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새내각 구성 ‘기대반 우려반’ 2013-02-18 16:05:01
수 있겠냐는 지적도 나옵니다. 나머지 장관 후보자 면면을 보더라도 당선인이 강조해 온 변화와 혁신과는 거리가 멀다는 점에서는 기대보다 우려가 큰 게 사실입니다. 집권 초기 안정적인 국정운영도 중요하지만 전문성과 안정성만을 내세운 내각 구성으로는 당선인의 정치철학을 실현하는 데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없기...
<은행권 `中企 손톱 밑 가시 빼기' 앞다퉈 경쟁>(종합) 2013-02-18 16:02:03
중소기업 육성ㆍ지원을 최대 역점사업의 하나로 내세운 박근혜 정부 출범을 앞두고 은행들이 중소기업 현장을 직접 방문해 `손톱 밑 가시'와 `신발 속 돌멩이'를빼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경쟁하고 있다. 우리은행 이순우 은행장은 18일 인천의 남동공단을 시작으로 다음달 18일까지한 달간 전국 산업단지...
<은행권 `中企 손톱 밑 가시 빼기' 앞다퉈 경쟁> 2013-02-18 15:27:11
중소기업 육성ㆍ지원을 최대 역점사업의 하나로 내세운 박근혜 정부 출범을 앞두고 은행들이 중소기업 현장을 직접 방문해 `손톱 밑 가시'와 `신발 속 돌멩이'를빼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경쟁하고 있다. 우리은행 이순우 은행장은 18일 인천의 남동공단을 시작으로 다음달 18일까지한 달간 전국 산업단지...
'카카오톡' 잡겠다던 이통사…고작 50일 만에 100만 명 돌파 2013-02-18 09:23:09
이동통신사가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의 대항마로 내세운 '조인'이 처음으로 100만 돌파 기록을 세웠다.sk텔레콤에서 서비스한 조인티(joyn.t)가 18일 이용고객 100만 명을 넘어선 것. 지난 15일 100만 명을 돌파해 현재 약 107만 명에 이르렀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지난해 12월26일 정식으로 출시한 지 약...
[Travel] 별이 쏟아지는 겨울밤, 온수풀에 몸을 녹이자 2013-02-17 16:01:38
새로운 즐거움을 내세운 온수풀은 겨울 비수기 극복에도 단단히 한몫했다. 온수풀 개장 후 비수기 객실 점유율은 꾸준히 상승, 이번 겨울에도 만실에 가까운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호텔 내부에서 곧바로 실내 풀장과 연결된 통로를 따라 야외 온수풀에 들어갈 수 있다. 40도가 넘는 뜨거운 자쿠지와 온수풀뿐 아니라 60도가...
[르포]쌍용차, "눈길에선 4WD가 제격" 2013-02-17 14:54:21
적용된다. 사람의 인지보다 빠른 속도로 운동성능을 제어하는 기능이다. � 보여주는 행사였다. 쌍용차로선 오토캠핑의 최대 편의성인 넓은 적재공간을 강조하는 자리였다. 한 마디로 코란도 투리스모가 캠핑 등의 레저에 제격임을 내세운 셈이다. 쌍용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어드벤처 ; 익사이팅 rpm...
쌍용차 '스노우 드라이빙 스쿨' 가보니… 2013-02-17 10:00:44
카니발에는 없는 4륜구동을 내세워 고객 잡기에 나섰다.스노우 드라이빙 스쿨은 춘천모터파크의 1.5km 구간 내 적설·빙판로 및 험로 체험코스로 마련됐다. 인스트럭터와 동승한 후 △언덕 경사로 △4wd 체험 △슬라럼 테스트 △우측 빙설로 △커브길 스티어링 △눈길 급제동 등 다양한 코스를 달려봤다. 세단이나...
웹삼국지2, 신서버 '중모' 추가 2013-02-15 19:49:47
'전설의 부활!'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웹삼국지2'가 오픈베타서비스(이하 obt) 보름 만에 3번째 서버를 추가하며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모바일 및 웹게임 전문개발사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웹삼국지2(http://ws2.gandromeda.com)'가 금일(15일) 3번째 서버 '중모'를 오픈한다고...
대명리조트(콘도), 상상만으로도 행복한 그 곳! 일시불10% 특별분양 2013-02-15 14:00:01
수요도 증가하고, 공급이 늘면서 차별화 컨셉을 내세운 리조트들이 생겨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곳은 대명리조트로 소비자 신뢰도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및 고객만족도(KSCI) 9년간 1위를 수상한 기업이다. 대명리조트(콘도)는 연간 30박씩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형 회원권의 분양가격이 개인기명의...
손연재, 휠라 광고서 상큼 발랄 일상 공개 “요정 넘어 여신 등극!” 2013-02-14 19:48:01
선보이는 컬렉션 제품을 전면에 내세운 손연재 컬렉션편으로 제작됐다. 브랜드편 영상은 국가대표 선수로서 프로패셔널하고 퍼포먼스 넘치는 손연재의 모습과 선수가 아닌 일상적인 모습을 이중 화면 분할로 극적 대비시켜 브랜드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손연재 컬렉션편에서는 올해 20살 대학 새내기가 되는 손연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