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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 냉동피자 두 달 만에 100만판 팔려…"300억 매출 목표" 2020-02-18 09:45:30
18일 밝혔다. 노엣지·크러스트 피자는 풀무원이 냉동피자 시장에 진출하며 처음 내놓은 제품으로, 지난해 12월 출시됐다. 풀무원은 "지난해 국내 냉동피자 시장은 전년보다 약 30% 감소했다"며 "질기고 딱딱한 도우(반죽)와 빈약한 토핑으로 소비자가 등을 돌렸다. 그러나 국내외 가정간편식 소비 트렌드를 보면 소비자 불...
코로나19 여파속 백화점가, 다양한 위생제품 선보여 2020-02-15 06:30:00
사용하지 않고 설탕 대신 과일을 넣어 반죽하는 것으로 유명한 '오뜨쿠키'의 크림치즈 쿠키와 케이크 등을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 본점에서는 16일까지 락포트 이월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목동점에서는 아디다스 특가 상품전을 열고 이월 상품을 최대 60% 할인해 판매한다. 천호점에서는 지하...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쫄깃한 식감의 중국 산동식 새우만두 달인 2020-01-14 20:54:00
동안 냉동 숙성한 반죽을 밀어서 크루아상의 모양을 잡은 후, 다시 하루 동안 숙성한 다음 오븐에 구워야 비로소 달인표 크루아상이 완성된다. 달인표 크루아상의 맛과 식감을 좌지우지하는 중요한 포인트는 바로 소금이다. 달인이 직접 만들어 가공한 비법 소금을 이용하면 일반 크루아상보다도 더욱 부드러우면서도 깊은...
우주인피자, 7가지 치즈 올린 신제품 `멜팅치즈` 출시 2019-11-13 09:00:01
이탈리아 밀가루로 반죽해 구운 화덕 도우의 부드럽고 쫄깃함까지 담았다. 우주인피자는 청년떡집, 만두몬스터 등 푸드 브랜드들을 성공적으로 런칭 시킨 데이터 기반의 푸드테크 ㈜양유와 주식회사 클라우드키친이 함께 개발한 냉동화덕피자 브랜드로, 기존 냉동피자들과는 다르게 셰프가 직접 반죽한 도우를 24시간 저온...
CJ제일제당, 냉동 베이커리 스낵 `고메 베이크` 출시 2019-11-08 11:22:52
CJ제일제당이 냉동 베이커리 스낵 ‘고메 베이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로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빵 제품이다. ‘고메 베이크’는 바삭한 페스츄리 속에 불고기와 야채, 치즈로 속을 채운 ‘불고기 페스츄리 베이크’와 치킨과 치즈를 넣고 크림소스로 맛을 낸 ‘치킨 페스츄리 베이크’ 등 두...
"얇게 더 얇게"…얇은 피로 경쟁하는 만두 '젊은 피' 2019-08-21 11:40:31
얇은피 만두' 3종을 선보였다. 진공 반죽 공법으로 만두피를 빚은 게 얇은 피의 비결이다. 최근 얇은 피 유행에는 인기가 높아진 가전제품인 에어프라이어도 일조했다고 식품업계는 평가했다. 피가 얇으면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도 만두피가 굳지 않고 속까지 촉촉하게 익는다는 설명이다. 한 식품업계 관계자는 "...
풀무원, 독보적 제품 승부…냉동만두 2위로 2019-08-13 17:38:27
냉동만두와 냉동면 시장에서도 선전하고 있다.국내 냉동만두 시장은 연 5000억원대다. 이 시장에서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만두로 약 45%를 점유하고 있다. 풀무원은 지난해까지 해태, 동원f&b에 이어 4위였다. 압도적 1위인 비비고가 신제품을 내놓으면 나머지는 ‘미투 제품’으로 따라 하는 방식이었다.풀무원은...
피코크 초마짬뽕, 커피 로스팅 기계로 '불맛' 살려…100만개 판매 '대박' 2019-07-25 18:04:46
원래의 맛을 최대한 살린 제품이다. 일반적인 냉동 피자는 공장에서 기계로 대량 생산된다. 밀가루 반죽을 롤러로 찍어낸 뒤 그 위에 토핑을 얹는다. 하지만 피코크 잭슨피자는 사람 손으로 만든다. 밀가루 반죽을 12시간 저온 숙성하고 토마토 소스와 바질, 치즈, 향신료 등을 얹는 과정이 모두 손을 거친다. 이렇게 해야...
CJ제일제당, 저온숙성 도우 사용 '고메 하프 피자' 출시 2019-07-18 09:40:32
CJ제일제당은 장시간 저온 숙성으로 도우(피자 반죽)를 고급화한 '고메 하프 피자'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베이컨 포테이토', '크레이지 핫치킨', '허니베이컨체다' 총 3종으로 토핑도 큼직하게 썰어 얹었다. 김숙진 CJ제일제당 HMR냉동팀장은 "장시간 저온 숙성을 통해 갓 구워낸...
에어프라이어 보급에 튀김요리 '불티'…CJ, 100일간 220억 매출 2019-04-18 10:16:07
튀김 반죽을 자체 개발해 바삭한 튀김 옷을 구현했고, 제품 전면에는 에어프라이어 조리법을 로고로 표시하기도 했다 CJ제일제당은 "에어프라이어 보급률이 지속해서 늘어날 것으로 보여 냉동 프라잉 스낵 매출은 확대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프라이팬,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 등 조리도구와 관계없이 최상의 맛을 즐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