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화점에 아이돌·야구팀 별별 팝업…캐릭터 팝업은 4배 '껑충' 2024-05-12 07:01:01
레전드'(LOL)의 유명 프로 게임단 'T1'이 팝업스토어를 연 데 이어 같은 해 7월 역할수행게임(RPG) '로스트아크'와 노티드월드가 협업한 팝업스토어에는 오픈 전날 밤부터 1천명이 넘는 고객들이 몰리는 진풍경이 펼쳐졌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롯데월드몰에서 진행하는 팝업 매출의 절반 이상은...
[이번주뭘살까] 나들이 시즌 개막…뷰티·패션·여행상품 할인행사 2024-05-11 07:00:04
5층 '노티드 월드'에서는 폭넓은 연령대로부터 사랑받는 '시크릿 쥬쥬' 팝업 행사를 연다. ▲ 현대백화점 = 오는 12일까지 압구정본점 1층 뷰티 매장에서 '5월의 럭셔리 뷰티' 행사를 연다. 현대백화점카드로 60만원 이상 구매 시 10%를 H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더현대 서울 3층 란제리하우스...
신개념 위치기반 SNS 잇티(Eaty), 패스트파이브와의 협업으로 지점 내 새로운 커뮤니티 경험 제공 2024-03-22 10:42:06
그리고 노티드를 팬덤 브랜드로 키워낸 윤진호 디렉터가 참여하여 '스타트업에서 나만의 무기를 만들어 스마트한 회사 생활하는 법'이라는 주제로 브랜딩 비결을 공개한다. 더불어 강연에 참여한 직장인들이 간편하게 네트워킹할 수 있도록 잇티를 통해 도울 예정이다. 잇티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새로운...
로터스코리아, 스타필드 수원서 팝업 스토어 열어 2024-03-21 10:13:03
로터스코리아가 스타필드 수원에서 팝업 스토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봬美??공식 sns 팔로우 이벤트 참여 시 로터스 토미카, 카페 노티드 바우처, 그립톡 및 스티커/로고 풍선 세트 등 다채로운 경품 증정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에 전시되는 엘레트라 s는 듀얼 모터 사륜구동 시스템을...
롯데百, 인천점 식품관 리뉴얼 개장 100일만에 230만명 찾았다 2024-03-13 06:00:05
수입 식료품 등 최상급 식재료를 선보이고 오더메이드 서비스를 제공해 30∼40대 여성 고객 수요를 공략하고 있다. 엘비노에서는 국내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희귀 와인을 선보여 고객 1인당 와인 구매액이 본점과 잠실점에 견줄 만큼 올라섰다.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와 슈퍼 말차 등 국내외 유명 맛집을 유치한 덕에 203...
가산 로데오거리 살아나나…복합쇼핑몰 '퍼블릭가산' 연다 2024-03-07 11:40:02
복합몰로 꾸며지고 있다. 지난달 말 애슐리퀸즈가 영업을 시작했고, 노티드와 다운타우너, 클랩피자 등이 오는 5월 31일 그랜드 오픈일에 맞춰 개점을 준비 중이다. 푸드코트 '잇츠 퍼블릭마켓'은 동시에 5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고 830㎡(250평) 규모의 전시 및 강연 전문 공간 '퍼블릭홀'도 갖춰진다....
"성수동보다 핫하다" 우르르…요즘 MZ들 '핫플' 된 부자동네 [이송렬의 우주인] 2024-03-01 07:30:01
잡고 있다"며 "한남동은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매장과 공연·전시 공간 등을 갖춘 상권”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성수동이 Z세대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면 한남동은 M세대에 조금 더 특화된 곳"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성수동과 한남동 상권은 정점을 찍고 성장세가 둔화했다"며 "그렇다고 상권이 하락했다는 건 아니고,...
"9시부터 기다렸어요"…강남 신세계에 '구름 인파' 몰린 이유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4-02-15 15:26:30
엄선해 모은 베이커리 편집숍도 들어섰다. 유명 도너츠가게 '노티드'의 첫 젤라또 매장도 있다. 고객이 주문하면 눈앞에서 바로 디저트를 조리하는 고급 디저트 바(bar)도 눈길을 끈다. 국내에서 손꼽히는 프랑스 디저트 전문점 '메종 엠오'의 새 브랜드 '비스퀴테리 엠오'에서는 꼬냑에 불을 ...
"수원 사람들 다 왔네" 말 나올 정도…'어마어마'한 기록 2024-01-28 11:54:58
노티드 도넛도 입점한다. 여기에 더해 취미와 문화·스포츠, 반려견과 일상을 공유하는 라이프스타일 특화공간을 표방했다. 앞서 가족 중심 공간으로 조성한 다른 스타필드 점포들과는 다른 포인트다. 이에 공간 경험형 스토어와 맛집으로 무장했다. 문을 열기 전부터 줄을 서는 '오픈런'으로 유명한 LP카페...
5500만명…롯데월드타워·몰, 작년 방문객 '역대 최다' 2024-01-24 17:50:49
위스키 팝업 매장 등이 대표 사례다. 노티드월드, 런던 베이글 뮤지엄, 블루보틀 등 ‘소비의 큰손’으로 떠오른 MZ세대를 겨냥한 인기 식음료 매장을 유치한 것도 주효했다. 특히 런던 베이글 뮤지엄은 개장 5개월이 지났는데도 주말에 2시간 넘게 대기해야 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