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한중왕홍교류협회 김태희 대표-에이제인 공현정 '미녀 옆에 또 미녀' 2022-04-24 21:47:08
공현정이 아로셀(arocell) 섹션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주식회사 d20과 사단법인 한중왕홍교류협회가 설립한 ‘한중라이브커머스센터’는 국내 제조 브랜드사들의 중국 마케팅과 유통을 적극 지원하고, d20에서 육성된 왕홍들과 연계해 한국과 중국의 라이브커머스 컨텐츠 제작 및 왕홍경제의 대표적인...
[bnt포토] 에이제인 공현정 '한중라이브커머스센터 오픈식에 왔어요' 2022-04-24 21:45:04
열렸다. 뷰티인플루언서 에이제인 공현정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주식회사 d20과 사단법인 한중왕홍교류협회가 설립한 ‘한중라이브커머스센터’는 국내 제조 브랜드사들의 중국 마케팅과 유통을 적극 지원하고, d20에서 육성된 왕홍들과 연계해 한국과 중국의 라이브커머스 컨텐츠 제작 및...
[bnt포토] 머스트비 태건-에이제인 공현정 '저희처럼 백옥피부를 원하신다면' 2022-04-24 21:43:49
공현정이 아로셀(arocell) 부스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주식회사 d20과 사단법인 한중왕홍교류협회가 설립한 ‘한중라이브커머스센터’는 국내 제조 브랜드사들의 중국 마케팅과 유통을 적극 지원하고, d20에서 육성된 왕홍들과 연계해 한국과 중국의 라이브커머스 컨텐츠 제작 및 왕홍경제의 대표적인...
[bnt포토] 에이제인 공현정 '단아한 아름다움' 2022-04-24 21:41:09
에이제인 공현정이 아로셀(arocell) 섹센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주식회사 d20과 사단법인 한중왕홍교류협회가 설립한 ‘한중라이브커머스센터’는 국내 제조 브랜드사들의 중국 마케팅과 유통을 적극 지원하고, d20에서 육성된 왕홍들과 연계해 한국과 중국의 라이브커머스 컨텐츠 제작 및 왕홍경제의 대표적인...
[bnt포토] 바이주하 김다영 '절정에 다른 순백의 미' 2022-04-24 21:38:50
열렸다. 스포테이너 바이주하 김다영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주식회사 d20과 사단법인 한중왕홍교류협회가 설립한 ‘한중라이브커머스센터’는 국내 제조 브랜드사들의 중국 마케팅과 유통을 적극 지원하고, d20에서 육성된 왕홍들과 연계해 한국과 중국의 라이브커머스 컨텐츠 제작 및 왕홍경제의...
[bnt포토] 바이주하 김다영 '한중라이브커머스센터 오픈식에 왔다영' 2022-04-24 21:36:45
열렸다. 스포테이너 바이주하 김다영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주식회사 d20과 사단법인 한중왕홍교류협회가 설립한 ‘한중라이브커머스센터’는 국내 제조 브랜드사들의 중국 마케팅과 유통을 적극 지원하고, d20에서 육성된 왕홍들과 연계해 한국과 중국의 라이브커머스 컨텐츠 제작 및 왕홍경제의...
[bnt포토] 바이주하 김다영 '반짝반짝 빛나는 피부의 비결은 바로' 2022-04-24 21:34:49
바이주하 김다영이 아로셀(arocell) 섹션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주식회사 d20과 사단법인 한중왕홍교류협회가 설립한 ‘한중라이브커머스센터’는 국내 제조 브랜드사들의 중국 마케팅과 유통을 적극 지원하고, d20에서 육성된 왕홍들과 연계해 한국과 중국의 라이브커머스 컨텐츠 제작 및 왕홍경제의 대표적인...
<하이서울기업을 보다> 물류일괄대행 서비스 '품고',성장 단계별 맞춤형 서비스 제공 2022-04-15 13:58:48
브랜드사들을 위한 전문 풀필먼트 센터로 활용된다. 품고에 입점한 뷰티 고객사는 제품 특성을 반영한 유통기한, 로트(lot) 관리는 물론 뷰티 브랜드의 해외 진출과 B2B 납품을 위한 전문적인 물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두핸즈 관계자는 “다양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품고를 이용하는 뷰티 브랜드사와의 재계약률이...
[인터뷰] 김태희의 균형을 맞추는 것들 2022-04-15 07:40:54
드사들이 어렵게만 느껴왔던 해외시장 진출의 꿈을 이루게 해드릴 예정이다. 이를 위해 포럼 및 세미나, 빅데이터 플랫폼, 왕홍아카데미, 라이브커머스 센터 오픈 등 여러 가지 관련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다” q. 한중 수교 30주년을 맞아 품고 있는 포부가 남다를듯한데 “사드에 이어 코로나19 상황까지 이어지며 한중...
위메프, 브랜드사에 플랫폼 `무료` 선언…목적은 `쇼핑 최적화` 2021-12-21 11:22:41
브랜드사에 전면 무료 개방하기로 했다. 브랜드의 공식홈페이지(자사몰) 쇼핑 콘텐츠를 위메프에서 손쉽게 확인하고 곧바로 구매까지 이어지는 `원스톱` D2C(Direct to Customer)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위메프는 내년 1분기 내 이용자와 브랜드사를 직접 연결하는 D2C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자체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