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캘리포니아 태양을 머금은 와인, 코리안 바비큐와도 잘어울리죠" 2023-08-24 17:38:27
와인을 이긴 일명 ‘파리의 심판’에서 레드 와인 1등을 차지한 워렌 위니아스키 모두 로버트 몬다비 와인메이커 출신이다. 그들의 뒤를 이은 오가사와라 와인메이커는 “나파밸리 안에도 100종이 넘는 카베르네 소비뇽이 있다”며 “세계 와인은 다 다른 것이지 어떤 걸 틀렸다고 말할 수 없다”고 말했다. 로버트 몬다비...
"중국 통화정책 만병통치약 아냐…금융부문 차단 조치 수반돼야"-메리츠 2023-08-16 08:21:58
"2020년 들어 생산성 제고를 원하는 정부와 부동산향 자원 배분 억제라는 미명 하에 레버리지 규제(3개 레드라인)가 시행됐다"고 말했다. 그는 "이는 코로나19 1차 흐름 이후 부동산 활황을 억제하는 순기능이 있었으나, 2022년 들어 제로 코로나·봉쇄 재현으로 거래량 급감-개발업자 현금흐름 악화-유동성 위기라는 악순...
목시 서울 명동, 하이볼 프로모션 진행…‘강렬한 타격감과 시원한 청량감’ 2023-07-12 15:00:11
먼저 강렬한 붉은색이 매력적인 캄파리 레드 하이볼은 간단하게 술과 안주를 즐기는 이탈리아 아페리티보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하이볼로, 캄파리를 베이스로 탄산과 오렌지 아로마 필을 더해 과한 단맛이 절제된 균형감 있는 맛을 느낄 수 있다. 옐로 컬러와 함께 꿀맛을 연상시키는 아메리칸 허니 하이볼은 버번...
조지 클루니가 반한 빌라 갈리치서 꿀잠…교황이 즐긴 론 와인 느긋하게 한 잔 2023-06-29 18:27:57
재미도 있다. 생산하는 와인의 80%가 레드와인이고 화이트와인은 매년 약 3000병만 한정 발매한다. 수출도 하지 않아 오직 이 와이너리에서만 맛볼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와인 워크숍, 와이너리 투어 등을 운영하는데, 와인과 초콜릿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워크숍은 필수 코스다. 오크통에 숙성 중인 와인을...
쿠스미티, 국내외 유명인사들 몸매관리 위해 선택한 '디톡스 티' 2023-06-21 16:30:01
향이 가득 나는 블렌드다. 강렬한 여름의 무드가 연상되는 과일과 허브, 그리고 히비스커스의 새콤달콤한 조화가 돋보이는 ‘오가닉 아쿠아 컬렉션’은 카페인이 함유되지 않은 카페인 프리 제품이다. 임산부를 포함한 모든 이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오가닉 아쿠아 컬렉션의 베스트셀러인 ‘아쿠아로사’는 정열적인...
커피 칵테일·수입술로 '레드오션' 뚫는 카페들 2023-06-12 17:50:52
‘레드오션’으로 평가받는 카페 시장이 주류와 접목해 새로운 형태로 진화하고 있다는 분석도 나온다. 파스쿠찌, 에스프레소바 확대1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SPC 계열 카페 프랜차이즈 파스쿠찌(사진)는 지난달 열린 가맹사업 설명회에서 주류를 함께 판매하는 에스프레소바 사업을 처음으로 소개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커피 맛집이라길래 갔는데…요즘 뜨는 뜻밖의 '혼술 성지' [하수정의 티타임] 2023-06-12 15:36:13
‘레드오션(포화시장)’으로 평가받는 카페 산업이 주류와의 접목으로 새로운 사업 구조를 만들고 있다는 분석도 나온다. ○ '술 카페'가 뜬다 1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SPC 계열 카페 프랜차이즈인 파스쿠찌는 지난 달 가맹사업설명회에서 주류를 함께 판매하는 에스프레소바 사업을 처음으로 소개했다. 파스쿠찌...
제2의 동방신기?…'SM과 갈등' 엑소 첸백시 매출 들여다보니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3-06-04 10:00:02
발매, NCT드림과 레드벨벳 투어 등 핵심 라인업들의 활동이 많아졌고, 1분기 일회성 비용으로 부각되지 않았던 라이크기획향 인세 제거 효과(별도 매출 6%, 연간 250억원 가량)가 실적에 드러날 것"이라며 "특히 올해 하반기에는 에스파와 함께 가장 많은 앨범 판매량을 올리는 NCT드림의 앨범 발매가 예정되어 있다"고...
경이적인 주가 700배…'오운완' 세대에 통한 이 음료 [바이 아메리카] 2023-05-20 18:26:49
올라있기도 하죠. 레드불이 익스트림 스포츠에 로고를 홍보하는 방식을 쓰는데, 몬스터 베버리지는 타깃을 더 좁히고, 마치 헐크나 울버린이 할퀸 것 같은 형광색의 로고로 UFC 격투기를 오랫동안 장식하며 팬 수요를 넓혀왔습니다. 광기가 담긴 문장으로 보이기도 하는 '언리쉬드 몬스터'라는 문구를 붙여...
경이적 주가 700배…'오운완' 세대에 통한 음료 [바이 아메리카] 2023-05-20 08:45:00
올라있기도 하죠. 레드불이 익스트림 스포츠에 로고를 홍보하는 방식을 쓰는데, 몬스터 베버리지는 타깃을 더 좁히고, 마치 헐크나 울버린이 할퀸 것 같은 형광색의 로고로 UFC 격투기를 오랫동안 장식하며 팬 수요를 넓혀왔습니다. 광기가 담긴 문장으로 보이기도 하는 '언리쉬드 몬스터'라는 문구를 붙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