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들 꺼려 해"…'여친 살해' 의대생 학교생활 증언 쏟아졌다 2024-05-08 16:35:02
정리해 공유하는 ‘정리노트’다. 이날 A씨가 재학 중인 대학교 익명 커뮤니티에는 그가 학내 평판이 좋지 못했다는 주장이 나왔다. 본인이 의예과 학생이라고 소개한 한 네티즌은 “가해자가 병원 실습을 돌 당시 자주 민폐를 끼쳤다”며 “행실이 나빠 주변에서 꺼려했다”고 주장했다. 이날 피해자 신상까지 온라인상에...
널뛰는 美증시…1분기 실적개선주에 눈길 2024-04-18 18:41:37
투자노트를 통해 “저평가된 에너지 관련주와 원자재 중심 경기 순환주를 주목해야 한다”며 데번에너지를 선호주로 제시한 바 있다. 데번에너지 주가는 올 들어 12.72% 올랐다. 올해 주가가 74.46% 오른 엔비디아 실적 눈높이도 계속 올라가고 있다. 팩트셋에 따르면 월가 애널리스트들은 엔비디아의 최근 3개월간 실적...
'언어장벽' 허문 삼성 갤S24…'공감지능' 탑재한 LG 미래차 2024-04-17 18:54:00
‘노트 어시스트’로 논문이나 긴 글을 빠르게 요약하거나 번역하고, ‘음성 녹음’으로 강의 내용을 텍스트로 변환하는 걸 체험할 수 있게 해준다. 공원에서는 ‘실시간 통역’ 기능에 힘을 줬다. 옷 가게와 식물원에선 ‘서클 투 서치’를 통해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식물을 검색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서클 투 서치는...
'덩치 키우기' 급급했던 K유니콘, 이젠 수익성 확보 전력질주 [긱스] 2024-04-16 18:13:48
노트를 운영하는 한국신용데이터의 지난해 매출은 1380억원이었다. 전년(646억원)의 2.1배로 늘었다. 캐시노트의 유료 이용자 확대가 매출 증가를 견인했다. 영업손실은 같은 기간 389억원에서 370억원으로 소폭 줄긴 했다. 인건비, 임차료, 수수료, 판매촉진비 등의 비용이 급증해 적자를 크게 줄이지 못했다. 경기에 따라...
돌아온 유준상·개근 박은태…'프랑켄슈타인' 캐스팅 공개 2024-04-16 11:01:32
뮤지컬 '레베카', '마리 앙투아네트', '데스노트', '엑스칼리버', '광주',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헤드윅' 등으로 폭발적인 가창력과 연기로 압도적인 무대를 선사한 장은아가 '프랑켄슈타인'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다가갈지 기대가...
"디지털 점장이 月 1만6000원"…140만 자영업자 홀린 캐시노트 2024-04-11 19:05:42
캐시노트 고객사는 140만 곳에 달한다. 600만 명에 달하는 국내 자영업자의 4분의 1이 고객사다. 신용카드 거래가 많은 소매 자영업자의 대부분이 이 서비스를 이용한다는 게 KCD의 설명이다. KCD는 11일 지난해 매출이 1380억원으로 2022년(646억원) 대비 113.6% 증가했다고 발표했다. 캐시노트를 사용하는 사업장은 140만...
유고작 잇단 출판…마르케스 책은 유언도 어겨 2024-04-09 17:38:45
시인의 미발표 시 166편도 시인이 남긴 노트에 적힌 시가 우연히 발견되면서 세상에 드러났다. 새로운 작품들은 기존에 시인이 목가적인 풍경이나 가족에 대한 시를 주로 남긴 것과 달리 6·25전쟁의 참혹함이나 해방의 기쁨 등 시대상을 기록한 작품도 다수 포함돼 있다. 학계에선 “현대시 문학사를 다시 써야 한다”는...
리퓨어헬스케어, 시니어 헬스케어 사업 위한 다자간 업무협약 2024-04-08 10:53:37
키즈노트, 단국대학교 기술지주자회사 단국상의원, 아카라라이프와 시니어 헬스케어 역할 고도화를 위해 다자간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식은 지난 2일 키즈노트 본사에서 리퓨어헬스케어 김용상 대표이사, 키즈노트 최장욱 대표이사, 단국대 기술지주자회사 단국상의원 최규동 대표이사,...
롯데온, 비브이엠티와 제휴…뷰티 브랜드 '쿼터노트' 출시 2024-04-04 19:06:24
플랫폼 롯데온이 오는 8일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를 내놓는다고 4일 밝혔다. 쿼터노트는 롯데온이 화장품 업체 비브이엠티와 공동으로 기획한 브랜드다. 쿼터노트는 2030세대를 타깃으로 했다. 셰이딩과 하이라이터 등 신제품 3종은 색조 화장품으로는 기존에 한 번도 출시되지 않은 착색 메이크업 제품이다. 한...
롯데온,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 출시…2030 겨냥 2024-04-04 15:44:50
8일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쿼터노트는 롯데온이 화장품 업체 비브이엠티와 공동으로 기획 및 개발한 브랜드다. 쿼터노트는 2030세대를 타깃으로 했다. 쉐이딩과 하이라이터 등 신제품 3종은 색조 화장품 제품으로는 기존에 한 번도 출시되지 않은 착색 메이크업 제품이다. 기존 상품들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