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해외시장 반격 나선 아모레, 동남아 최대 플랫폼과 동맹 2021-02-16 17:21:14
양사는 올해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려, 미장센,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주력 브랜드 제품을 더 많은 동남아 지역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또 대만 쇼피에도 처음 입점하기로 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해 코로나19 확산 영향으로 부진한 실적을 기록했다. 매출은 4조9301억원으로 전년보다 21.5%...
‘일석다조’ 멀티케어의 시대 2020-12-07 11:38:00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마몽드 맨 리차징 올인원 플루이드 민들레 타우린, 카페인, 비타민e 복합체인 리차징부스터가 우수한 보습과 항산화 효과로 지친 남성 피부에 새로운 에너지를 부여한다. 토너, 에센스, 로션 기능을 한 병으로 간편하게 챙길 수 있고 주름 개선과 미백의 2중 기능성을 자랑한다....
피부 타입별 수분크림 고르기 2020-11-18 14:21:00
오래 지속하는 방법이다. 마몽드 세라마이드 라이트 크림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 pc-104 성분과 두 배 강화된 무궁화 보습 성분이 피부 깊숙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고 이중 모이스춰 장벽 기술로 샐 틈 없는 촘촘한 이중 보습 막을 만들어 24시간 편안하게 밀착되어 산뜻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지성 피부 피지와의 전쟁에서...
중국 광군제서 K뷰티 인기…숨통 트인 화장품 업계 2020-11-12 16:12:28
외에도 마몽드, 아이오페 등 브랜드 매출도 모두 지난해보다 늘었다. LG생활건강은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등 6개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지난해보다 174% 급증하며 역대 최대인 15억5천만위안(약 2천600억원)을 기록했다. 후의 대표 상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지난해보다 200% 더 많은 76만 세트가...
K뷰티, 中 시장 공략…아모레, 국제수입박람회 참가 2020-11-06 15:08:40
운영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박람회에서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 헤라, 프리메라, 아이오페, 려, 미장센, 시예누 등 총 10개 브랜드 600여 개의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소비자의 피부에 맞는 맞춤형 제품을 추천해 주는 '스마트 미러'를 선보여 관람객들의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아울러 모발 밀...
"中 광군제 특수 잡자"…국내 화장품업계 마케팅 총력전 2020-10-14 15:05:30
헤라, 마몽드, 려 등의 브랜드는 중국의 왕훙(網紅·온라인 유명인사)을 동원, 최근 유행하는 인터넷 라이브 방송으로 홍보한다. 애경산업은 주력 제품인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의 에센스 커버 팩트 등의 제품을 할인가로 선보이고 광군제 전용 기획 세트도 내놓는다. 소위 '견미리 팩트'로 알려진...
아마존 입점 아모레퍼시픽 "혁신제품 승부" 2020-10-11 15:46:37
‘마몽드’를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미국 아마존에 입점시켰다. 아마존이 직접 운영하는 ‘프리미엄 뷰티 스토어’에 들어갔다. 이창규 아모레퍼시픽그룹 그룹전략실 상무는 “온라인 쇼핑이 계속 성장하고 있고, 미국은 최대 뷰티 시장이라는 점에서 아마존 입점의 의미가 크다”며 “미국 럭셔리 스킨케어 시장을...
코로나 충격 아모레 "디지털 동맹으로 위기탈출" 2020-08-06 16:57:04
아마존에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2개 브랜드를 입점시켰다. 실적 급감…온라인 매출은 증가아모레퍼시픽그룹이 이렇게 공격적으로 나서는 건 그만큼 절박하기 때문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 들어 두 분기 연속 ‘어닝 쇼크’ 수준의 실적을 기록했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오프라인 매장 매출이 큰 폭으로 줄었기 때문이다....
패러다임의 전환…'전사적 디지털화'로 방향 튼 아모레퍼시픽 2020-08-06 14:59:22
미국 아마존에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등 2개 브랜드를 입점시키기도 했다. "옴니채널 기업만이 생존할 것"아모레퍼시픽그룹이 이렇게 공격적으로 나서고 있는 건 그만큼 절박하기 때문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들어 2분기 연속 '어닝 쇼크' 수준의 실적을 기록했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오프라인 매장 매출이 큰...
아모레퍼시픽·마몽드, 美아마존 상륙…럭셔리 스킨케어 공략 박차 2020-08-05 10:10:23
브랜드 'AMOREPACIFIC'과 '마몽드' 등 2개 브랜드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미국 아마존에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의 미국 온라인 채널 사업 확대는 현지 고객의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이번에는 아마존 본사가 직접 큐레이션하는 프리미엄 뷰티 스토어에 입점했다는...