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삼강, 합병 시너지 창출 기대"-삼성證 2013-03-06 07:13:36
"유가공 사업 부문은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자사 브랜드를 부착한 분유 제품을 중국으로 수출할 계획"이라며 "이미 지난해 11월 중국 유통상과 양해각서(mou0를 체결해 로컬 유통망을 확보하였을 뿐만 아니라 이미 중국에 진출해 있는 관계사의 유통망을 통해 향후 할인점으로 진입도 수월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올해...
자동차 산업, 성장은 중국에 달렸다 2013-02-25 15:31:06
기업 집단 위주로 인수·합병을 유도해 경쟁력을 육성하고 자체 브랜드 개발을 촉진하는 계획을 세웠다. 이에 따라 앞으로 중국 시장은 글로벌 업체와 로컬업체 간 치열한 경쟁이 전망된다. 최중혁 <신한금융투자 책임연구원 eric.choi@shinhan.com>▶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女고생 ...
반스, 컬쳐 플랫폼 ‘하우스 오브 반스’ 개최 2013-02-18 21:04:16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의 세계적인 컬쳐 플랫폼인 하우스 오브 반스(House of Vans)가 서울 성수동 대림창고에서 1천여명의 관객들과 함께 성공리에 진행됐습니다. 하우스 오브 반스는 뉴욕 브루클린에 위치한 반스의 컬쳐 플랫폼으로서 반스가 지닌 브랜드 요소인 액션 스포츠, 음악, 아트, 그리고...
웹젠, 공격적행보..북미유럽 게임포털 `갈라넷` 인수 2013-02-01 23:13:10
전문적으로 서비스하는 게임포털 브랜드 ‘지포테이토’를 각각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포테이토’는 북미와 유럽에서 연평균 2천500만달러(USD)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각 지역 게이머에 특화 된 게임사업 노하우를 기반으로 ‘플리프’ , ‘라펠즈’를 비롯한 10여 개의 온라인게임 및 웹게임들을 서비스 중입니다....
웹젠, 북미 게임포털 'Gala-Net' 191억에 인수 2013-02-01 17:14:57
('free to play')게임들을 전문적으로 서비스하는 게임포털 브랜드 '지포테이토'를 각각 운영하고 있다. ▲ 갈라 게임포털 gporato '지포테이토'는 북미와 유럽에서 연평균 2500만달러(usd)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각 지역 게이머들에 특화 된 게임사업 노하우를 기반으로 '플리프' /...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안성마춤, 안성시 대표 농특산물 브랜드 2013-01-28 15:32:05
안성마춤이 안성을 대표하는 상징적인 경제 브랜드를 넘어 대한민국 농특산물의 대표 브랜드로서 가치와 경쟁력을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됐다”고 말했다. 황 시장은 “자유무역협정(fta) 체결, 경기침체 등의 영향으로 점점 힘들어지고 있는 농업 여건 속에서도 로컬푸드 전개, 지역 특화 품목 육성, 연합마케팅 내실화를 ...
"10년 뒤 대한민국 먹여 살릴 사과나무는 바로 MICE" 2013-01-19 16:55:25
해 대한민국이라는 브랜드를 이용할 수 있게끔 도와주는 것, 그것이 기업의 역할이라고 저는 생각을 하고 있고요. 상당히 어떤 큰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김민석 대표님과 더마이스월드와이드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겠습니다. 아울러서 우리나라 대한민국이라는 브랜드와 더마이스월드와이드라는 기업이...
중국 스마트폰업체, 급부상…수혜 기대株는? 2013-01-14 10:35:28
모두 중국 로컬 브랜드가 이름을 올렸다는 것.중국 로컬 브랜드들의 점유율 합계는 44.4%를 기록해 기타 중소업체들을 포함할 경우 중국 스마트폰 시장의 절반 이상을 차지할 것이란 분석이다. 일부에서는 올해 중국 스마트폰 시장의 선두자리는 삼성전자를 제치고 레노보가 차지할 것이란 전망도 있다.◆ 중국 로컬업체에...
"美-中 각종 이슈로 혼조..코스피는?" 2013-01-11 14:38:09
4200위안 정도다. 그러나 대부분의 중국 로컬 브랜드 제품은 2000위안 미만이다. 그럼 과연 삼성이 이런 수요를 겨냥해 부품 단가를 낮춰 싸게 스마트폰을 공급할까. 그렇게 하지 않을 것으로 생각한다. 그렇게 했다가는 중국의 브랜드가 우후죽순으로 확 늘어날 수 있기 때문에 그런 꼴을 보지 않을 것이다. 여기서...
10억 팬 '열혈강호2' 10일 베일 벗었다 2013-01-10 09:15:55
누적 유저층와 글로벌 브랜드 9개국 서비스로 약 1억 명 누적회원을 자랑하고 있다. 이번에는 한껏 업그레이드돼 9년만에 실사풍 '열혈강호2'로 한국 서비스를 한다. 특징은 개발 초기 단계에서부터 한국은 물론 글로벌 유저들의 성향 분석을 통해 각 국가 별 특성에 맞는 로컬라이제이션 작업을 진행했다. 특히 원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