이름은 전문 베이커리 수준의 고품질 빵을 기획한 곳이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 본사(강남구 테헤란로 405)라는 의미를 담았다. CU는 지난해 8월 결대로 찢어지는 부드러운 식감의 소프트롤링...
삼성증권 유튜브 '올인왕자' 시리즈 조회수 130만뷰 돌파 2024-02-13 10:11:22
'올인왕자' 시리즈는 고위험 투자에 익숙한 2030 투자자들의 공감을 얻어 6편 모두 조회수 25만뷰 내외를 기록했다. 방일남 삼성증권 미디어전략팀장은 "올인왕자 콘텐츠를 통해 고위험·고수익을 추구하는 투자 행태의 위험성 및 포트폴리오 투자의 중요성을 전달하고 싶었다"며 "삼성증권 투자자들이 성공투자로...
"누가 기침소리를 내었어"…파격 콘텐츠 '인기 폭발' 2024-02-13 08:15:42
롯데콘서트홀에서 정명훈 지휘로 열리는 기획공연 '2024 마스터즈 시리즈'의 홍보 콘텐츠다. 공연에서 연주하는 베르디의 '레퀴엠' 중 '진노의 날' 도입부 음악에 맞춰 드라마 장면들을 편집해 넣은 영상이다. 웅장하고 극적인 분위기의 음악과 드라마 속 궁예의 호통에 혼비백산하는 신하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