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캔 따는 순간 '깜짝'…참이슬·아사히 제친 술, 없어서 못 산다 2024-04-29 09:12:38
생레몬 하이볼은 출시 3일 만에 전국 물류센터에 있는 초도 물량 10만캔이 모두 소진됐다. 긴급 추가 생산한 10만캔도 하루 만에 발주가 마감됐다. 하루 최대 판매량은 6만캔에 달한다. 지난 주말에는 수입맥주 1위인 일본 맥주보다 매출이 3배 더 높게 나타났다. 생레몬 하이볼 인기에 힘입어 이달 CU 편의점 내 기타 주류...
"편의점 1위"…소주·수입맥주 추월 2024-04-29 08:58:31
생레몬 하이볼보다 매출이 앞선 제품은 카스 후레쉬(500㎖)가 유일하다. 지난 주말에는 수입맥주 1위인 일본 맥주보다 매출이 3배나 더 높게 나타났다. CU에 따르면 생레몬 하이볼의 하루 최대 판매량은 6만캔이 넘는다. 출시 이후 3일 만에 전국 물류센터에 공급된 초도 물량 10만캔이 전량 소진됐고 긴급 추가 생산한...
CU "생레몬 하이볼 초반 흥행…소주·수입맥주 매출 뛰어넘어" 2024-04-29 08:50:48
레몬 하이볼보다 매출이 앞선 제품은 카스 후레쉬(500㎖)가 유일하다. 지난 주말에는 수입맥주 1위인 일본 맥주보다 매출이 3배나 더 높게 나타났다고 CU는 소개했다. CU에 따르면 생레몬 하이볼의 하루 최대 판매량은 6만캔이 넘는다. 출시 이후 3일 만에 전국 물류센터에 공급된 초도 물량 10만캔이 전량 소진됐고 긴급...
[IPO챗] 노브랜드 이상규 대표 "디자인이 끌고 품질이 받쳐주는 회사" 2024-04-29 06:05:00
색상으로 하면서 레몬 빛 노란색과 라벤더 핑크가 포인트 색상으로 된 의상이 소비자의 선택을 많이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획 능력까지 보유한 만큼 다양한 고객사와 협력하고 있다. 노브랜드는 타깃, 월마트 등 리테일러 브랜드부터 갭, H&M, 리바이스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들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의류 제품을...
[단독] 하이브·두나무 합작사, SM 라이즈 초상 도용하려다 발각 '사과' 2024-04-24 10:14:47
법인이다. 플랫폼 모멘티카에서 화폐로 통용되는 레몬으로 아이돌 NFT를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 NFT는 아이돌의 사진 또는 음성이 담긴 동영상으로 구성돼 있는데, 팬덤 내 필수품으로 꼽히는 실물 포토 카드를 디지털화한 것이다. 그동안 세븐틴, 르세라핌, 엔하이픈 등 하이브 레이블 소속 가수들을 중심으로 서비스...
서울랜드, 엠스토리허브·칵테일미디어와 애니메이션 공동제작 MOU 맺어 2024-04-23 13:30:54
사랑을 받아온 작가 레몬개구리의 작품이다. 현재 네이버웹툰에서 시즌1을 마치고 시즌2를 준비 중이다. 웹소설 ‘흔한 빙의물인 줄 알았다’는 이번 MOU를 통해 ‘애니메이션’이라는 새로운 장르로 확장될 예정이다. 해당 작품은 전 세계적으로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K-웹툰의 글로벌 진출 및 애니메이션 제작에 큰...
알피바이오, 어린이 건기식 '오메가3 츄어블 캡슐' 라인업 확대 2024-04-23 10:43:59
차별화된다"라고 설명했다. 오렌지, 레몬, 청포도 등 원천의 맛을 최대한 살려내 여성과 어린이 입맛을 사로잡는 '맛있는 맛'을 만들어낸다. 알피바이오의 츄어블 연질캡슐 기술은 ▲다양한 맛(오렌지, 레몬, 초콜릿, 복숭아, 박하, 사과, 포도, 말랑카우, 블루베리, 딸기 등), ▲다양한 모양(일반, 물고기, 하트,...
"꼬깔콘·짱셔요에 피카츄가"…롯데웰푸드, 포켓몬 에디션 출시 2024-04-23 10:05:37
짱셔요 레몬콜라맛 등 4종이고 빙과류에서는 쮸쮸바 3종(샤인머스캣&청포도·망고·딸기)과 주물러 2종(콜라·소다맛)을 합쳐 모두 5종이다. 대표 간식 소시지 키스틱 체다치즈에도 포켓몬 캐릭터를 디자인 요소로 적용했다. 초코파이와 키스틱에는 개별 포장지에도 포켓몬 캐틱터 디자인을 활용했다. 소비자들이 캐릭터를...
뚜껑 따면 레몬이 둥둥…CU, 첫 생레몬 하이볼 출시 2024-04-23 08:17:48
때 레몬을 넣어 먹는 것에서 착안해 양조업체 부루구루와 손잡고 1년여 만에 생산에 성공했다. 일반 캔 상품과 달리 통조림처럼 뚜껑 전체가 개봉되는 방식으로 캔을 따는 순간 탄산 기포와 함께 떠오르는 레몬 슬라이스를 볼 수 있다. CU는 '믹솔로지'(주류와 음료를 섞어마시는 것)가 유행하는 트렌드를 포착해...
SSG닷컴에 룰루레몬 브랜드관…"액티브웨어시장 저변 확대" 2024-04-21 06:00:04
룰루레몬은 돈독한 파트너십을 토대로 요가, 러닝, 골프 라인 등 인기 아이템 물량과 온라인 단독 상품을 확대하고 배송과 마케팅 분야 협력도 강화한다. 2017년 SSG닷컴에 공식스토어를 개설한 룰루레몬은 매년 두 자릿수 매출 증가세를 유지하며 SSG닷컴 스포츠 카테고리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했다. 지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