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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애나 왕세자빈도 즐겨입던 '바이커 쇼츠' , 젝시믹스 이달 판매량 4배↑ 2023-08-25 16:06:47
레깅스에 대한 고객 수요가 늘어났다"고 분석했다. 젝시믹스 바이커 쇼츠는 3.5부, 4.5부, 5부 등 다양한 길이로 출시됐다. 가장 인기있는 제품은 스테디셀러인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레깅스 3.5부'로 8월 3주간 판매량이 전년비 252.1% 올랐다. 허벅지 중간까지 내려오는 길이로 다리 라인의 보정 효과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8월 ‘바이커 쇼츠’ 판매량 4배↑ 2023-08-25 12:13:10
레깅스에 대한 고객 수요가 늘어난 점을 꼽았다. 젝시믹스 바이커 쇼츠는 3.5부, 4.5부, 5부 등 다양한 길이로 출시됐으며, 프리미엄 라인 블랙라벨과 선명한 컬러감을 구현한 젤라인텐션 등 2가지 소재가 적용돼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가장 인기있는 제품은 스테디셀러인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레깅스...
뉴진스·아이브도 입었다…요즘 레깅스는 '쇼츠'가 대세 2023-08-25 11:31:52
레깅스에 대한 고객 수요가 늘어났다고 풀이했다. 자전거를 탈 때 입는 레깅스와 같은 바지인 바이커 쇼츠는 짧은 길이로 야외활동이나 운동 시 활동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꼽힌다. 특히 레트로(복고) 유행과 함께 '스포티룩(스포츠웨어의 일상복화)'의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오버핏 티셔츠나 맨투맨, 집업...
HK직캠|ITZY 유나, '레깅스+티셔츠로 편한 출근룩 완성' (뮤직뱅크 출근길) 2023-08-21 10:55:51
그룹 ITZY 유나가 18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레깅스는 여자만?…윤성빈이 입었더니 男 지갑 열렸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8-19 12:10:14
레깅스 제품으로 여성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진 이들 브랜드는 운동복 외에도 골프웨어, 비즈니스웨어 등으로 남성 소비자 공략에 적극 나섰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안다르는 지난 2분기 '마의 고지’로 간주되던 분기 매출 600억원을 뚫으면서 역대 최대 실적을 경신했다. 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지난해 2분기보다...
[포토] ITZY 유나, '레깅스에 티셔츠 한 장으로 패션 완성' 2023-08-18 09:54:57
그룹 ITZY 유나가 18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안다르 vs 젝시믹스…'애슬레저 대전' 후끈 2023-08-08 18:19:20
만든 레깅스’를 마케팅 포인트로 내세운 안다르의 독주 체제였다. 하지만 안다르는 2019년 사내 성추행 논란 등이 불거지며 주요 소비층인 2030 여성 고객의 불매 운동을 겪었다. 이 바람에 2020년 경쟁사인 젝시믹스에 1위를 넘겨줬다. 2021년 창업주였던 신애련 대표를 비롯한 경영진이 광고회사인 에코마케팅에 지분을...
'K레깅스' 안다르 인기에 에코마케팅 쑥쑥 2023-08-08 15:24:51
마케팅 기업 에코마케팅이 시장 예상치를 웃도는 실적을 거뒀다고 8일 밝혔다. 자회사인 에슬레저(평상복처럼 입는 운동복) 브랜드 안다르가 역대 최대 분기 실적을 거둔 영향이 컸다. 에코마케팅은 이날 올 2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1057억원, 영업이익 203억원을 냈다고 공시했다. 전년동기 대비 매출은 2.2%, 영업이익은...
"K-레깅스 인기에 역대 최대 실적"…주가도 '쑥' 2023-08-08 09:39:00
70억 원으로 23% 늘었다. 안다르 측은 레깅스를 중심으로 한 여성 제품 뿐만 아니라, 남성 에슬레저 시장에도 진출하며 제품군을 확대 중이다. 특히 안다르 맨즈 부문 매출은 184억 원으로 전년 대비 2배 가까이 성장한 것으로 파악됐다. 한편 현대백화점 그룹이 운영하는 패션 업체 한섬은 영업 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남성 가입자 폭증했다"…'대박' 터진 레깅스 회사의 '승부수' 2023-07-28 14:51:36
애슬레저(평상복처럼 입는 스포츠웨어) 브랜드 젝시믹스 운영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지난 2분기 역대 최대 분기 영업이익을 거뒀다고 28일 밝혔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2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은 67억원으로 지난해 2분기보다 30.6% 뛰었다. 매출은 6.3% 늘어난 594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젝시믹스의 2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