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 "나이키 입점, 스니커즈 거래액 3배 증가" 2024-04-18 10:13:37
마니아층이 두꺼운 스니커즈 모델은 론칭 당일부터 무신사 인기 상품 랭킹 상위권을 차지했다. 덩크 로우 등 일부 상품은 전체 사이즈가 빠른 속도로 동났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성과를 통해 나이키에 대한 고객의 높은 기대감과 압도적인 영향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스니커즈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무신사 "나이키 입점 후 스니커즈 거래액 3배 이상 급증" 2024-04-18 08:39:01
마니아층이 두꺼운 스니커즈 모델은 론칭 당일부터 무신사 인기 상품 랭킹 상위권을 차지했다. 덩크 로우 등 일부 상품은 전체 사이즈가 빠른 속도로 동났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성과를 통해 나이키에 대한 고객의 높은 기대감과 압도적인 영향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스니커즈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위험해! 빠져버렸어"…'눈물의 여왕' 본 日 시청자 반응이 2024-04-08 16:17:46
바 있어 한국 드라마 마니아층에서 호감도가 높았던 상황이다. 일본 네티즌들은 "한국 드라마를 한 번도 본 적 없었는데, '눈물의 여왕'을 보고 사랑에 빠졌다", "매주 스트리밍을 기다리고 있다. 배우들의 매력이 좋다", "역시 '사랑의 불시착' 작가다", "캐스팅, 각본, 연출 삼박자가 만족스러운 작품",...
"파묘 만들려 장례협회부터 찾아…계획보다는 기운이 필요했죠" 2024-04-04 18:17:47
‘파묘’의 돌풍은 그래서 신선하다. 마니아층의 선호가 분명한 호러·오컬트 장르로, 국내 천만 영화 리스트에서 유일하다. 흥행과 인기를 넘어 하나의 ‘현상’을 만들어 가고 있는 영화 ‘파묘’의 감독 장재현을 최근 서울 성북동에서 만났다. ▷천만 기념 선물을 많이 받았을 것 같다. “아직 못 받았다(웃음). 사실...
사이판 테마별 베스트 호텔은 어디? 2024-04-03 10:28:19
마니아부터 어린 자녀들과 맘껏 물놀이를 즐기고 싶은 가족 단위 여행객까지 테마에 맞는 호텔만 찾아도 여행의 즐거움이 배가 된다.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 (CORAL OCEAN RESORT SAIPAN) 18홀 골프 코스 겸비한 사이판의 비치 클럽 스타일 리조트 사이판은 골퍼에게 천국이다. 오션뷰가 펼쳐지는 넓은 필드를 밟아본...
신세계百, 하남점에 국내 첫 크록스 메가 스토어 2024-04-02 06:00:10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송송 뚫린 구멍에 다양한 모양의 '지비츠'를 꽂아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클로그'가 대표 제품이다. 신세계 하남점에 문을 여는 매장은 국내 첫 '메가 에너지 스토어'다. 크록스의 모든 제품을 판매하는 특화 매장으로 일반 매장에서는 보기 어려웠던 한정판...
GTX-A 수서∼동탄 평일운행 첫날…오후 3시까지 3천500명 이용(종합) 2024-04-01 16:22:20
마니아층과 가족 단위 나들이객이 많았다"며 "교통수단으로써 이용했다기보다 GTX에 평소 관심을 가졌거나 개통에 상징적 의미를 둔 승객들의 수요였다"고 말했다. 개통 둘째 날(지난달 31일)은 첫날에 비해 승객이 1만3천25명으로 다소 줄었다. 주말 예상 수요의 77% 수준이다. 박상우 국토부 장관은 지난달 30일 동탄역을...
평일 운행 시작한 GTX-A…오전 9시까지 1천900여명 이용 2024-04-01 11:19:30
마니아층과 가족 단위 나들이객이 많았다"며 "교통수단으로써 이용했다기보다 GTX에 평소 관심을 가졌거나 개통에 상징적 의미를 부여하는 승객들의 수요였다"고 말했다. 개통 첫날 GTX-A 수서∼동탄 구간 이용객은 총 1만8천949명으로, 주말 예상 수요(1만6천788)의 113% 수준이었다. 개통 둘째 날은 첫날에 비해 승객이...
MZ세대 위스키에 취하자…면세점 줄줄이 손잡은 곳 2024-03-28 10:10:29
등 메타베브코리아가 수입하는 주류를 활용해 20~30대 주류 마니아층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일본 위스키 브랜드 '아케시'를 국내 면세업계 최초로 판매하고 신규 브랜드 발굴에 나서고 온라인 콘텐츠를 강화하기로 했다. 메타베브코리아는 글렌알라키와 함께 '올드풀트니', '밀크앤허니' 등...
롯데 카발란·신라 글렌알라키…면세업계 '주류 강화' 나섰다 2024-03-28 09:16:31
잡았다. 메타베브코리아는 글렌알라키뿐 아니라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올드풀트니', '밀크앤허니' 등 다양한 해외 위스키와 브랜디를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메타베브코리아의 라인업을 활용해 최근 주류 핵심 구매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2030세대 신규 고객을 확보한다는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