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랑스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셀바티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첫 매장 오픈 2023-10-23 23:14:39
보디워시와 보디로션, 캔들 3종 등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로베르테 조향사의 감각적인 향을 담은 향수 4종도 연말 출시를 앞두고 있다. 셀바티코는 지난해 8월 서울숲 팝업스토어에서 처음 선보인 이후 백화점의 러브콜이 잇달아 현대백화점 신촌점, 더현대서울, 롯데백화점 본점 등 11개월 동안 총 14개의 팝업스토어를...
LF, 고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브제' 공식 수입 2023-10-23 09:32:10
바디솝, 핸드와 바디로션 등 뷰티 품목 위주로 판매를 시작한 뒤 오는 12월 캔들, 룸 스프레이 등으로 품목을 확대할 예정이다. LF 관계자는 "패션, 뷰티에 국한되던 고급, 니치 소비가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영역이 넓어지고 카테고리도 세분됐다"며 "높아진 고객 눈높이에 적극 대응하고자 수입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또...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사용 편의 제고 점자 스티커 배포 2023-10-19 10:31:00
로션, 샴푸, 린스 등 주요 10가지 카테고리를 점자로 표기한 것으로 알파벳이나 숫자가 양각 처리된 기호도 포함돼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이 제품에 따라 품명 위치나 크기가 다르고 용기 모양이 유사한 경우 시력이 좋지 않은 고객은 사용에 어려움을 겪는 점을 고려해 화장품과 생활용품 사용의 불편을 줄이고자...
CMG제약, '차앤맘' 론칭 1주년 기념 프로모션 2023-10-19 10:12:54
젤 타입 로션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기존 구매 고객을 위한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10월15일까지 차앤맘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단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9,900원 특가 제품에는 사용할 수 없다. 그 외에도 제품을 구매한 모든...
유한킴벌리, ‘브레스윗 알러지 블로커’ 의료기기 독점 판매 2023-10-18 10:54:09
피부 자극이 최소화되도록 알러지 컴포트 로션 티슈와 코 편한 티슈, 콧물/눈가 전용 물티슈 등의 제품을 이미 공급해 오고 있다. 브레스윗은 스프레이 타입의 의료기기로 코 점막에 방어막을 형성하여 알러지 원인물질의 선제적 예방에 초점을 둔 제품이다. 코 안쪽에 뿌려주면 하이드록시프로필 메틸셀룰로오스(HPMC)를...
광고 전화 한 통에 60만원 화장품을 결제했다 [인생 1회차, 낯설게 하기] 2023-10-13 10:37:26
피부가 정말 젊고(난 아직 30대도 되지 않았다), 결이 좋으며(스킨 로션도 꼬박꼬박 바르고 있다), 관리를 하면 더더욱 좋아질 피부라고 했다. 다른 일에는 “어쩌라고”를 자주 실현하는 나도 좁은 ‘상담실’에 앉혀 놓고 빠른 속도로 이야기를 하니 혹했다. 직원은 생각할 틈을 주지 않았다. 내 ...
코스맥스, OTC 전담조직 신설..."美 선케어시장 공략" 2023-10-12 13:23:27
유기적으로 교류하며 OTC 기준에 맞춰 로션, 크림, 밀크, 스틱, 쿠션 등 다양한 자외선차단 제형 생산이 가능하다. 최근 미국 선케어 시장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스킨케어 효능을 포함한 다기능 선케어 제품 수요가 증가하며 더마 및 인디 브랜드가 부상 중이다. 특히 K-선케어의 제품력과 사용감이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닷슬래시대시, 리워드 시스템 첫 적용한 DSD 캠프 성료 2023-10-11 15:51:15
사람에게 맥파이 맥주, 진로소주, 이니스프리 세럼스킨로션, 파티스마트 숙취해소제, 페오스 페커블 백과 커피 필터 파우치, 스티커, DOD 목장갑, 인센스 홀더 등으로 구성된 웰컴키트를 증정했다. 닷슬래시대시는 이번 DSD 캠프 성료를 기념해 DSD 캠프에서 촬영한 숏폼 콘텐츠를 오는 18일까지 앱 내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한섬 오에라, 남성 스킨케어 시장 진출…첫 제품 출시 2023-09-27 10:32:31
트리트먼트 로션과 크림을 추가로 선보이는 등 제품군 확장에 힘을 쏟고 있다. 올해 1∼8월 오에라 구매 고객 수와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각각 94%, 55% 증가하는 등 시장 반응도 좋다. 한섬 관계자는 "오에라가 프리미엄 스킨케어 시장에서 자리를 잡으면서 주요 백화점들로부터 '입점 러브콜'이...
'피부관리' 아낌없는 남성…화장품 큰손 부상 2023-09-27 10:27:35
패션과 미용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남성 '그루밍족'이 늘고 있는 만큼 이들을 겨냥한 상품 구색을 확대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남성 뷰티 관련 커뮤니티에서 인지도가 높은 립케어 브랜드 '블리스텍스'를 출시한다. 또 내달 중에는 로션과 핸드크림, 보디 크림도 추가로 도입할 계획이다. (사진=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