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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렐, 멀티 아웃도어 슈즈 `프로테라 고어텍스(GTX)` 라인 출시 2013-06-23 10:21:58
적용해 도심 뿐만 아니라 불안정하고 거친 노면 등 어떤 형태의 길에서도 발의 안전과 편안함을 향상시켰습니다. 프로테라 GTX 라인은 강도가 일반 고무의 다섯 배인 강화우레탄(TPU)을 갑피에 직접 주입하는 무봉제 기법으로 제작해 착용감이 뛰어날 뿐 아니라 신발의 아치 부분과 뒷꿈치 부분을 뒤틀리지 않게 잡아주는...
똑똑한 서스펜션, 교통사고를 줄인다 2013-06-19 16:07:19
조병만 실장은 “어떤 운전자도 심하게 노면을 읽으면서 달리는 것을 좋아하는 경우는 없을 것”이라고 말한다. 방지턱이나 노면이 고르지 않아 일반 순정차량 보다 속도를 반 이상 줄여야 할 정도의 승차감이면 고속도로가 아닌 이상 바닥에서 잠시도 눈을 떼지 못할 것 이라고 한다. 운전자는 익숙해져서 무감각...
장마철, 안전하고 쾌적하게 운전하려면 2013-06-19 08:01:02
운전하기 위험한 시기다. 시야가 제한되고 노면도 미끄럽다. 높은 습도에 불쾌지수도 올라가면서 집중력이 떨어지기도 한다. 따라서 안전하고 쾌적한 운전을 위해 자동차의 종합적인 점검과 관리가 필요한 시점이다. 장마철 자동차 관리요령을 소개한다. ▲와이퍼는 제때 교체하자 폭우가 쏟아질 경우 가...
미쉐린, 안전성 강화한 고급 승용 타이어 출시 2013-06-18 21:01:01
더 짧았다. 젖은 노면 회전구간은 그립력을 잃고 미끄러지는 한계속도가 시속 3㎞더 빨랐다. 새 제품은 이미 유럽과 북미시장에서 출시했다. 또 아우디 a6, 포드 뉴 몬데오, 볼보 v60, 벤츠 s클래스, 폭스바겐 뉴 골프 등에 신차용(oe) 타이어로 공급한다. 한국시장에는 16~18인치에 총 23개 제품을 내놓는다. 타이어...
[영상뉴스]강화된 상품성 & 착한가격 The New K5 2013-06-17 15:33:58
보강했으며, 휠 강성 증대를 통해 노면과의 진동을 줄이는 등 적극적으로 소음을 개선해 동급 최고의 정숙성을 확보했습니다. 이와 함께 쿠션을 보강하고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한 신규 시트를 적용해 운전자와 탑승자가 더욱 안락하고 편안한 승차감을 느낄 수 있게 했습니다. ‘더 뉴 K5’는 운전자가 취향에 맞춰...
[시승기] 미니 JCW 해치백, "시속 100km 6초대 달린다" 2013-06-17 07:10:32
때 노면을 움켜쥔 타이어 접지력이 운전자에게 신뢰를 준다. 선회구간에서 운전하는 맛이 찰떡 같이 쫀득하다. 다만 순간 가속력은 3시리즈보다 밀린다.최고출력 211마력, 최대토크 26.5kg·m은 배기량 2000cc 터보 엔진을 얹은 골프 gti(4240만원)와 맞먹는 수준이다. jcw 해치백을 탈 때 운전 재미가 더해진 이유다. 차체...
"출구전략과 아시아 이머징마켓 증시 영향" 2013-06-14 14:54:47
노면의 충격이 그대로 올라온다. 그런 것을 타면 아마 후회할 것이다. 이 작은 전기차를 굳이 비싼 가격에 탈 필요가 없을 것으로 생각한다. 한번 충전하면 368km까지 달린다고 하는데 불안하다. 그래서 일부 전기차에서는 가솔린 엔진을 보조로 달고 다니는데 그만큼 원가가 올라가는 것이다. 그러므로 경쟁력이 별로 없을...
값 내리고 성능 업그레이드…'더 뉴 K5' 출시 2013-06-13 17:10:27
흡·차음 성능이 좋은 카펫을 실내에 깔았다. 노면 진동과 소음을 잡기 위해 휠의 강성도 보강했다. 신형 k5는 운전자 취향에 따라 스포츠, 노멀, 에코 등 세 가지 주행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주행모드 통합제어 시스템’이 전 모델에 기본으로 들어간다. 김창식 기아차 국내영업본부장(부사장)은 “신형 k5는 지난...
기아차, 뛰어난 상품성 합리적 가격 ‘더 뉴 K5’ 출시 2013-06-13 10:36:05
휠 강성 증대를 통해 노면과의 진동을 줄이는 등 적극적으로 소음을 개선해 동급 최고의 정숙성을 확보했습니다. 이와 함께 쿠션을 보강하고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한 신규 시트를 적용해 운전자와 탑승자가 더욱 안락하고 편안한 승차감을 느낄 수 있게 했습니다. ‘더 뉴 K5’는 운전자가 취향에 맞춰 스포츠, 노멀,...
벨로스터 터보, SM5 TCE와 비교시승 해보니··· 2013-06-09 08:50:27
있다. 반면 벨로스터 터보는 승차감이 딱딱하다. 작은 노면 충격도 시트에 전달될 만큼 진동 흡수력은 약하다. 고속 주행시 실내 유입되는 소음 역시 sm5 tce보단 벨로스터 터보가 훨씬 크다. 실주행 연비는 좋은 편은 아니다. 유리창 스티커 딱지에 표시된 에너지소비효율은 11.8km/ℓ(3등급)인데 여름철 에어컨을 켠 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