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백화점, '세계서 가장 혁신적인 백화점 상위 10'에 선정 2023-12-28 06:00:08
'노티드 월드', '런던 베이글 뮤지엄', '마르디 메크르디' 등 다양한 신규 브랜드와 콘텐츠를 선보인 점이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보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또 지난 5월에는 '명동 페스티벌'을 열어 코로나 기간 위축된 상권 부활에 힘썼고 9월에는 베트남에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주말N쇼핑] 올해 마지막 세일…선물부터 생필품까지 2023-12-23 07:00:06
가격에 예약 판매한다. 롯데백화점몰은 노티드의 '슈가베어 쇼콜라 하우스 케이크'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 = 더현대 서울은 지하 1층에서 '키소주 X 남영탉' 팝업스토어를 연다. 대표 상품은 남영탉 반마리와 칵테일 2잔, 타코 3종과 칵테일 2잔, 키소주 22도 등이다. 판교점은 25일까지...
사진 1장으로 나 닮은 가상인간 '뚝딱'…당근은 전직군 채용 나서 [Geeks' Briefing] 2023-12-22 11:20:28
'클린' '르히 캐시미어' '노티아' '꼼파뇨' 등이다. 내년 하반기까지 컨템포러리 비중을 총 거래액의 20%까지 끌어올린다는 목표다. 경기창경, 프라이머사제와 손잡고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돕는다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는 미국 실리콘밸리 기반 VC 프라이머사제파트너스와 MOU를 맺고...
맛집 하나쯤 구내식당에 있어야···MZ 잡기 위해 변하는 기업문화 2023-12-19 21:48:07
브랜드 인기 메뉴를 구내식당에서 제공해 청년 직원들의 입맛까지 사로잡고 있는 셈이다. 포스코 포항제철소도 10월 초부터 매월 2회씩 인기 외식 브랜드와 협업한 팝업스토어로 MZ세대 직원들의 입맛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도제식빵'을 시작으로, '신룽푸마라탕', '노티드도넛', '올드 페리...
한식 위해 뭉쳤다…식음료 리더 250명 맛있는 만남 '난로회' 2023-12-18 18:18:08
리더, ‘노티드’를 운영하는 이준범 GFFG 대표 등 F&B 기업인들도 멤버다. 난로회는 ‘풍류를 즐기는 지성인의 모임’을 표방하지만 단순한 사교 모임이 아니다. 그동안 32회의 모임을 통해 100년 가는 식당의 비결, 브랜드 마케팅 노하우 등 식문화를 발전시키기 위한 정보를 교환하는 아카데미로 발전했다. F&B 업계에서...
F&B 리더 250명 뭉쳤다…한식 세계화 이끄는 난로회[하수정의 티타임] 2023-12-18 17:12:53
외식브랜드 운영하는 한충희 금토일샴페인빠 대표 등 외식업계 유명 인사들 뿐 아니라 미쉐린 2스타를 받은 맨하튼 아토믹스의 박정현·박정은 대표, ‘한식의 대모’ 조희숙 한식공간 대표, 뉴욕타임즈가 최고요리에 선정한 옥동식의 옥동식 셰프 등 최고의 셰프들이 속속 합류했다. 비비고 담당임원인 김숙진 CJ제일제당...
잠실·본점 키운 롯데, 지방 힘준다…정준호 대표 직속 TF 신설 2023-12-17 06:35:00
100여개 이상의 팝업을 선보였고, 마르디메크르디, 노티드, 런던 베이글 등 화제성 높은 브랜드도 유치해 잠실을 '롯데타운'으로 키웠다. 그 덕에 에비뉴엘 잠실점의 경우 명품관 단일매장으로는 올해 처음으로 연 매출 1조원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되며, 잠실점 전체로는 연매출 3조원을 내다보고 있다. 명동 본점...
유니클로, 24일부터 일주일간 20주년 감사제 진행 2023-11-24 15:09:38
증정한다. 20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Helinox)와 협업한 '사코슈' 백을, 6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노티드와 협업한 '카라멜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오프라인 매장 구매객에게는 '감사제 단팥빵' 20만 개를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LG디스플레이, 파주공장 MZ직원 위해 공간 경험 혁신 2023-11-13 16:12:34
‘노티드 도넛’을 순차적으로 제공했다. 다음에도 이벤트를 지속 제공할 계획이다. 직원들의 반응도 폭발적이다. “1~2시간 웨이팅해야만 맛볼 수 있다는 디저트를 사내 식당에서 먹을 수 있다니 회사 다닐 맛 난다” “서울까지 가지 않아도 구미 사무실에서 핫플레이스 도넛을 맛볼 수 있어 행복하다”는 등의 반응이...
추억의 넷마블 캐릭터, 잠실 상륙한다…캐릭터에 빠진 '어른이' 2023-11-12 14:36:41
‘노티드x최고심’ 컬래버 제품들이 판매된다. 롯데백화점이 캐릭터 팝업에 집중하는 배경엔 최근 대폭 커진 캐릭터 시장이 있다. 한국콘텐츠진행원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캐릭터 시장 규모는 20조원으로 지난 2005년(2조700억원)의 네 배 수준으로 성장했다. SNS와 웹툰 등을 통해 새로운 캐릭터들이 계속해서 생겨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