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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S네트웍스,몽벨 'IDI 라인' 출시 2013-01-14 15:30:38
출시했다. idi는 아디다스, 노스페이스, 컬럼비아 등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의 디자인을 만든 글로벌 디자이너 합작회사다.몽벨의 idi 라인은 옆구리, 소매, 바지 사이드와 밑단 지퍼 등을 다양하게 변형시킬 수 있는 시스템(모핑)으로 만든 의류다. 외부에서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 여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것은 물론...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파이어니어 다운 재킷` 출시 2013-01-14 14:22:10
노스페이스(대표 성기학, www.thenorthfacekorea.co.kr)가 기능성에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한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파이어니어 다운 재킷(PIONEER DOWN JACKET)’을 선보입니다. 노스페이스 파이어니어 다운 재킷(PIONEER DOWN JACKET)은 800필파워(FP)의 고급 구스다운 소재로 높은 보온성을 제공합니다. 특히,...
내수 부진에도 아웃도어는 웃었다 2013-01-13 17:01:06
덮쳤던 불황의 그림자가 아웃도어 시장에는 미치지 못했다. 노스페이스 등 10대 브랜드의 매출 성장률이 평균 26%에 달한 것으로 나타났다.13일 아웃도어 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노스페이스 등 10대 브랜드가 올린 매출은 모두 3조9150억원으로, 2011년(3조950억원)보다 26.5% 증가했다. 작년 상반기까지만 하더라도 아...
이민호 윤아 '맹활약'하더니 … 아이더, 아웃도어업계 성장률 1위 2013-01-13 09:16:45
노스페이스, 작년 매출 6450억원 '부동의 1위'…10대 브랜드 매출 4조원 육박 노스페이스가 지난해 아웃도어 브랜드 실적 1위를 차지했다. 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포함)는 작년 6450억 원의 매출을 올려 전년(6150억 원) 동기 대비 4.9% 증가했다. 노스페이스를 포함한 10대...
日 데상트, 나이키·아디다스 꺾었다 2013-01-08 17:04:22
노스페이스영(3억5500만원) 나이키(2억8500만원) 르꼬끄스포르티브(2억7000만원) exr(2억1700만원) 등이 2~5위였고 아디다스는 8위(1억8800만원)에 그쳤다. 데상트는 이 백화점에서 작년 11월엔 5억2500만원의 매출을 올려 르꼬끄스포르티브(3억원) 나이키(2억9500만원) 노스페이스영(2억7000만원) 아디다스(2억6000만원)...
신세계인터, 살로몬으로 아웃도어 진출 2013-01-07 16:46:13
아웃도어는 불황에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서다.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k2 등은 이미 연 5000억~6000억원대 ‘빅 브랜드’로 성장했고 블랙야크, 레드페이스 등 국산 브랜드와 네파, 라푸마, 아이더 등 후발주자도 꾸준히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하며 연 200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리고 있다.si로선 지난해 ...
패션계 글로벌 M&A 큰 손은? 2013-01-04 18:05:32
2000년도에 노스페이스를 인수 후 아웃도어 브랜드 사냥에 박차를 가한다. 잔스포츠, 이스트팩, 키플링 등의 잡화 브랜드와 노티카, 팀버랜드 인수 작업을 재작년 마무리 지으며 12년간 21번 거래를 성사시켰다. 12년간 측정된 총 거래금액만 40억8000만 달러로 평균 거래 금액 3억7065만 달러 였다.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한경창업마당] 지역별 창업 정보 2013-01-04 12:17:23
분당 - 추천프랜차이즈: 블랙야크, k2, 노스케이프, 노스페이스, 네파창업 등 - 위치: 용인, 분당상권 - 특징: 프랜차이즈 인지도가 높으며 재고의 부담이없다, 년매출이 안정적으로 나오고 아웃도어매장들이 대세임 - 실면적: 100평(330 m2) - 년매출/년순이익:...
[2013 대전망] 저렴한 패스트패션, 공습은 계속된다 2013-01-03 15:30:30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k2, 블랙야크, 네파 등 ‘빅5’ 브랜드가 상위권을 지키고 있고 라푸마, 아이더, 빈폴아웃도어, 컬럼비아, 밀레 등이 치열하게 경쟁하는 구도가 이어질 것이라는 전망이다. 이 가운데 노스케이프, 센터폴 등 신생 아웃도어 브랜드가 얼마나 시장을 파고들 것인지도 관심이다. ◆해외 진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