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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소희 계약 연장 안해"…김지원, '처음처럼' 새 얼굴됐다 2024-04-26 11:11:31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은 지난 3월 계약이 끝난 배우 한소희와 모델 계약을 연장하지 않았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지난달 가수 아이유와 참이슬 모델 계약을 연장했다. 아이유는 2014년 하이트진로와 처음 연을 맺은 뒤 주류업계 최장수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celine@hankyung.com
"저 옷 어디 거야"…민희진 '꾸안꾸' 기자회견 패션 완판 2024-04-26 10:39:00
46브랜드는 현재 미국 4대 메이저 스포츠리그인 MLB와 NBA 등 모자 및 의류 라이선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민 대표는 전날에 이어 이날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서도 동일한 복장을 착용했다. 한편 하이브는 이날 민 대표 등을 고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celine@hankyung.com
"더후가 중국서 다시 팔린다"…'LG생건' 드디어 영업익 반등 [종합] 2024-04-25 16:21:55
5534억원에 머물렀다. 다만 영업이익은 8.3% 증가한 354억원이었다. 피지오겔 닥터그루트 유시몰 등 주요 브랜드 매출 확대는 지속됐으나 해외사업 효율화의 영향으로 매출이 소폭 감소한 것으로 보인다. 반면 프리미엄 브랜드 성장과 북미 구조조정 효과로 이익은 늘었다. 안혜원/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속보] LG생건, 1분기 영업이익 1510억원…작년 동기보다 3.5%↑ 2024-04-25 15:43:14
평균) 1295억원을 16.6% 웃돈 수치다. 매출은 1조7287억원으로 2.7% 증가했다. 순이익은 1131억원으로 17.4% 늘었다. 이정애 LG생활건강 사장은 올해 신년사에서 "2024년은 지난 2년간의 부진을 털어내고 새롭게 성장하는 변곡점의 한 해가 되어야 한다"고 강조한 바 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celine@hankyung.com
'외국인 필수 쇼핑 코스'라더니…홍대에 新 '랜드마크' 떴다 2024-04-25 14:23:29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한 홍대타운에서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차별화된 K뷰티 콘텐츠를 체험해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만나는 최접점인 매장에서 '고객 체험'을 혁신하며 쇼핑을 넘어선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celine@hankyung.com
"사두면 오른다" 인기 폭발…이틀 만에 동난 '편의점 제품' 2024-04-25 13:27:27
확대한다. 유성환 BGF리테일 서비스플랫폼팀 책임은 "금테크(금 재테크)에 대한 관심이 번지며 금은방이 아닌 가까운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금을 구매하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접근성이 좋은 유통채널 특성을 살린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celine@hankyung.com
성수동 낡은 공장 건물 사이…'샤넬 VIP 공간'에 쏟아진 관심 [현장+] 2024-04-24 21:00:02
각각 검은색 리본과 흰색 리본으로 구분돼있었다. VIP 회원인 지인 덕분에 왔다는 김모 씨(27)는 "맛집이나 카페와 떨어져 있는 공간에 이색적인 공간이 있어서 신기했다"며 "외관상으로는 여느 낡은 공장과 비슷했는데, 내부에 들어가니 신세계가 펼쳐진 느낌이었다"고 말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celine@hankyung.com
1초당 13병 팔렸다…'진로', 제로슈거 소주 부문 1위 2024-04-24 10:49:11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진로와 두꺼비 캐릭터를 꾸준히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서 대표 소주 브랜드로서의 대세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celine@hankyung.com
2030에 입소문 나더니…800만개 팔린 편의점 아이스크림 2024-04-24 10:11:36
연령대별 매출 비중을 보면 20대가 36.9%, 30대가 34.3%로 20·30세대가 전체 71.2%를 차지했다. 박혜리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MD는 "라라스윗은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상품으로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고객 사이에서도 꾸준히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소개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celine@hankyung.com
"제니·카리나 안경 뭐야?"…2030 푹 빠지자 매출 폭발한 패션 2024-04-23 21:00:01
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의 성향과 맞물려 인기를 얻고 있다고 풀이했다. 업계 한 관계자는 "긱시크룩이라고 해서 꼭 셔츠를 입어야 하는 건 아니다. 의상 자체보다는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안경, 넥타이 등 잡화로 포인트를 주는 경우가 많다"고 귀띔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celin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