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증권가, 신세계인터 목표가 줄하향…"해외브랜드 이탈로 이익↓" 2023-05-11 08:39:09
설명했다. 그러면서 "4∼5월 내수 패션 브랜드사들은 대체로 지난 3월 분위기를 유지해 전년 동기 대비 제한적인 성장을 보이는 것으로 파악된다"며 "신세계인터내셔날도 시장을 거스르는 데 한계가 있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최지호 삼성증권 연구원은 "2분기에도 이탈 브랜드로 인한 매출액 감소 영향이 불가피할 것"이라...
"그래도 믿을 건 중국 뿐?"…부진한 의류株, 돌파구 있나 2023-03-24 09:23:01
브랜드사들은 2021~2022년 보복성 소비 행태와 국내외 리오프닝 수혜를 온전히 입었다. 하지만 올해는 실적이 하향 안정세로 돌아서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전문가들은 내수 패션 업황이 부진하다기 보다 팬데믹 이전으로 돌아가는 정상적 상황이라고 진단하고 있다. 박현진 신한투자증권 연구원은 "한국 내수 시장에서...
편의점서 '애플페이' 내밀었더니…'결제 실패' 경험담 속출 2023-03-21 15:02:40
비자 마스터카드 등 결제망을 운영하는 브랜드사들이 이런 토큰을 발행하고 운영(TSP)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등록 신청이 몰리면서 일시적으로 생기는 문제로 파악하고 있다"며 "조치하는 중"이라고 했다. 일부 가맹점은 "현대카드 서버 오류로 애플페이 사용이 어렵다"고 안내하고 있지만 현대카드는 "카드 서버의...
"밀키스제로 출시" 소문에 들썩…無설탕 탄산 시장, 무섭게 크네 2023-02-09 17:30:00
매해 최고 매출 기록을 경신했다. 1977년 처음 출시된 나랑드사이다는 1980년대 시장에서 철수한 이후 30년 만인 2010년 국내 최초 제로 사이다로 리뉴얼해 재출시된 바 있다. 제로음료로 재탄생한 나랑드사이다는 연간 10% 내외로 매출이 증가하던 ‘중박’ 제품이었지만 코로나19를 계기로 제로 열풍이 불면서 2020년 110...
中 비자 발급 중단에도 화장품주 반등 2023-01-11 10:08:12
드사들로부터의 발주 증가가 예상된다"고 판단했다. 그는 "중국의 코로나19 대유행에 수요와 생산이 모두 영향권에 있고, 미국법인에서 구조조정 관련 비용도 발생할 예정"이라며 "이 두가지 악재는 올해 1분기 실적까지 영향을 미칠 전망"이라고 내다봤다. 그러면서도 "단기적인 실적 부진보단 2분기부터의 실적 개선에...
"확실한 中리오프닝 수혜주"…코스맥스 목표가 6만5000원→10만원 2023-01-11 08:04:25
증가, 단체관광 재개 등으로 인한 한국 중소형 브랜드사들로부터의 발주 증가 기대 등을 그 구체적인 수혜 근거로 꼽았다. 목표주가를 종전보다 54%나 높인 것도 결국 리오프닝 수혜 기대에 따른 것이다. 그는 "올해 중엔 중국도 결국 '위드 코로나' 체제로 전환할 수밖에 없단 전망에, 회사의 올해 실적 전망에...
티몬선 CJ `올인`...설 상품 최대 37% 특가 판매 2023-01-10 15:16:37
숙박, 레저 상품을 선보이는 `롯데 올인데이`가 예정돼있다. 티몬 관계자는 "단 하나의 브랜드에 마케팅 역량을 집중하는 `올인데이`는 이랜드, P&G, 본죽 등 브랜드사들과 동반성장을 목표로 하는 상생 마케팅"이라며 "계속해서 다채로운 브랜드사들과의 상생협력을 강화해 고객들에게도 오직 티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우크라이나와 인연 깊은 러시아 전 육군총장 돌연사 2022-12-28 15:41:17
세계 최대 탱크 제조업체인 우랄바곤자보드사에서 해외 판매 대표로 일하던 알렉스 마슬로프 예비역 장군이 크리스마스인 지난 25일 모스크바의 한 군 병원에서 숨졌다고 회사 측이 밝혔다. 우랄바곤자보드사는 그가 "소대장에서 지상군 총사령관까지 지낸 뛰어난 지휘관이었다"고 애도하면서도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하...
구준회 알타바 대표 "NFT는 웹3를 현실과 이어주는 포털" 2022-12-19 17:51:22
브랜드사들을 고객 및 파트너로 보유하고 있다. 알타바가 강조하는 키워드는 '연결'과 '경험'이다. 알타바는 사람과 사람, 사람과 패션 브랜드를 연결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이를 오프라인으로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알타바 메타버스 속 아이템들은 실제로 존재하기 때문에 유저들은 온라인에서...
카톡 선물하기, 샤넬 제품 배송·뷰티클래스 결합 'GiftX' 출시 2022-12-08 13:16:55
브랜드사의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선물 서비스로, '선물'(Gift)에 경험(eXperience)을 붙인 이름이다. 단순한 상품 선물을 넘어 뷰티 클래스 등 온·오프라인 서비스를 결합했다고 한다. 서비스는 내년 3월 19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하는 모든 샤넬 상품에 적용된다. 샤넬 제품에 뷰티 클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