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안다르, 애슬레저 웨어, 일상으로 확대 2023-11-21 16:21:49
안다르는 레깅스로 한정된 애슬레저 시장의 한계를 넘어, 일상은 물론 골프·테니스·러닝 등까지 아우를 수 있는 혁신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레깅스 브랜드라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일상생활에서 운동과 여가를 추구하는 애슬레저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안다르는 자체 연구·개발(R&D) 조직인 ‘안다르 AI랩’을 통해...
불경기에 다들 울상인데…"너무 잘 팔려요" 신기록 '팡팡' 2023-11-19 20:46:42
제품이던 레깅스 등 여성복뿐 아니라 남성복 상품군을 보강하는 동시에 골프나 테니스, 수상 액티비티 등으로 영역을 확장한 결과다. 상대적으로 수익성이 높은 자사몰을 통해 고객이 유입되고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일례로 젝시믹스의 경우 3분기 여성용 제품(액티브웨어·애슬레저)이 전체 매출에서 차지한 비중이 70%로...
땀 냄새 안나는 레깅스 나오나…효성티앤씨, 젝시믹스에 기능성 섬유 단독 공급 2023-11-17 16:21:12
효성티앤씨가 레깅스 브랜드 젝시믹시를 운영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과 ‘크레오라 프레시’ 섬유를 단독 공급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지난 16일 맺었다. 크레오라 프레시는 땀으로 인한 불쾌한 냄새를 없애 의류를 쾌적하게 입을 수 있도록 돕는 기능성 스판덱스 섬유다. 냄새 유발 물질을 화학적으로 중화해 냄새...
"불황에도 레깅스는 산다"...젝시믹스, 3분기 매출 11.8%↑ 2023-11-13 15:29:58
브랜드 젝시믹스를 운영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 3분기 연결기준 매출 594억 원, 영업이익 39억 원을 기록했다고 13일 공시했다. 전년 동기와 비교해 매출은 10.2% 상승했다. 3분기까지 누적 매출은 1,681억 원으로 역대 최고치를 경신했다. 영업이익은 TV CF 등 일회성 광고선전비용 증가와 해외시장 확대에...
"운동회에 레깅스 입은 女교사들…불편하면 '맘충'인가요?" 2023-11-08 08:15:39
"(레깅스 입은 교사의) 몸매는 정말 좋았다. 레깅스 자체는 몸과 어울렸다"고 했다. 이어 "문제는 이 선생님이 보조 역할을 한다고 앞쪽을 지날 때마다 계단에 앉은 아버님들이 (민망해서) 고개를 숙이거나 돌렸다"며 "학부모들이 앉아 있어 눈높이가 선생님의 허리·엉덩이 쪽이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저 변태 아닌...
한인단체 구호품에 멕시코 이재민들, 태극기 흔들며 "감사" 2023-11-06 04:12:29
2천100개를 비롯해 컵라면과 레깅스 등 재해 현장에 필요한 물품을 멕시코시티에서 4t 화물차 편으로 허리케인 '오티스' 피해 지역에 실어 날랐다. 기부 안내를 한 지 닷새도 되지 않아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면서 구호품이 답지했다고 이 단체는 설명했다. 멕시코 주민들은 이 단체에서 함께 건넨 작은 태극기를...
"추위야 반갑다"…벌써 동절기 제품 '불티' 2023-10-22 09:39:10
조끼·목도리, 발열내의, 기모 레깅스 등 13종의 동절기 의류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GS25는 25일부터 애니메이션 '파워퍼프걸'과 협업한 핫팩 3종, 비비안과 함께 출시한 장갑·귀마개 등을 선보인다. 홈쇼핑에서는 벌써 난방용품이 인기다. GS샵에 따르면 이달 1∼18일 전기매트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올겨울 이르다'…유통·패션업계, 벌써 동절기 제품 확대 2023-10-22 08:15:00
조끼·목도리, 발열내의, 기모 레깅스 등 13종의 동절기 의류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GS25는 25일부터 애니메이션 '파워퍼프걸'과 협업한 핫팩 3종, 비비안과 함께 출시한 장갑·귀마개 등을 선보인다. 홈쇼핑에서는 벌써 난방용품이 인기다. GS샵에 따르면 이달 1∼18일 전기매트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호빵·국물 간편식·발열 내의…편의점, 일찌감치 '월동 준비' 2023-10-20 18:49:50
비비안과 협업한 제품이다. 기존에 판매 중인 레깅스, 타이츠 외에 방한 의류 제품군을 대폭 확대한 것이다. 이마트24에 따르면 지난해 방한 의류 제품의 월별 매출지수를 분석한 결과 10월 처음으로 110을 넘겼고 12월에 312로 정점을 찍었다. 월별 매출지수는 해당 상품의 월별 매출을 연평균 매출로 나눈 데이터다....
찬바람 불자 돌아온 '호빵의 계절'…편의점 '월동준비' 끝 2023-10-20 14:04:27
제품이다. 기존에 판매 중이던 레깅스, 타이즈 외에 방한의류 제품군을 대폭 확대한 것이다. 이마트24에 따르면 지난해 방한 의류 제품의 월별 매출 지수 분석 결과, 10월 처음으로 110을 넘긴 매출지수는 12월 312를 기록하며 최정점을 찍었다. 월별 매출 지수는 해당 상품권의 월별 매출을 연평균 매출로 나눈 것으로,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