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약품 랩클, 식목일 '클린뷰티' 이벤트 2024-04-05 10:03:13
등 기초 제품에 오렌지와 레몬의 과피를 업사이클링한 원료를 사용한다. 또한 지속 가능한 산림경영과 산림보호를 위해 FSC 인증 친환경 종이와 콩기름잉크 등 친환경 포장재를 채택하는 등 클린뷰티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 랩클은 마이녹셀을 포함한 전 제품 할인을 진행하고, 플라스틱 배출 최소화를...
이란 보복에 다급해진 미국…시장에 불지른 매파 [글로벌마켓 A/S] 2024-04-05 08:09:37
버틴 메타…엇갈린 리바이스·룰루레몬 기술주를 중심으로 오후들어 급격한 시장 하락이 이어졌지만 메타는 장중 주당 530달러 사상 최고가를 썼고, 종가 기준 0.8% 올라 나흘 연속 상승세를 지켰다. 제프리스는 메타의 실적 기대를 이유로 목표가를 주당 585달러로 재차 상향했다. 1분기 전기차 인도량 감소로 급락했던...
로드락비어, 제주 흑돼지 후라이드 등 신메뉴 출시 2024-04-04 09:00:09
△오리지널 하이볼 △핑크레몬 하이볼 △청사과 하이볼 등 다양한 주류를 소비트렌드에 맞게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출시했다. 한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제주흑돼지 후라이드를 주문하면 파인애플 샤베트를 무료로 제공하며, 25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숏플레이’와 광고를 진행하는 등 꾸준히 가맹점들의 매출...
한의사 73% 가입시켰더니…231억 유치 성공한 메디테크 업체 [Geeks' Briefing] 2024-04-02 17:48:54
글로벌로 확장하고 있다고 자료를 배포해 밝혔다. 비마이프렌즈에 따르면 최근 미국 유명 크리에이터 '트리플렛 패밀리', 일본 아이돌 그룹 '엔진'과 '바나나레몬' 등이 비스테이지로 팬덤 플랫폼을 구축했다. 글로벌 댄스 경연으로 유명한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월드 오브 댄스'도...
이방인처럼 널브러진 에르메스 바닥의 레몬들 2024-04-01 18:39:08
발에 차일 것처럼 질서 없이 뒹구는 레몬은 시칠리아 팔레르모에 흔하디 흔한 과일. 타일은 그리스, 로마, 이슬람과 게르만 문화가 녹아 있는 팔레르모의 도로를 촬영해 실제 사이즈로 출력한 사진이다. 레몬은 경제적으로 열악한 유럽 남부의 상징이자 여기저기 발에 차이며 어디에나 존재하는 이민자를 의미한다. 전시를...
[신상잇슈] 풀무원 '95% 다진 와사비'·SPC '아이스 도쿄바나나' 2024-03-30 07:00:08
논알코올 음료 '카스 레몬 스퀴즈 0.0'을 선보였다. 상큼한 레몬 맛을 맥주에 더한 제품이다. ▲ 하림이 닭가슴살로 만든 냉장 햄 '구워먹는 챔'과 '바로먹는 챔'을 출시했다. 고단백 저지방의 대명사인 닭가슴살로 만든 캔햄 '챔'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냉장 햄으로 구성품을 확장했다....
제니 손잡은 '메종키츠네'...삼성물산 패션, 신명품 시장 공략 2024-03-29 14:44:58
제품은 블루, 블라섬, 레몬 색상을 중심으로 셔츠, 슬리브리스, 카디건, 스웻셔츠, 드레스, 스커트, 조거숏츠 등을 출시했다. 특히 브랜드의 상징인 여우 심볼을 활용해 털이 풍성하고 균형 잡힌 몸매의 '베이비 폭스' 로고를 새롭게 제작했다. 아이템을 고려해 로고 색상도 핑크, 레드, 블루, 베이지, 그레이,...
'대담한 스타일' 제니도 입었다…MZ가 열광한 '신명품' 2024-03-29 09:58:57
등에 브랜드 특유의 세심함을 담았다. 블루, 블라섬, 레몬 컬러를 중심으로 셔츠, 슬리브리스, 카디건, 스웻셔츠, 드레스, 스커트, 조거숏츠 등을 출시했다. 또 구름처럼 풍성한 모양에 부드러운 가죽 소재로 만든 ‘클라우드 백(Cloud Bag)’을 선보였다. 내용물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바뀌어 재미를 주는 동시에 라일락,...
신한투자증권, 용돈카드 '퍼핀' 통해 어린이 금융교육 나선다 2024-03-27 09:44:22
관리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퍼핀'을 운영하는 레몬[294140]트리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퍼핀은 7세 이상 자녀를 위해 계좌 없이 만들 수 있는 교통카드 겸용 용돈카드다. 용돈 관리 기능 이외에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금융교육 콘텐츠를 제공해 출시 1년 만에 이용자 20만명을 돌파하는...
영원무역·한세실업…OEM社 실적도 '빨간불' 2024-03-26 18:46:24
영향이 컸다. 영원무역은 노스페이스, 룰루레몬, 파타고니아 등 글로벌 브랜드 제품을 생산하는데, 지난해 소비가 위축되면서 미국 유럽 등에서 의류 재고가 대량으로 쌓이자 브랜드사들이 신규 주문을 일제히 줄였다는 설명이다. 영원무역뿐 아니다. 갭, 자라, 랄프로렌 등 캐주얼 브랜드 의류를 생산하는 한세실업도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