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뷰티 리더' 아모레퍼시픽, 만리장성 넘어 뉴욕·LA 입성 2019-10-10 15:26:44
글로벌 브랜드인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에뛰드, 이니스프리를 중심으로 신규 시장에 진출하는 한편 헤라, 려, 미쟝센, 프리메라 등 앞으로 신성장 동력이 될 브랜드를 새로 진출시키고 있다. 지난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열린 창립 74주년 기념식에서 서경배 회장은 “향후 5년간 세계 화장품 시장을 이끄는 가장...
아모레는 성수동 정비소에 쇼룸…배민은 간판 본뜬 을지로체 개발 2019-10-06 18:12:41
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 오설록 등 성공한 브랜드 덕에 젊은 이미지를 유지할 수 있었다. 이런 아모레퍼시픽이 더 젊어지기 위해 젊은 소비자들 속으로 직접 들어가기로 했다.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새로운 유행이 시작되는 서울 성수동에 대규모 쇼룸을 열기로 한 것. 상품은 판매하...
"2분기 '어닝쇼크' 아모레퍼시픽, 하반기도 비용 확대 예상…목표가↓" 2019-08-01 07:45:02
국내 면세 채널에서 판매 호조에도 헤라 아이오페 마몽드 판매 부진으로 화장품 매출액은 전년 대비 1% 상승에 그쳤다"고 분석했다. 채널별로는 이커머스 매출액이 전년 동기보다 20% 이상 증가했다. 반면 카운셀러 감소로 방판 매출액은 10% 초반 줄었고, 아리따움 매출액은 20% 이상 역성장한 것으로 판단된다. 같은...
중국에 발목 잡힌 아모레퍼시픽, 2분기 '어닝쇼크'…11분기째 이익 감소세 2019-07-31 14:36:05
증권가 "중국 현지 마몽드·이니스프리 매출 감소세 지속" 2분기 영업이익률 6.3%로 하락세 증권가는 올해 예상 실적 낮추고 있어 아모레퍼시픽이 2분기 어닝쇼크를 기록했다. 2분기 영업이익도 하락하면서 11분기째 연속 영업이익 감소세를 이어가고 있다. 중국에서 이니스프리 마몽드와 같은 중저가 브랜드의 마케팅...
아모레퍼시픽, 2분기 영업이익 878억원…전년비 40% 감소 2019-07-31 14:29:05
하락을 방어했다.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등의 프리미엄 부문은 전 브랜드의 온라인 매출이 증가했다. 다만 아리따움은 매장 리뉴얼 등 채널 재정비 영향으로 매출이 하락했다. 해외 사업 역시 매출(5천121억원)은 7% 늘었지만 영업이익 201억원으로 56%나 줄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2분기 해외 사업은 아시아와...
아모레G 2분기 영업이익 35.2% 감소…"성장기반 구축 주력"(종합) 2019-07-31 14:22:12
미래 성장 기반을 쌓는 데 주력했다"고 덧붙였다. '헤라'와 '마몽드', '이니스프리' 등 주요 브랜드는 다양한 혁신상품을 선보이는 한편 기존 스테디셀러 제품에도 변화를 줬다. '설화수 윤조에센스 팝업스토어'와 '아이오페 스킨위크', '마몽드 가든으로의 초대' 등 고객...
'아리따움 대란' 검색하면 뷰티포인트 1만점…대란템 최대 50% 할인 2019-07-02 10:26:26
할인 판매한다.'마몽드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도 50% 할인해 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파운데이션, 라네즈 워터글로우 젤 파운데이션,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 에스쁘아 프로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실크 등도 할인하고 있다. 아리따움은 이번 '아리따움 대란' 행사로 7월 한달...
아모레퍼시픽그룹, `사랑의 열매`에 33억원 물품 기탁 2019-06-20 10:27:12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의 협업을 통해 전국 3천여 개 여성·노인·아동·장애인 사회복지시설에 매년 33억원 규모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기부하는 ‘아리따운 물품나눔’ 활동으로 확대했습니다. 올해 상반기 아모레퍼시픽은 아이오페, 프리메라, 이니스프리, 마몽드, 해피바스 등 총 15개 브랜드에서 16억 5,000만원 규모의 제품을...
박신혜, 명실상부 ‘광고 퀸’ 파워 입증 2019-06-18 10:21:20
측은 “박신혜가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마몽드 전속 모델,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 글로벌 모델 재계약을 체결하며 광고 모델 활동을 이어가게 됐다”고 밝혔다. 2014년부터 마몽드 모델로 활동한 박신혜는 이번 재계약으로 7년 연속 브랜드 모델 활동을 이어간다. 또한 2015년부터 한방 프리미엄 샴푸...
무더위 예고에 이젠 얼려 쓰는 화장품까지 나왔습니다 2019-05-30 16:05:14
않는다고 합니다.아이스뷰티 제품들은 라네즈의 ‘워터뱅크 셔벗크림’, 마몽드의 ‘24h 아이스 로즈워터 토너’, 한율의 ‘달빛유자 얼려쓰는 수면팩’, 아이오페의 ‘더마 리페어 아이스 시카크림’, 이지피지의 ‘워터멜론 아이스-스틱’, 일리윤의 ‘그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