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 밀키스 작년 매출 1천260억원…제2의 전성기 2024-02-27 16:23:59
롯데칠성 밀키스 작년 매출 1천260억원…제2의 전성기 제품명 '밀크터치' 될 뻔…주윤발 "사랑해요, 밀키스"로 큰 인기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롯데칠성음료[005300]는 '밀키스'가 지난해 단일 브랜드로 연 매출 1천260억원을 달성하며 메가 브랜드로 성장했다고 27일 밝혔다. 밀키스는 우유...
"삼성전자, 국내 200대 기업 중 ESG 종합평가 1위" 2024-02-26 07:30:01
SKC[011790](91.6점), 롯데칠성[005300](90.8점), KT&G(90.0점)가 함께 S등급에 올랐다. S등급을 받은 기업은 지난해 삼성전자 1곳에서 올해 4곳으로 늘었다. 삼성물산[028260]은 S등급에 근접한 89.6점으로 종합부문 5위를 기록했다. 15개 업종별(연구소 분류기준) 종합등급에서는 IT·반도체에서 네이버, 건설·조선에서...
"나도 카리나처럼 '털썩'"…신분증 필수 지참인 'MZ성지' [현장+] 2024-02-25 20:01:09
맥주시장에서 다소 부진한 실적을 이어오던 롯데칠성음료는 크러시를 통해 점유율 회복을 꾀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가 클라우드를 출시했을 당시 시장 점유율은 10%를 넘어섰지만 현재는 3%대까지 주저앉았다. 클라우드 이후 히트작이 나오지 않은 것이 근본적인 이유다. 롯데칠성음료는 크러시를 통해 5% 점유율 회복을 ...
'좋은데이' 불티나게 팔리더니…"갈아탔어요" 상황 반전 2024-02-25 18:13:10
성장이 정체된 가운데 하이트진로, 롯데칠성음료 등 대형 주류 기업들이 수도권은 물론 지방에서도 시장을 장악해 나가고 있기 때문이다.전남 대표 소주 보해, 4년 만에 적자25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에 따르면 광주·전남을 거점으로 한 보해양조는 지난해 매출 930억원, 영업손실 28억원을 냈다. 전년 대비 매출은 2.4%...
롯데칠성음료, '국민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MZ 맞춤 신제품…청량감은 극대화, 칼로리는 제로 2024-02-22 16:03:35
‘칠성한미음료주식회사(1973년)’를 거쳐 현재 ‘롯데칠성음료’가 될 때까지도 칠성사이다란 제품명은 굳건히 이어졌다. 칠성사이다가 ‘국민 탄산음료’가 된 건 청량감 있는 맛 때문이란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칠성사이다는 풍부한 탄산에 천연 레몬라임 향을 더해 청량감을 극대화했다”며...
롯데칠성음료, '출시 100일' 크러시 띄운다...팝업 오픈 2024-02-21 18:16:51
8시 30분까지 연장 운영될 계획이다. 최린 롯데칠성 맥주 BM팀 담당자는 "출시한지 얼마 되지 않은 제품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높이는 작업을 우선으로 하고 있다"며 "맥주 성수기를 앞두고, 조금 더 다양하고, 오프라인에서 많은 활동들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은 지난 11월...
불황에도 유통업계 오너일가 배당금은 증가 2024-02-21 15:41:06
배당금을 받는다. 롯데쇼핑에서는 110억여원, 롯데웰푸드에서 5억4천6백만원, 롯데칠성에서 3억6천만원가량의 배당금을 수령한다. 롯데쇼핑이 실적개선에 따라 1주당 배당금을 전년 대비 500원 높였고 롯데웰푸드도 지난해 영업이익이 31% 증가한 데 따라 주당 배당금을 700원 늘린 영향으로 분석된다. 현대백화점그룹...
불황에도 롯데·신세계·현대百 오너일가 배당금은 늘었다 2024-02-21 15:16:33
배당금을 받는다. 롯데쇼핑[023530]에서는 110억여원, 롯데웰푸드에서 5억4천6백만원, 롯데칠성에서 3억6천만원가량의 배당금을 수령해 지난해보다 총배당금이 5.12%가량 늘어났다. 이는 롯데쇼핑이 실적개선에 따라 1주당 배당금을 전년 대비 500원 높였고 롯데웰푸드[280360]도 지난해 영업이익이 31% 증가한 데 따라...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출시…"밀키스와 새로운 과일 만남" 2024-02-19 09:05:43
롯데칠성음료[005300]가 과일향을 함유한 제로 칼로리 신제품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는 밀키스 고유의 부드러운 우유 풍미와 어울리는 딸기향 베이스에 바나나향을 가볍게 더한 맛이 특징이라고 롯데칠성은 소개했다. 신제품은 250㎖, 340㎖ 캔과...
롯데온 '월간 롯데' 2월 행사…롯데호텔 월드 패키지 등 2024-02-19 06:00:00
구성됐다고 롯데온은 설명했다. 20일에는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1매를 7천원 미만 가격에 팔고, 21일에는 세븐일레븐 카덴유부초밥을 2천원대에, 22일에는 세븐일레븐 아메리카노 레귤러를 100원에 각각 판매한다. 아울러 롯데온은 롯데칠성음료와 손잡고 이날부터 25일까지 '롯데칠성X플레이모빌 세상에서 제일 작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