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내 패션·화장품 해외 진출 성과…해외브랜드 판권 확보도 2023-08-03 11:23:40
자사 브랜드 '럭키마르쉐'가 미국과 중국의 백화점, 여성복 편집매장과 계약을 맺고 현지에 진출한다고 3일 밝혔다. 럭키마르쉐는 지난 6월 파리 패션위크에서 쇼룸을 마련하고 해외 바이어들에게 제품을 선보였다.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들과 수출 관련 상담을 진행했으며 그 중 S&W 뉴욕, 레인 크로포드 상하이...
코오롱FnC, 파리 패션위크 수주전 참여…해외 진출 가능성 타진 2023-06-26 09:35:55
전시회에서 프랑스, 홍콩, 태국 등 17개국 바이어를 상대로 제품을 소개하고 글로벌 진출 가능성을 타진했다고 설명했다. 또 이번 전시회가 향후 해외 수주로 직접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방침이다. 코오롱FnC의 '럭키마르쉐'도 오는 28일까지 파리 현지에서 쇼룸을 운영한다. eshiny@yna.co.kr (끝)...
종이팩 수거·플라스틱 재활용…유통업계도 '환경의 날' 동참 2023-06-05 09:32:40
전개하는 뉴컨켐포러리 브랜드 '럭키마르쉐'는 IPX(옛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의류 8종과 액세서리 9종으로 구성된 리사이클링(새활용) 컬렉션을 출시한다. 깨끗하게 세척한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폴리에스터 소재로 만들어졌다. 상품을 담는 쇼핑백 또한 내구성이 뛰어나 여러 번 재사용이 가능한 타포린 소재의...
[일문일답] 정황근 "농업수출 이끌 'K푸드 플러스 본부' 설 직후 출범" 2023-01-16 06:00:11
봉마르쉐 백화점 등 해외 주요 매장을 방문하면 김치, 라면, 소주 등 다양한 K푸드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고 한다. 최근 현지 식자재 시장으로 우리 식품기업이 진출하고 있고 해외에서도 유명 한식 음식점이 증가하고 있다. 인기가 어떤 지역에 편중된 것이 아니라 광범위하다고 느낀다. -- 해외에 있는 우수 한식당에...
"진짜 '다이아'로 바꿔놨네"…롯데百 호찌민 40대 점장 '일냈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12-20 10:35:55
봉마르쉐(프랑스에서 가장 오래된 백화점)’를 기치로 내걸고 약 2년 간의 분투 끝에 베트남 유일의 ‘럭셔리 백화점’으로 재탄생시키고 있어서다. 베트남 명품 시장의 ‘테스트 베드’인 셈이다. 새단장 목표치의 70%를 마쳤을 뿐인데도 올 11개월의 매출이 이미 전년치를 넘었다. 길 건너 사이공센터에 입점해 있는 일본...
락앤락, 자원순환 ‘2022 러브 포 플래닛’ 캠페인 전국 확대 2022-04-05 13:51:36
농부시장 마르쉐, 제주올레 공식 안내소 등 70여 곳에서 참여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CU, GS 편의점 택배를 이용해 전국 어디에서나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다.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은 비치된 전용 수거함에 용기를 넣으면 참여가 완료된다. CU와 GS 편의점 택배를 이용할 경우 아름다운가게 홈페이지에서 기부자 정보 등을...
'대형매장의 원조' 佛카르푸, 매장 리스로 기사회생할까 [김리안의 글로벌컴퍼니] 2022-01-30 08:00:48
인터마르쉐 등 경쟁사들로 인해 카르푸는 시장 점유율을 5%나 잃었다"고 설명했다. 구원투수가 없는 건 아니었다. 작년 캐나다 편의점 체인기업 쿠쉬타르가 카르푸 인수를 추진했지만, 프랑스 정부의 반대로 무산됐다. 최근엔 카르푸보다 규모가 작은 프랑스 유통기업(오샹)까지 카르푸를 인수하겠다고 나섰다. 오샹의 인수...
[르포] 백신 예약전쟁 다시 불붙은 프랑스…"틈만 나면 앱 켜봐" 2021-12-03 09:22:49
마르쉐 드 노엘'(Marche de Noel. 야외에 마련된 크리스마스 시장)에서는 마스크를 반드시 쓰도록 했다. 이날 오후 들려본 튈르리 정원 마르쉐 드 노엘 입구에서는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는 안내문이 걸려있었으나 이를 따로 관리하고 통제하는 사람은 없었다. 거리에서 판매하는 따뜻한 와인이나 크레프, 추로스 등을...
코오롱, 아카이브 앱크·247 등 '온라인 전용 브랜드' 출시 2021-11-15 15:27:45
브랜드는 아카이브 앱크, 247, 볼디스트, 럭키마르쉐, 라이크와이즈, 엠퀴리, 지포어 등이다. 여성 잡화부터 뷰티 브랜드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였다. 7개 브랜드 가운데 지포어를 제외한 6개 브랜드가 코오롱FnC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코오롱몰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다. 빠르게...
팸레의 추억…포스트 코로나 새 출발 나선 아웃백·TGIF 2021-06-29 07:19:10
연 코코스를 시작으로 스카이락, TGIF, 씨즐러, 마르쉐, 토니로마스, 베니건스, 빕스, 아웃백 등이 황금기를 이끌었다. 그러나 고객의 입맛이 점차 까다로워졌고, 서울 곳곳의 '핫 플레이스'들이 고객을 흡수하면서 패밀리레스토랑의 입지가 흔들리기 시작했다. 2013년부터 줄폐점이 이어졌다. 마르쉐와 씨즐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