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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GI프라이데이, 매드포갈릭 `한 지붕`…롯데GRS 매각 결정 2021-06-23 17:01:45
베니건스, 씨즐러, 토니로마스, 마르쉐 등은 이미 사업을 접었다. 롯데GRS는 "앞으로는 주력 사업인 롯데리아 등 프랜차이즈 사업에 역량을 집중해 기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TGIF는 1992년 서울 서초구 양재동 1호점을 시작으로 한때 30개가 넘는 매장을 거느리며 인기를 얻었다. 그러나 소비자...
롯데GRS, 1세대 패밀리레스토랑 TGIF 팔았다 2021-06-23 16:21:56
패밀리 레스토랑의 인기가 빠르게 식으면서 세가 줄었고, 2009년 롯데 측에 매각된 후 10여년 만에 다시 주인이 바뀌게 됐다. TGIF와 함께 인기를 끌었던 베니건스, 씨즐러, 토니로마스, 마르쉐 등 패밀리 레스토랑은 사업을 접었다. 롯데GRS 측은 "앞으로는 주력 사업인 프랜차이즈 사업에 역량을 집중하며 기존 브랜드...
가시성·접근성 높인 `아산 삼부르네상스 더힐` 단지 내 상가 2021-06-21 16:12:45
마르쉐도르 960`, 동대문구의 `힐스테이트 청량리 더퍼스트 단지 내 상가` 등도 스트리트형 상가다. 스트리트형 설계가 적용된 상업시설은 매출도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KB부동산 상권분석에 따르면, 올해 1월 인천 송도국제도시의 스트리트 상권인 커넬워크의 반경 500m 상권 매출 규모(173개 점포)는 53억9,000만원으로...
라비, 새 앨범 예고…래퍼+CEO+예능+광고까지 ‘무한 변신’ 2021-05-21 18:20:06
이러한 활약은 광고계로도 이어져 영 캐주얼 브랜드 ‘럭키마르쉐(Lucky Marche)’, 쌍용자동차 ‘더 뉴 렉스턴 스포츠’, 배스킨라빈스 ‘민트 초코 봉봉’ 등의 모델 자리를 꿰차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라비는 힙합 아티스트, CEO, 예능, 광고까지 모두 아우르는 전천후 활동으로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다음 중 천연퍼가 아닌 것을 고르시오 2020-12-10 17:25:02
럭키마르쉐도 겉감 전체를 폴리에스테르 소재의 페이크 퍼로 만든 ‘에코퍼 집업 점퍼’를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모자 등에 포인트로 ‘굿’길이가 긴 페이크 퍼 롱 코트는 꾸준히 인기가 높다. 여성복 브랜드 구호가 선보인 ‘페이크 퍼 롱 점퍼’가 대표적이다. 이 제품은 쨍한 파란색이나 레오파드 패턴이 들어간 화려한...
코오롱, 기능 섬유·수소 연료전지 소재 등 시장 선점 2020-11-16 15:03:46
유니섹스 캐주얼 ‘럭키마르쉐’를 비롯해 ‘더카트’ ‘아카이브앱크’ ‘이사칠’ 등 온라인 전용 브랜드를 계속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오프라인 매장은 체험·라이프스타일·문화를 키워드로 내세워 많은 사람이 찾는 핫플레이스로 관리하고 있다. 지난 9월 문을 연 코오롱스포츠 플래그십스토어는 전시장과 쇼룸을 한데...
'맏이보다 낫네'…패션업계 부진에도 서브브랜드는 성장세 2020-11-05 07:15:00
물론 가방류와 마스크, 모자, 슬리퍼, 휴대전화 케이스 등 액세서리 제품군까지 아우르기로 했다. 코오롱FnC는 여성복 브랜드 '럭키슈에뜨'의 서브 브랜드로 지난 8월 말 '럭키마르쉐'를 온라인 시장에 내놨다. 럭키슈에뜨의 독특한 디자인과 디테일을 담아내면서도 25~35세인 소위 'MZ세대'를...
"360도 가상현실로 매장 체험하세요"…코오롱FnC, 'VR마켓' 개점 2020-10-30 10:02:55
마켓은 360도 가상현실(VR) 기술을 통해 럭키마르쉐 스타필드 코엑스몰점을 그대로 구현한 온라인 매장으로, 코오롱FnC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에서 이용할 수 있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여파로 온라인 소비가 늘었다"며 "온라인 가상 공간을 통해 직접 매장을 찾은 듯한 생생한 경험을...
발목 잡힌 명품황제…루이비통, 티파니 인수 좌초되나 [김정은의 명품이야기] 2020-06-05 09:13:30
마르쉐 백화점과 DFS면세점, 세포라(유통) 등. 세계 최대 명품업체 LVMH(루이비통모에헤네시)가 갖고 있는 75개 브랜드 중 우리가 알 만한 것들이다. LVMH는 공격적인 인수합병(M&A)을 통해 사세를 확장한 회사다. 웬만한 업체들은 다 사들였으나 베르나르 아르노 회장은 성에 안 찼다. 명품업계에서 급성장하는 보석분야를...
'여럿이 나눠먹던 비싼' 패밀리레스토랑…코로나 굿바이 2020-05-04 13:53:52
론칭한 베니건스는 실적 악화로 2016년 한국 시장서 철수했고, 마르쉐 역시 2013년 한국 사업을 접었다. 씨즐러와 토니로마스 역시 각각 2013년과 2014년 사업을 중단했다. 최근 국내 뷔페형 샐러드바 유행을 이끈 '세븐스프링스'도 문을 닫았다. 지난달 30일 서울 광화문점을 끝으로 최종 폐업 신고를 했다.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