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온 뚝' 월동준비 서두르는 편의점…겨울의류·먹거리 봇물(종합) 2023-10-20 11:29:12
20일부터 패딩 조끼·목도리, 발열내의, 기모 레깅스 등 13종의 동절기 의류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날씨가 급격히 쌀쌀해지자 일찌감치 동절기 '편웨어'(편의점+웨어) 품목을 크게 늘린 것이다.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겨울철 대표 패션 아이템인 레깅스와 타이즈는 10월부터 수요가 본격적으로 증가하기 시작해...
'기온 뚝' 겨울모드로 전환한 편의점…동절기 의류·먹거리 봇물 2023-10-20 09:48:35
20일부터 패딩 조끼·목도리, 발열내의, 기모 레깅스 등 13종의 동절기 의류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기온이 급강하하자 일찌감치 동절기 '편웨어'(편의점+웨어) 품목을 크게 늘린 것이다.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겨울철 대표 패션 아이템인 레깅스와 타이즈는 10월부터 수요가 본격적으로 증가하기 시작해 12월에...
룰루레몬, 국내 첫 물류센터 열어 2023-10-17 17:40:10
레깅스 한 장에 10만원에 육박해 ‘요가복계의 샤넬’로 불리는 룰루레몬이 경기 이천에 한국 첫 물류센터를 열고 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 제품 배송 기간을 단축해 아시아 권역 핵심 시장으로 자리 잡은 한국 공략을 가속하려는 의도다. 룰루레몬은 지난 13일 개소식을 열고 이천 물류센터 가동에 들어갔다. 한국은 홍콩...
"한국은 트렌드 중심지"…룰루레몬, 이천시에 물류센터 오픈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0-17 14:48:37
레깅스 한 장 당 10만원에 육박해 ‘요가복계의 샤넬’이라 불리는 룰루레몬이 경기도 이천시에 물류센터를 열고 국내에서도 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 아시아 권역의 핵심 시장으로 자리잡은 한국에 물류센터를 건설함으로써 제품 배송 기간을 단축한다는 계획이다. 룰루레몬은 경기도 이천시에 국내 첫 물류센터를 열고...
"전소미도 즐겨 입더니"…빅뱅 태양과 함께 깜짝 등장한 곳 2023-10-14 18:06:21
‘레깅스계의 샤넬’로 통한다. 레깅스 한 벌에 10만원이 넘을 정도로 고가 브랜드다. 룰루레몬이 한국시장에서 팝업을 개장한 이유는 국내 애슬레저 시장이 커지고 있어서다. 성장 궤적이 워낙 가파르다 보니 한국은 세계적으로 ‘핫’한 스포츠 브랜드들이 가장 주목하는 국가로 떠올랐다. 한국섬유산업연합회에 따르면...
에코마케팅, 이번엔 '뷰티' 투자 2023-10-04 17:43:12
부스팅을 담당하게 됐다. 비즈니스 부스팅은 성장 잠재력 있는 기업을 발굴해 육성하는 에코마케팅의 핵심 사업모델이다. 에코마케팅의 대표적인 비즈니스 부스팅 성공 사례로는 레깅스 브랜드 안다르가 꼽힌다. 에코마케팅은 2021년 5월 안다르 경영권을 인수해 타깃 고객 확대, 판매 채널 효율화 등을 통해 체질을...
“전세계 대규모 마라톤 축제, 대만이 들썩”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대만 ‘가민 런 아시아 타이베이’ 공식 스폰서 참여 2023-09-21 18:48:57
쇼츠 레깅스를 비롯해 ‘올데이페더 크롭탑’, ‘픽셀로고 루즈핏 숏슬리브’ 등을 착용하고 5km, 10km, 21km 등 3가지 코스를 달리는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앞서 젝시믹스는 가민 런 아시아 여성 대회에도 공식 후원사로서 제품 협찬과 프로모션을 진행해 현지 러너들에게 K-애슬레저 대표...
“커버업 제품 하나로 가을 애슬레저룩 완성”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가을맞이 ‘커버업’ 제품 수요 급증 2023-09-15 08:30:25
있는 아이템이다. 젝시믹스는 브라탑이나 레깅스 위에 손쉽게 착용 가능한 티셔츠와 스커트, 원피스 집업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8월 젝시믹스의 커버업 제품 판매량은 전년동기 대비 125.1% 증가했다. 특히 무더위가 한풀 꺾이기 시작한 8월 4주차부터 5주차까지 2주간은 본격적인 가을 신제품에 대한 수요가...
블랙야크, '이 등산화의 별명은 아저씨 등산화입니다'…'요크셔' 신고 가을 산행을 2023-09-13 16:11:11
특징이다. 아이유는 레깅스와 긴 양말을 함께 코디했다. 제품의 색상은 샌드·베이지·블랙 등 3가지다. 같은 디자인에 보아 핏 시스템으로 세밀한 핏 조절이 가능한 ‘요크셔 더 퍼스트 D GTX’도 함께 출시됐다. 이 제품의 경우 브라운과 다크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나온다. 또 다른 제품인 ‘요크셔 그라트 GTX’는...
안다르 "남성·어르신·어린이 레깅스로…애슬레저 1위 탈환" 2023-09-12 18:51:55
해도 파산 위기까지 갔었다”며 “초기엔 레깅스를 20대 몸매 좋은 여자들이 입는 옷으로만 접근했다”고 설명했다. 안다르는 레깅스의 타깃층을 확대하면서 실적을 회복했다. 박 대표는 “중장년과 남성, 어린이 등 남녀노소로 시장을 넓힌 뒤 긍정적인 효과를 보기 시작했다”며 “특히 남성 카테고리 매출은 전체의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