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물배상 한도 2억→10억원' 대리운전자보험 이달 출시 2024-04-07 12:00:06
대리운전기사는 차대차 사고시 보장하는 특약, 단독사고를 포함한 모든 사고시 보장하는 특약 중 선택해서 가입할 수 있다. DB·현대·삼성·롯데 등 4개 보험사는 이달부터 이 같은 상품을 판매하고, 메리츠·KB는 5월 내로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금감원은 "이번 상품 출시로 대리운전기사에 대한 보장 사각지대가 해소...
롯데헬스케어 지난해 영업손실 228억…첫 실적공개 2024-04-05 15:41:11
등 신규 서비스를 도입하고, 해외 단독브랜드 상품도 캐즐을 통해 유통하며, 캐즐 주 이용층인 20~40대 고객을 겨냥해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마케팅도 본격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회사는 전했다. 현재 판매 중인 유전자 검사키트 '프롬진'은 검사항목을 기존 69개에서 130여종으로 확대하는 등 리뉴얼하고,...
"류현진 오고 10년 만에 대박"…매출 폭발한 '한화이글스 굿즈' 2024-04-05 09:51:21
단독 1위로 3월 경기 일정을 마무리했다. 한화가 단독 1위를 차지한 건 2014년 3월 30일 이후 10년 만이다. 여기에 지난 4일 롯데자이언츠를 상대로 역전승을 거두면서 올 시즌 10번의 경기 중 8승이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1986년 빙그레라는 구단명으로 KBO리그에 뛰어든 한화이글스가 개막전 포함 10경기에서 8승을 거둔...
G마켓, 화장품과 소주의 만남 '토니모리X참이슬' 굿즈 출시 2024-04-05 09:05:41
단독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G마켓은 20∼30세대를 겨냥해 토니모리와 하이트진로에 협업 사업을 제안하고 기획 단계부터 판매에 이르기까지 굿즈 제작 전 과정에 참여했다고 설명했다. 상품명은 '어성초시카 참이슬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참이슬의 이슬방울 디자인을 반영한 토니모리 '어성초시카 퀵카밍...
롯데마트, 창립기념 라면·과자 출시…농심·해태와 협업 2024-04-05 06:00:03
관계자는 "단독 상품은 PB(자체 브랜드) 상품과 더불어 고객에게 경쟁사와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주요 요인"이라며 "구매 빈도가 높은 가공식품 상품군에서 지속해서 단독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롯데온, 비브이엠티와 제휴…뷰티 브랜드 '쿼터노트' 출시 2024-04-04 19:06:24
않는 ‘눈썹 타투’와 ‘립 타투’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이 제품을 개발했다. 롯데온은 쿼터노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신제품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각 상품을 결합한 세트로 구매하면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정여울 롯데온 뷰티 상품기획자(MD)는 “쿼터노트는 수많은...
롯데온,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 출시…2030 겨냥 2024-04-04 15:44:50
8일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쿼터노트는 롯데온이 화장품 업체 비브이엠티와 공동으로 기획 및 개발한 브랜드다. 쿼터노트는 2030세대를 타깃으로 했다. 쉐이딩과 하이라이터 등 신제품 3종은 색조 화장품 제품으로는 기존에 한 번도 출시되지 않은 착색 메이크업 제품이다. 기존 상품들과...
현대홈쇼핑, LVMH 뷰티 코리아 손잡고 '명품 화장품' 강화 2024-04-04 10:24:56
또 차별화 상품이나 단독 상품을 함께 개발해 판매하고, 현대H몰의 구매 데이터를 분석해 맞춤형 마케팅도 해나가기로 했다.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쇼라'에 LVMH 특집 생방송도 편성한다. 현대홈쇼핑은 이를 통해 온라인 플랫폼의 럭셔리 상품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귀희 현대홈쇼핑...
"구매전환률 높인다"…콘텐츠로 물건 파는 오늘의집의 新전략 [긱스] 2024-04-04 09:22:33
큽니다. 다른 몰에서는 팔리지 않았을 상품들이 팔립니다. 고객의 콘텐츠를 통한 발견. 비싸거나, 유니크한 상품들이 발견되고 신뢰를 얻고 판매됩니다. 단독상품들을 더 많이 만들 계획입니다. 파트너사들에 제작부터 금융 지원도 아끼지 않을 예정입니다. Q. 금융 지원이라고 하시면 대출을 해주겠다는 뜻입니까. 이...
롯데온, 단독 화장품 브랜드 '쿼터노트' 출시…20·30 공략 2024-04-04 06:00:02
롯데온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이엠티'와 손잡고 단독 화장품 브랜드 '쿼터노트'(QUARTER NOTE)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쿼터노트는 롯데온의 화장품 상품기획자(MD)와 비브이엠티가 공동 개발해 유통하는 NPB(내셔널 프라이빗 브랜드·National Private Brand)다. NPB는 유통업체와 제조업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