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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신기술' 쏟아진 MWC…통신·제조·빅테크 '業의 경계' 허물다 [MWC 2024] 2024-02-25 19:08:28
맞춤 광고 서비스와 AI 스케줄링을 통한 도심항공교통(UAM) 교통관리시스템도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LG유플러스는 별도 전시관을 열지 않지만, 황현식 사장 등 임직원 참관단을 꾸려 AI 핵심 기술 및 트렌드를 탐색할 계획이다.글로벌 AI 키맨 총출동AI 스마트폰을 둘러싼 기술 전쟁도 이번 행사의 볼거리로 꼽힌다....
[르포] 차도 맞춤제작시대…고객 취향 따라 만드는 벤츠 마누팍투어 2024-02-25 08:00:02
유리로 이뤄진 건물 하나가 눈에 들어왔다. 언뜻 보기에 미술관이나 고급 카페 같은 이곳은 고객에게 맞춤화한 자동차를 만드는 '마누팍투어'(Manufaktur)가 진행되는 벤츠의 '센터 오브 엑설런스'(Center of Excellence)다. 수공예품이라는 뜻을 지닌 마누팍투어는 고객이 직접 자신의 차량을 디자인할 수...
"사장님, 7만원짜리 맞아요?"…주문제작 케이크에 당했다 [이슈+] 2024-02-23 19:59:01
다른 제품이 나왔는데도 맞춤 제작 상품이라며 환불을 거부한 사연도 있다. 지난 크리스마스 연휴에 또 다른 업체에 레터링 케이크를 구매한 박모 씨는 "딸기 생크림 맛에 레터링 요청을 해 주문했는데 주문과 다른 초콜릿 맛으로 제작됐다"며 "요청 사항과 다른 케이크였는데도 원래 금액의 50%만 환불받았다. 주문 제작...
두산건설의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 종로엠스쿨과 협약 통해 입주민 교육 서비스 제공 2024-02-22 09:00:00
검사 및 진로 컨설팅, 개인별 맞춤 학습전략 컨설팅 등도 진행할 계획이다. 입주민들은 이러한 교육 서비스를 통해 자녀의 입시 교육 부담을 더는 것은 물론, 사교육비 절감 효과도 기대할 수 있을 예정이다. 실제로 종로엠스쿨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브랜드학원 부문에서...
기업 협업으로 AI 고도화한다…MS와 손잡은 월마트[긱스] 2024-02-18 09:50:50
△개인맞춤형 사용자 경험(UX) 제공 △탑승객의 몰입 경험 △사람과 대화하는 듯한 자연스러운 상호작용을 위해서다. 운전자의 음성으로 구동하는 생성 AI를 통해서 개별 맞춤화된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것이다. 폭스바겐은 챗GPT를 아이다(IDA)라는 음성 어시스턴트의 백엔드에 통합했다. 운전자는 새...
[이소연의 시적인 순간] 교복에 담긴 마음 2024-02-14 18:03:07
살펴보며 감회에 빠져드는지 저마다의 눈빛으로 애틋해진다. 그걸 지켜보는 나도 가슴이 일렁이는 걸 가라앉히느라 혼났다. 생각보다 오래 기다리지 않아 우리 차례가 됐다. 재단사가 치수에 맞게 꺼내준 교복으로 갈아입고 나온 아이가 왜 이렇게 엉성해 보일까. “좀 큰 것 같은데 괜찮나요?” 재단사는 미래를 내다본 듯...
대교 써밋, AI 맞춤 학습하면 눈높이 선생님이 코칭…빈틈없이 '안심 교육' 2024-02-14 16:05:22
점이 특징이다. 대교 디지털 학습은 AI 맞춤 학습과 눈높이 선생님의 학습코칭이 병행된다는 점도 눈에 띈다. 대교는 이러한 ‘이중 관리’ 시스템으로 학생의 학습 속도에 맞는 개인별 맞춤 학습을 제공한다. 자녀가 수업 진도를 잘 따라가는지에 대한 학부모들의 우려를 줄일 수 있다. 대교의 디지털 학습 제품인 ‘대교...
한샘,프리미엄 붙박이장 '시그니처' 출시 2024-02-13 15:49:51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바지걸이, 선반, 서랍 등 내부 구조가 다른 16종 가운데 고를 수 있다. 맞춤장은 천장고가 높은 아파트나 주택에 맞춤형으로 설치할 수 있는 구성이다. 붙박이장과 천장 사이의 빈 공간을 최소화해 수납 효율을 높일 수 있다. 일반장과 높은장은 서로 높이가 다르다. 천장의 높이에...
2월 13일 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 슈퍼볼 중간 광고 [글로벌 시황&이슈] 2024-02-13 08:59:21
눈에 띄는 키워드로 인공지능이 꼽혔었는데, 이번 슈퍼볼 광고에서도 그동안 거의 없었던 AI 관련 광고가 등장한 점도 눈에 띄었습니다. 전자상거래 사이트인 엣시는 ‘기프트 모드’라는 기능을 소개하는 광고를 했는데요. 선물하는 대상이나 환경을 입력하면 AI가 맞춤 선물을 큐레이션 해주는 기능을 소개했고요. 구글도...
주식으로 수십억 불렸는데…'87만 유튜버' 아반떼 타는 이유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2-10 07:00:05
아마존 자체 데이터로 고객에게 맞춤 상품을 추천해 주는 서비스가 자리를 잡으면 경쟁사가 추격하기 쉽지 않다”고 강조했다. 다만 “코스트코의 경우 오프라인 마트를 중심으로 매출과 이익이 성장하고 있는데, 그 비결엔 멤버십 전략이 있다”며 “사업 분야마다 창과 방패같은 기업들이 있으니 그들의 성장 전략을 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