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억눌렸던 욕구 폭발"…뉴진스 '팝업스토어' 대박 이유 있었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0-11 15:45:01
함으로써 각인 효과를 기대한 전략이다. RSN 관계자는 “최근에는 단일 브랜드로 진행하는 팝업스토어보다 캐릭터, 카페, 베이커리 등 다른 브랜드와 손잡고 독특하게 전시공간을 꾸민 팝업스토어가 더 크게 입소문을 탄다”며 “마니아층을 보유한 브랜드와 협업하는 경우 해당 브랜드의 충성고객으로 인해 매출 효과도...
"명품백·에어팟 드려요"…아이폰15 상륙에 이통사 MZ '정조준' 2023-10-05 10:27:42
마니아들을 겨냥해 오는 10일부터 플래그십 스토어 T팩토리에서 '2023 롤드컵 우승 기원 T1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2층에는 아이폰15 특별 체험존을 조성한다. SK텔레콤은 또 애플과의 단독 제휴를 통해 전면 액정 파손에 특화한 보상을 제공하는 'T아이폰파손 Lite' 보험 상품을 출시하고, 제휴카드를...
명품백 준다…아이폰15 사전예약 '후끈' 2023-10-05 10:23:17
마니아들을 겨냥해 오는 10일부터 플래그십 스토어 T팩토리에서 '2023 롤드컵 우승 기원 T1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면서 2층에 아이폰15 특별 체험존도 마련한다. SK텔레콤은 또 애플과의 단독 제휴를 통해 전면 액정 파손에 특화한 보상을 제공하는 'T아이폰파손 Lite' 보험 상품을 출시하고, 제휴카드를...
자정부터 아이폰15 사전 예약…통신 3사, 청년층 공략 2023-10-05 09:38:19
선호도가 높은 청년층 고객의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SK텔레콤은 2030 세대에서 인기가 높은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함께 청년 기획전을 열어 무신사 채널에서 SKT 아이폰15를 개통하는 고객에게 할인권과 최대 30만원 상당의 무신사 기획전 아이템을 제공하기로 했다. 역시 청년들이 많이 이용하는...
금복주류, 트렌디한 전통주 입소문…한식주점 시장 선도 2023-10-03 16:09:01
트렌디하게 바뀐 점이 꼽힌다. 일부 마니아층이 즐기거나 선물로 주고받기 위해 찾던 전통주가 유행에 맞춰 다양하게 변화하면서, 일반 대중도 전통주와 막걸리를 쉽게 접할 수 있게 됐다. 이 때문에 금복주류가 푸짐하고 맛있는 안주와 다양한 전통주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장소라는 입소문이 퍼지며 인기를 끌었다는...
크래프톤 본사는 커피 맛집? 2023-10-02 17:47:22
35층엔 사내 ‘커피 마니아’가 매일 몰려든다. 전국의 커피 맛집이 주기적으로 입점하고 있어서다. 이처럼 사내 휴식공간에 고급 커피를 도입하는 기업이 늘어나고 있다. 커피 문화를 중시하는 젊은 인재들을 잡기 위한 회사 복지의 일환이다. 2일 업계에 따르면 크래프톤은 지난달 사내 카페에 베이글과 커피로 유명한...
"회사서 이걸 맛 볼 줄은"…젊은 인재들 푹 빠진 '사내복지' [하수정의 티타임] 2023-10-01 14:38:55
35층엔 사내 '커피 마니아'들이 매일 몰려든다. 카페로 꾸며진 이 장소에 전국의 커피 맛집들이 주기적으로 입점하고 있어서다. 이 같이 사내 휴식공간에 고급 커피를 도입하는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다. 커피 문화를 중시하는 젊은 인재들을 잡기 위한 회사 복지의 일환이다. ○코끼리베이글·테라로사...회사에...
'컨저링 유니버스' 사상 최강의 악령… '더 넌 2'가 온다 2023-09-28 10:16:15
그럴듯하게 묘사했다. 줄거리의 짜임새도 보강했다. 떠돌이 생활을 마치고 정착한 모리스와 새롭게 등장한 인물들 간 가족애를 중심으로 악령 퇴치의 개연성을 확보했다. 시간상 이후에 등장하는 컨저링 시리즈와의 서사적 연결성, 베일에서 벗어난 발락의 정체 등 마니아층이 열광할 만한 요소도 갖췄다. 안시욱 기자...
전국 맛집 '홈스토랑' 세트부터 '고든 램지 한우기프트'까지…백화점 이색 선물세트 '눈길' 2023-09-26 16:00:44
최초로 선보인다. 2018년 론칭한 이 브랜드는 마니아층이 두터운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에서는 ‘1011 갤러리아 스타디움 재킷’, ‘퍼티그 스웻 팬츠’ 등 인기 상품이 한정 판매된다. 다음 달 19일까지는 프랑스 니치 향수 ‘메모파리’의 팝업스토어도 열린다. 명품 브랜드 ‘생로랑 남성’ 매장도 리뉴...
LG생활건강, 'K-색조' 힌스 품었다...425억원에 경영권 인수 2023-09-26 14:47:31
상품을 바탕으로 MZ세대 사이에서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실제 힌스의 인스타그램 국내 계정 팔로워 수는 21만 2,000명, 일본 계정은 8만 3,000명에 이른다. 지난해 기준 힌스의 매출액은 218억 원이며, 매출 비중은 국내 50%, 해외 50%로 해외 매출의 대부분이 일본에서 발생했다. LG생활건강은 이번 인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